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서 '하이 주얼리 페어' 열어 2024-11-24 08:58:21
유명 고급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해 130여개, 400억원 상당의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영국 고급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의 18억원 상당의 '프로미스 링'은 이번 페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롯데백화점은 하이 주얼리 페어 기간 200만·300만·500만·1천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4억원짜리 조경수·곳곳엔 작가들 작품…게스트 하우스는 전망 명당 2024-11-22 06:00:04
권위의 우수디자인 상품 인정 제도인 '2024 우수디자인 상품선정'(Good Design)에서 아파트 정원 부문 최고 순위인 동상을 수상했다. 한국영상대학교 교수진과 협업해 만든 '둔촌진경원'에는 인공폭포에 진경산수 이미지 조명을 덧씌우는 조명 예술 기법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인공 폭포를 가동하지 않는...
동화 속 마을 같은 이국적 풍경…겨울 옷 갈아입은 호텔·유통가 2024-11-20 16:01:59
만들어줄 상품과 프로그램을 정리했다. ○더 크고 화려하게…백화점 3사 경쟁 겨울을 맞아 가장 경쟁이 치열한 곳은 백화점이다. 롯데·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3사는 11월 초부터 크리스마스 마켓 청사진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롯데는 서울 잠실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몰에 ‘샤롯데 빌리지’를 꾸몄다....
VIP만 쇼핑할 수 있는 앱…신세계百, 럭셔리 마케팅 강화 2024-11-19 17:16:09
98%에 달한다. 더 쇼케이스에서 선보이는 첫 상품은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의 신차 '폴스타4'다. 신세계는 최근 폴스타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신세계 VIP들에게만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폴스타에서는 신세계 전담 스페셜리스트를 지정해 구매 상담부터 출고까지 모든 과정을 1대 1로...
"하정우도 집에 쌓아둔다는데…" 불황에 인기 폭발한 제품 2024-11-17 08:39:06
와인을 구입할 때도 '초저가' 할인 상품에 몰리고 있어서다. 16일 이랜드킴스클럽에 따르면 해외 와인을 직수입해 9990원에 선보이는 ‘모두의 와인 플러스’ 시리즈가 와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시리즈를 론칭하면서 처음 선보인 포르투갈 레드와인 '컨피덴셜 리제르바'는...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메이드(MADE)' 상품을 국내 최대 규모로 제공하고 한정판 제품까지 갖췄다. 실제 이날 방문 당시 고객들이 가장 많이 모인 곳도 한정판 제품을 판매하는 ‘NB GREY 공간’과 ‘메이드 공간’이 위치한 2층이었다. NB GREY에선 성수 매장 오픈을 기념하면서 티셔츠, 후드티, 맨투맨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서울...
더 시에나 리조트에 바비킴·이현우·장혜진 뜬다…크리스마스 미니콘서트&연말 파티 2024-11-12 16:38:44
상당의 더 시에나 리조트 풀빌라 숙박권이 상품으로 걸려 있는 행운의 럭키 드로가 진행된다. 스위트룸 숙박권, 식사권, 상품권 등의 럭키 드로 선물도 준비될 예정이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연말연시의 따뜻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낭만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가수의 노래를 선물할 계획"이라며 "홀리데이...
인간과 로봇의 공생…'천재 극작가'가 그린 미래 2024-11-10 17:13:24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 프랑스 연극 ‘이야기와 전설’은 로봇과 함께하는 인간들의 일상을 청소년 관점에서 관찰하도록 연출됐다. AI와 함께하는 일상 사실적으로 그려연극은 자연에서 태어난 인간과 AI휴머노이드(사람처럼 생긴 인공지능 로봇)의 일상적 관계를 매우 사실적으로 그려냈다. 연극 속에서는 10가구당 1개의...
백화점 애니메이션 팝업 경쟁…롯데 드래곤볼·신세계 아케인 2024-11-10 08:00:07
아트리움 광장에서 오는 17일까지 만화 드래곤볼의 40주년을 기념하며 원작사가 승인한 국내 첫 공식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드래곤볼의 스토리와 300여종의 상품을 종합한 265㎡(80평) 규모의 '스토리 텔링형' 팝업이다. 드래곤볼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배경으로 매장 곳곳을...
카페 컨벤션이 뜬다...커피 디저트만 팔던 카페의 진화 2024-11-09 23:56:40
대상으로 사과 참기름 등 농산물과 아트제품을 판매하는 ‘워먼테이블마켓’이 열렸다. 요즘 ‘제3의 장소’로 부상한 카페명소가 카페고객에게는 색다른 쇼핑의 즐거움을 주고, 청년기업들에게는 제품홍보와 판매의 기회를 주는 새로운 콜라보(협력)다. 이날 행사에는 영주의 사과디저트로 유명한 '밀라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