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톡으로 이것도 선물한다고?…"완전히 팬 됐다" 반응까지 2024-09-11 13:00:01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이다. 기상청 날씨 정보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판매 추이를 비교해 '시원한 선물' 카테고리도 만들었다. 더운 날 아이스 아메리카노 거래량이 늘어나는 점을 포착해서다. 선물을 주고받는 관계뿐 아니라 '상황'도 고려해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있다. 선물을 주고받는 맥락이...
"8월 해변 편의점서 불티났어요"…속옷 매출 폭발한 이유는 2024-08-21 09:45:30
컵 얼음(127.2%)과 아이스 드링크(101.7%) 매출이 각각 두 배 이상 늘었다. 이외에도 하이볼(89.0%), 스포츠 이온 음료(79.0%), 맥주(78.9%), 아이스크림(77.6%), 탄산음료(67.0%) 등이 인기를 끌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편식품 매출은 63.8% 뛰었다. 샌드위치(76.7%), 주먹밥(70.5%), 디저트(69.8%),...
CU "8월 휴가철 해변 30여개 편의점 매출 40% 증가" 2024-08-21 08:28:38
분석해 보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상품이 불티나게 팔렸다. 컵얼음(127.2%)과 아이스 드링크(101.7%) 매출이 각각 두 배 이상 늘었고, 그 외 하이볼(89.0%), 스포츠 이온 음료(79.0%), 맥주(78.9%), 아이스크림(77.6%), 탄산음료(67.0%) 등이 인기를 끌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편식품 매출은 63.8%...
편의점, 나들이객 겨냥 와인·음료 할인전 2024-04-28 08:51:12
1∼26일 음료 매출을 분석해보니 아이스 드링크는 전월 대비 95.1%, 스포츠·이온 음료는 35.5% 각각 늘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이나라 MD는 "5월에는 기온 상승과 함께 소풍, 꽃구경, 스포츠 활동 등이 많아지는 것은 물론 어린이날 연휴 특수도 있어 음료 매출이 더 늘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이 많은 데다 2월부터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일찌감치 파우치 음료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간편한 음용 방법과 1천원대 저렴한 가격 덕에 이마트24 파우치 음료 매출은 매년 20∼30%씩 증가하는 추세다. 이마트24는 올해 다양한 맛과 크기의 차별화 파우치 상품을 선보일...
아이스음료 매출 쑥쑥…1.5억개 넘게 팔린 음료 돌아왔다 2024-02-20 09:29:14
매출이 늘어나는 만큼 관련 신상품 출시 시기를 앞당겼다. CU에서 '아이스드링크' 카테고리의 매출증가율(전년 대비)은 2021년 18.1%, 2022년 11.8%, 2023년 10.3%를 기록해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CU에서는 아이스드링크 매출의 70% 이상이 2분기(32.7%)와 3분기(43.8%)에 일어나는 것으로 집계됐다. CU...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2024-02-20 08:36:21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포근한 날씨에 맞춰 오는 21일부터 자체 파우치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천만개 이상 판매되는 CU의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오솔레일 골든 디저트 뷔페 선봬…달콤한 디저트의 향연 2023-06-26 12:00:12
에이드, 복숭아 아이스티, 망고 요거트 스무디 등 취향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와 오직 오솔레일 골든 디저트 뷔페만을 위해 총괄 테오 셰프가 선사하는 트러플 메밀 소바, 또는 새우장 비빔밥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메인 디쉬가 함께 제공되어 마치 프랑스식 정찬을 연상시키는 듯한 르미에르만의 특색...
성과내는 롯데마트 PB사업…'오늘좋은' 1등 상품 봇물 2023-04-05 17:33:38
흑미밥’ ‘오늘좋은 단백질바’ ‘오늘좋은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1.5L)’ 등 세 가지다. 해당 품목에서 판매량 2위를 한 상품보다 두 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은 롯데마트와 롯데중앙연구소가 1년간의 협업 끝에 선보인 브랜드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브랜드(NB) 상품 대비 가격이 15%가...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2023-04-05 06:00:05
밝혔다. 오늘좋은 흑미밥·단백질바·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 신상품은 지난 3일 론칭 이후 각 카테고리에서 2위보다 2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 브랜드(NB) 상품 대비 15%가량 저렴하고 국산 햅쌀만 사용했다. 오늘좋은 단백질바는 시리얼바 전체 판매량의 20%를 차지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