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번 진행하는 대규모 화장품 축제로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의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의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등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행사 코너인...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빌리프는 올해 상반기...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민감한 눈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아이크림, 매끈하게 밀착돼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듯 고급스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 리프팅 탄력으로 무너지지 않는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마 엘릭서까지 함께 포함됐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솔루션 경험을 선사하는 게 콘셉트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소중한...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1~4위를 차지했다. 코스알엑스 세럼이 뒤를 이어 5위를 기록했다. 프라임데이 성과를 발표한 곳은 아모레퍼시픽뿐만이 아니다. 미샤는 이번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특히 BB크림 제품은 ‘BB크림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삼 과학의 힘…피부 자생력 강화 2024-08-15 16:10:02
산뜻하게 밀착된다. 자음생크림 리치는 묵직한 영양감의 고밀도 질감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설화수 자음생 라인의 ‘자음생크림’, ‘자음생 크림 리치’, ‘자음생 캡슐세럼’, ‘자음생 아이크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은 지난 1일 롯데백화점에서 사전 출시됐다. 12일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 및...
20개국에 팔리는 선인장 세럼…수출길 넓히는 이엔에스코리아 2024-07-28 17:14:45
공개해 수출이 용이했다”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 독일 더마 피부 저자극 테스트, 비건 화장품 인증 등을 모두 받았다”고 강조했다. 선인장 추출물을 95% 이상 넣은 선인장 세럼에 이어 녹아서 완전히 흡수되는 아이패치 개발에도 성공했다. 박 대표는 “난 꽃잎과 수박껍질 흰 부분을 마스크...
100만원대 K뷰티 제품, 中서 '인기폭발'…'반전' 기회 잡았다 2024-07-21 15:25:38
역임한 스벤 골라 박사가 참여했다. 로션·스킨·세럼·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은 스위스의 맑은 물과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전량 스위스에서 생산한다. 주력 제품 가격대는 20~40만원선. 고가 라인인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제품의 경우 100만원이 넘는다, 하지만 고비용 구조 탓에 수익성은 썩 좋지 못했다. 지난해 오에...
쿠팡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2천여종 최대 80% 할인 2024-06-21 08:51:16
클렌징폼과 자외선차단제·마스크팩·틴트·아이라이너 등 전체 63개 부문에서 180여종의 수상 상품을 선정했다. 작년 행사 대비 13개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트라·달바·이니스프리·시세이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2천여종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3일까지 스킨케어 제품, 24∼30일에는...
아마존도 모신다.."중소 K뷰티 본격성장" [엔터프라이스] 2024-06-12 15:11:13
에센스, 조선미녀의 아이세럼,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 가히의 멀티밤 같은 제품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판매가 많았던 것은 코스알엑스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코스알엑스는 국내 중소 스킨케어 기업이었는데,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21년 인수했습니다. 이미 140여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마녀공장은 코스닥에 상장된지...
스킨스탠다드, "고객과 직접 만난다"…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스탠다드’ 선봬 2024-04-03 10:37:37
기반 뷰티 연구소로 '탬버린즈'의 아이아이컴바인드, '디어클레어스'의 위시컴퍼니, 'AHC'의 카버코리아, '스킨1004'의 크레이버코퍼레이션 등 유명 브랜드사와의 협력을 통해 독창적 화장품 포뮬라를 공급해 오며 업계 내에서 신뢰성과 혁신성을 입증한 바 있다. 회사는 기존 B2B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