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도는 우리땅"…아이스크림 홈런, AI 뮤직비디오 공개 2024-10-23 15:12:55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생성형 AI로 제작한 ‘독도는 우리땅 AI 뮤직비디오’를 홈런 학습기와 유뷰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독도의 날을 기념해 익숙한 ‘독도는 우리땅’ 노래와 함께, 생성형 AI로 만든 이미지 및 영상으로 생생한 독도의 모습을...
아이스크림 홈런, 나도 모르는 나를 아는 AI 선생님 ‘AI 드림쌤’ 서비스 정식 오픈 2024-10-17 14:36:12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에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AI 드림쌤은 아이스크림에듀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교육 특화 sLLM(소형언어모델)과 홈런 AI생활기록부 기반의 학습 데이터 분석, 흥미와 몰입감을 위한 버츄얼 휴먼 기술을 바탕으로 학습 상담 진행을 하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코칭하는...
아이스크림에듀, 유아~초중등 공부방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연합 설명회 개최 2024-10-15 14:18:44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최근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론칭하면서 유아 전문 공부방 창업에 대한 문의는 물론 기존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아이스크림에듀가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 혜택과...
"인간과 AI의 최적 협업"…아이스크림 홈런, ‘AI 드림쌤’ 공개 2024-09-24 10:37:18
내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에 도입 예정인 AI튜터, ‘AI 드림쌤’의 실체를 선보이고 서비스와 적용 기술, 향후 계획 등을 발표하는 자리다. AI 드림쌤은 아이스크림에듀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교육 특화 sLLM(소형언어모델)을 비롯해 홈런에서 수집되는 일 1600만 건의 학습 분석 데이터, 영상 생성 기술 등을...
아이스크림에듀, "이제 유아부터 만납니다"…‘홈런 스마트학습센터’ 확대 2024-09-12 09:42:03
있도록 돕는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놀이학습으로 재미있게 기초를 다지고, 초등학교 입학 후 원활한 학교 생활과 공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부방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론칭에 앞서 내달 전국 사업설명회를...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6년 연속 1위 2024-09-05 08:49:01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으로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포토] 아이스크림 홈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부문 수상 2024-09-04 01:26:48
열렸다. 스마트러닝 부문을 수상한 아이스크림에듀(브랜드명 아이스크림 홈런) 김대겸 전무(오른쪽)가 전우형 한국경제신문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아이스크림에듀, AI 데이터 기반 초등수학 교재 '아이스크림 더 실전' 출간 2024-08-30 11:33:12
수 130만 명의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금까지 쌓아 온 AI 학습 데이터와 교육 노하우를 담았다. 홈런의 대표적인 AI 학습 콘텐츠 '수학의 세포들' 등 다양한 수학 학습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AI 학습 데이터를 활용해 정답률이 낮은 문제, 추천율이 높은 문제 등을 반복적으로...
2만5000원짜리 8만원에 팔린다…중고거래서 난리 난 간식 2024-08-23 13:51:25
‘두바이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초코바’ 아이스크림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하면서 물량을 100만개 이상 추가 확보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의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 역시 1200개 물량이 5분 만에 품절됐다. 카페들도 두바이 초콜릿을 새 메뉴로 올렸고 식품업계도 유사한 맛과 식감을 내는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는 중이다....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1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비스킷류에선 홈런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589억원), 오레오(434억원), 마가렛트(419억원), 예감(398억원) 순이다. 초콜릿은 빼빼로가 1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000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다. 빵 중에서는 포켓몬빵 매출이 1108억원으로 2위 삼립호빵(538억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