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사전 예약 실시 2024-11-15 08:00:00
리스 도넛을 선보이며, 음료는 메리 피스타치오 초코 라떼, 홀리데이 딸기 뱅쇼(논알콜)를 핫/아이스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12월 4일과 11일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된다. 12월 4일에는 리본 쇼콜라 리스, 허그 미!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스노우 케이크가 선보인다. 리본 쇼콜라 리스는 초코 시트에 헤이즐넛...
[게시판] 스타벅스 별 8개 모으면 소금빵·버터바로 교환 가능 2024-11-05 09:34:38
8개로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 등 음료 가운데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지만, 여기에 빵 2종이 추가된 것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리워드 혜택을 계속 강화하면서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만족도를 올리겠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세븐일레븐 "디카페인 즉석커피 20만잔 돌파…더 확대" 2024-11-05 09:21:22
세븐일레븐에서는 핫아메리카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모든 세븐카페 메뉴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고, 레귤러부터 슈퍼벤티까지 모든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삼각김밥과 샌드위치, 호빵, 빼빼로 등을 세븐카페 핫음료와 함께 구입하면 1천원 할인한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롯데월드타워에 모인 이유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9:35
SPC는 ‘커피앳웍스’ 부스를 열고 바닐라빈라떼와 드립커피를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끼리 부스를 찾은 직장인 박모씨(45)는 “바닐라떼가 너무 맛있었고, 식사 후 디저트와 같이 먹기 좋있다”고 했다. 엔제리너스 부스는 경품을 받으러 온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뽑기 기계를 둔 엔제리너스 부스에는 행사 ...
"디저트도 저당이 대세"…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선봬 2024-10-10 11:56:43
있다. 트렌드 리더로서 메가MGC커피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에 이어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우유 생크림과 초코 생크림 케익 2종으로 구성되어 더욱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우 스펙 푸드'란, 당류·칼로리·나트륨·알코올 등의 첨가...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내놨다. 지난해 가을에만 500만잔 팔린 이 음료는 스타벅스의 가을 시그니처 음료로 각광받는다. 가을 시즌만 되면 이 음료가 나올기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끈다. 여기에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사랑받는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한 '펌킨...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콘셉트의 신규 상품으로는 ‘SS 스웰 라운지 아이스버킷 2L’와 ‘SS 스웰 라운지 쉐이커 텀블러 세트 530mL’ 및 바 웨어 전문 브랜드 리델과 협업한 크리스탈 글라스 2종 등 7종의 MD를 선보인다. 장충라운지R점은 내일(오는 12일) 일반 소비자들에게 공개된다. 홍성욱 스타벅스 점포개발담당은 “장충라운지R점은 국내...
"저가 커피, 싼맛에 즐겨 마셨는데 어쩌나"…초비상 [1분뉴스] 2024-09-10 14:58:57
대표의 저가커피 프랜차이즈 빽다방은 지난달 미숫가루·아이스티 제품 2종의 가격을 평균 11.5% 올렸다. 가격이 민감한 메인 메뉴 커피 대신 서브 메뉴의 가격을 올렸다는 분석이다. 비슷한 저가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 역시 지난 4월 카페라떼 등 음료 제품 7종의 가격을 200~500원 인상했다. 가공 커피 음료, 인스턴트...
한 달 만에 15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9월까지 연장 판매한다 2024-08-28 09:47:02
라떼',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까지 총 5종의 음료를 출시한 바 있다.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와 국내 여름 베스트셀러 음료를 재해석해 선보인 이번 음료들은 해외에서 먼저 맛을 본 고객들의 입소문과 국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출시한 음료 대부분...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아샷추와 아이스티는 1020세대 판매 비중이 약 40%에 달해 3040세대가 소비를 주도하는 전체 커피 메뉴 소비패턴과 차이를 보였다”며 “복숭아 아샷추는 부동의 1·2위 메뉴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 이어 이례적으로 3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매장에서 커스터마이징(개인 맞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