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에스트라 '홀리데이 세트'·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2024-11-09 07:00:06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과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듀오'로 나뉜다. 각 세트에는 이슬아 작가의 삽화를 담은 엽서 2매가 포함된다. ▲ 인터파크 투어는 일본 오키나와, 베트남 냐짱, 사이판 등에서 겨울방학 기간 진행되는 영어 캠프와 숙박을 묶은 해외패키지 'W아이 영어 캠프' 상품...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프리메라(페이셜 마일드 필링),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등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브랜드 상품들을 다채롭게 모았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과 최대 10% 카드사 추가할인, 구매 사은품도 준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쿠팡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2천여종 최대 80% 할인 2024-06-21 08:51:16
참여해 2천여종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3일까지 스킨케어 제품, 24∼30일에는 메이크업과 뷰티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세트'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플러스' 등이 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추가...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태국 온오프라인 시장 공식 진출 2024-05-21 10:06:37
입점한다. 태국 시장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리제덤365', '더마UV365' 라인의 14개 제품을 선보인다. 에스트라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CJ온스타일, 23일부터 '아모레 서울 위크'…최대 50% 할인 판매 2023-10-19 09:30:33
'비타티놀 세럼', 26일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라인을 각각 소개한다. 27일 오후 8시에는 아모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단독 구성 혜택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알림 신청 고객 1천명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샘플 10종으로 구성된 키트를 받아볼 수...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9 14:53:10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8 11:00:10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2 12:02:50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1 11:05:10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0 09:29:10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