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HK이노엔, 비원츠 아이세럼스틱 출시 2025-02-27 09:39:02
[게시판] HK이노엔, 비원츠 아이세럼스틱 출시 ▲ HK이노엔[195940]은 노화 방지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아이세럼스틱 '펩타이드-X 퍼밍 아이세럼스틱'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눈 주위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수분 충전 및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스틱에 스틸볼을 장착해 손을 대지 않고도...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 '오휘 3종 스페셜' 2025-01-15 16:04:31
연약한 눈가를 섬세하게 관리해주는 아이크림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한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세럼을 제공한다. 금빛 코팅막 시트를 활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하는 집중 케어 골드 앰플 마스크(5장) 포함돼있다. LG생활건강의 효능 기반 클린 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설화수 '푸른 뱀' 한정판 선보여…더 아름답고 고운 피부로 재탄생 2025-01-15 16:01:35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은 진설세럼,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의 3가지 단품 기획 세트를 새로운 구성으로 준비했다. 진설아이크림 단품 기획 세트는 또렷한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을 본품 외 견본품까지 추가로 포함했다.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비누, 진설수, 진설유액 등 견본품도 더했다. 보습력이...
아이소이,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 성수에 오픈 2025-01-13 10:03:33
스탬프 3개를 획득하면 핑크색 아이소이 리유저블백과 베스트 셀러 라인 중 하나인 잡티케어 라인 5종 샘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겨울에도 지지 않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키네틱 포토존’에서는 환한 조명 속에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불가리안 로즈와 함께...
럭셔리 뷰티에 힘주는 쿠팡, 佛 로라 메르시에 입점 2024-12-27 17:45:13
메르시에가 1996년 출시한 브랜드다. 앰버 바닐라 세럼 보디크림, 매트 아이컬러 섀도 등이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쿠팡은 브랜드 신규 입점을 기념해 와우회원의 제품 구매 시 10% 캐시 적립 등 혜택을 준다. 한정판 제품인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상품도 판매한다. 쿠팡은 지난 10월 알럭스를 선보인 후 럭셔리 뷰티...
아모레퍼시픽, 눈에 띄는 피부 변화…안티에이징 기술, 패러다임을 바꾸다 2024-12-11 15:57:25
게 특징이다. 슈퍼바이탈 라인은 크림, 세럼, 아이크림, 소프너&에멀젼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슈퍼바이탈 크림은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10가지 노화 지표를 개선하는 효과를 낸다. 특수 제형인 랩핑 테크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고효능 성분을 깊이 흡수토록 한다. 슈퍼바이탈 오일 블렌딩 세럼은...
'4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안부럽네…소유진도 140억 대박 2024-12-11 11:16:00
헤어 뷰티기기 '다이슨 에어랩'과 '안티에이징 세럼 달바'로 이날 방송에만 13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구매 건수가 가장 높았던 방송은 첫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 11월 8일 이었다. 이날 GS샵 간판 패션 브랜드 모르간을 선보였는데 특히 '윈터 밴딩 팬츠'와 '윈터 울 헤링본 재킷' 착장에...
메디힐, 올리브영·화해 '2024 어워드' 석권 2024-12-02 14:41:52
출시한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리페어 세럼’과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흔적 리페어’로 각 카테고리의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흔적 리페어’는 한 해 동안 화해 사용자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번 진행하는 대규모 화장품 축제로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의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의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등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행사 코너인...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빌리프는 올해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