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서 '하이 주얼리 페어' 열어 2024-11-24 08:58:21
참여해 130여개, 400억원 상당의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영국 고급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의 18억원 상당의 '프로미스 링'은 이번 페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롯데백화점은 하이 주얼리 페어 기간 200만·300만·500만·1천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며 1억원 이상 구매...
[오늘의 arte] 공포 영화 속, 사탕 주고 싶은 캐릭터는? 2024-11-01 18:31:39
● 뮤지컬 - 틱틱붐 뮤지컬 ‘틱틱붐’이 내년 2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천재 작곡가 조너선 라슨의 자전적 이야기로, 그의 치열한 삶을 그려낸다. ● 전시 - 디 아트 오브 주얼리 ‘디 아트 오브 주얼리: 고혹의 보석, 매혹의 시간’이 12월 6일부터 내년 3월 16일까지 서울 롯데뮤지엄에서...
빅토리아 여왕 팔찌부터 나폴레옹 브로치까지…'휘황찬란' 보석전 2024-10-23 18:42:37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지구촌 주얼리 컬렉터 시장을 주름잡는 카즈미 아리카와가 서울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자신의 수집품을 공개했다. 아리카와는 지난 40여 년간 6600억원어치에 달하는 보석을 수집했다. 그의 보석들은 미국 메트로폴리탄 뮤지엄과 영국 빅토리아앤드앨버트 뮤지엄(V&A)에 기증돼 세계적 관심을 끌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개장 1년만에 1천만명 방문 2024-10-01 06:00:02
한다. 누적 방문객 100만명을 넘은 팝업 명소 '아트리움 광장(실내)'과 '분수 광장(실외)'에는 자사 브랜드를 소개하려는 패션, 주얼리(장신구), 뷰티업체들의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고 롯데는 전했다. 롯데는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의 성공을 발판으로 현지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앞으로 베트남 호찌민의...
위스키도 팔고 명품백도 파는 요즘 미술경매 2024-07-30 17:42:31
일상에서도 향유하게 되면서 미술품 수집에 취미를 가진 젊은 층이 고급 와인에 빠지는 경우도 많다”고 했다. 실제로 크리스티, 소더비, 필립스옥션 등 글로벌 경매사들은 럭셔리 주얼리나 하이엔드 시계 등으로도 매출을 일으키고 있다. 크리스티는 자사에서 명품 브랜드 가방을 구매하거나 응찰한 고객 38%가 미술품 등...
갤러리아 대전에 '루이비통 맨즈'…신세계와 격돌 2024-07-26 17:41:40
5월에는 비수도권 백화점 최초로 영국의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 매장을 열었다. 3월에는 기존보다 면적을 세 배 넓힌 초대형 롤렉스 매장을 재개장했다. 이달 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튜더 매장을 리뉴얼하고, 9월 중순에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의 프랑스 명품 셀린느가 새로 들어온다. 충청권 매출 1위 백...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수시로 팝업이 열리는 롯데월드몰 1층 중앙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규모 분수광장은 롯데월드몰 잔디광장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 하반기에도 베트남 쇼핑몰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크기의 야외 분수광장은 롯데월드몰의 잔디광장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 올 하반기에도 베트남 쇼핑몰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개최할 계획이다. 다음 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 광장과 1천653㎡(500평) 규모의 야외 분수 광장에서 현지 최초의 초대형 팝업을 잇달아 선보였다. 샤넬 뷰티와 디올 뷰티, 레고, 코치 등이 30여차례 팝업을 진행했으며 메이크업쇼와 포토존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접목해 베트남 고객의 발길을 끌었다. 팝업 누적...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 광장과 1천653㎡(500평) 규모의 야외 분수 광장에서 현지 최초의 초대형 팝업을 잇달아 선보였다. 샤넬 뷰티와 디올 뷰티, 레고, 코치 등이 30여차례 팝업을 진행했으며 메이크업쇼와 포토존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접목해 베트남 고객의 발길을 끌었다. 팝업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