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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끼리는 싫다더니 '엄지 척'…3대가 만족한 단지의 정체 [집코노미 - 집 100세 시대] 2024-11-21 07:00:01
때문에 도심 외곽엔 아이 울음소리가 나는 시니어타운이 늘고 있다. 자녀 가구의 아이를 돌보는 등 사회적 의무가 부과되지만, 고령 가구의 만족도는 오히려 높다. UR 관계자는 “고령 가구가 먼저 일거리를 원하는 등 참여 의욕이 상당하다”라며 “시니어타운이라고 해서 고령자가 요양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일거리를 주는...
온라인 19금 광고, 어린이도 무차별 노출…"사전 심의해야" 2024-11-07 23:20:36
웹툰 배너 광고가 등장했는데 옆에 있던 아이가 ‘이게 뭐냐’고 물어 당황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인터넷업계는 배너 광고를 제작해 공급하는 대행사들이 음란 광고 문제를 키웠다고 지적한다. 애초에 이익률이 가장 높은 음란 광고를 절대적으로 많이 공급한다는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 등의 광고 플랫폼은 클릭 1회당...
"아빠, 뭐 보는 거야?"…낯뜨거운 '19금' 광고에 당혹 2024-11-06 09:22:28
아이가 '이게 뭐냐'고 물어 당황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사전심의 도입 목소리도 인터넷 업계는 배너 광고를 제작해 공급하는 대행사들이 문제를 키운 원인이라고 지적한다. 애초에 온라인 배너 광고를 올리는 업체들이 '수위 높은' 19금 배너나 불법 도박 사이트 광고를 훨씬 많이 업로드하고 있다는...
"너무 건방지고 경솔했다"…3억 차지한 '흑수저 셰프' 사과 2024-10-09 11:56:35
돌아이 등 출연자들을 언급하며 " 마지막에 이 세분이 남았을 때 모두 이기기 힘든 상대라고 생각했고, 위축되지 않기 위해 더 허세를 부렸다"고 토로했다. 그는 애드워드 리를 향해 "잘근잘근 밟아드리겠다"고 말한 것에 대해서도 "경솔했다"며 재차 사과했다. 권씨는 "모두가 지친 마지막 요리인 만큼 힘을 내자는...
엔믹스 "신곡 '별별별', 별점 만점 곡…환하게 빛나는 존재 되고파" [일문일답] 2024-08-19 17:41:10
작품이다. 2022년 2월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부터 매 앨범 유니크한 콘셉트와 믹스 팝(MIXX POP)을 내세운 신선한 음악으로 강한 임팩트를 전한 엔믹스는 이번에도 새롭고 특별한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신곡 '별별별(See that?)'은 '대시(DASH)'의 차기작으로써 그루비 리듬을 기반으로...
김태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6년째 동행 이어간다 2024-08-09 10:23:37
인 하버드', '아이리스', '하이바이, 마마!', '마당이 있는 집'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 장르 불문한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김태희는 드라마를 뛰어넘어 다양한 패션 화보는 물론, 지난해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대사에 위촉되는 등 톱스타로서 독보적인...
등판 2주만에 수세 몰린 밴스…트럼프 '불사신' 이미지 손상 2024-07-28 21:14:50
둔 유권자는 아이들 몫의 투표권도 행사할 수 있어야 한다는 발언으로도 공격받았다. 밴스 의원의 과거 발언들은 상당 부분 민주당 측에서 '발굴'해 비판 거리로 삼는 것이지만 공화당 내부에서도 그에 대한 평가는 박하다. 일각에서는 그를 부통령 후보로 발탁한 것이 '잘못된 선택'이었다는 목소리도...
구글 공식 MCM파트너 애드포러스, 2024년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2024-07-19 14:01:12
파트너인 애드포러스는 2024년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 소재 중소기업 및 공공기관 인증 중소기업 중 청년이 선호하는 조직문화와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한 중소기업을 서울시가 선정해 지원하는 정책이다. 올해는 청년과 기업의 동방 성장 여건, 체계적인...
"관습에서 벗어나야 소비자 눈길 사로잡는다" 2024-07-16 18:11:02
‘버그 아이’ 촬영 기법으로 시트, 그릴, 크리스털 스피어 변속기 등을 확대해서 보여줬다. ‘우아함은 디테일에 있다(LUXE IS IN THE DETAILS)’는 제목처럼 제네시스만이 가진 럭셔리함과 기술을 부각하기 위해서였다. 이 광고는 지난해 9월 미국 유력 광고플랫폼 애드포럼이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광고’에서 자동차...
"불쾌감 주려는 건 아니었는데"…아이패드 띄우려던 애플의 사과 2024-05-10 11:56:21
논란이 이어지자 마이런 부사장은 애드에이지에 "우리의 목표는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그들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는 다양한 방법을 축하하는 것"이라며 "이번 영상에서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고 사과한다"고 밝혔다. 애드 에이지에 따르면 애플은 해당 광고는 애플 내부에서 제작했는데 광고의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