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라베시, 감염예방 전문브랜드 `수간호사` 손소독제 미국 FDA승인 2020-04-13 11:45:26
라라베시 악마크림, 악마쿠션으로 뷰티 브랜드의 온라인 판매 붐을 일으켰던 브랜드 개발사 케이비퍼시픽는 감염예방 전문브랜드 `수간호사` 손소독제가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의 상황이 갈수록 심각해 지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코로나19 위협은 악몽 같은 수준으로 확진자 55만명에 이어 사망자가...
라라베시, 감염예방 전문브랜드 `수간호사` 출시 및 美FDA수출승인 신청 2020-03-23 15:54:23
라라베시 악마크림, 악마쿠션으로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의 붐을 일으켰던 브랜드 개발사 케이비퍼시픽이 감염예방 전문브랜드 의약외품 `수 간호사`를 런칭했다 하루하루 코로나19의 위협으로 전세계가 어려움을 격고 있는 지금 세계적 바이러스의 공포와 위협에 맞서 국내 순수기술의 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전문으로 하는...
라라베시 악마걸, 수분크림·쿠션 팔아 후원금 5억 돌파 2019-08-06 14:57:38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의 성공신화로 불리는 악마크림, 악마쿠션의 라라베시 후원금이 5억을 넘어 화제다. 라라베시 악마크림, 악마쿠션은 대한민국 중소 화장품 브랜드 최초 One-Cosmetic Item을 도전, 성공한 화장품으로 불리며, 즉 1개의 제품만으로 밀리언 판매를 이룰 수 있다는 성공 케이스 만들었다. 이것은 온라인...
악마 2기 화장품 악마걸, "K-뷰티 대표 브랜드 될 것" 2019-06-21 15:49:32
악마쿠션과 악마크림으로 온라인 화장품의 성공신화를 써 온 라라베시 악마 브랜드가 8년여 만에 `악마걸`로 재탄생했다. 라라베시는 2012년 온라인 수분크림 최초 23시간 만에 2만개를 완판한 `악마크림`, 2015년 온라인 쿠션 최초로 48시간 만에 5만개 쿠션팩트를 완판한 `악마쿠션`으로 K-뷰티의 스타로 떠오르며 큰...
화장품 단 2종으로 400억 매출 신화…`악마 2기` 나온다 2019-02-20 17:34:11
역시 `악마쿠션` 한 제품을 런칭해 온라인 쿠션 최초 단일 딜에서 5만개 판매 기록과 온라인 마켓 다수 1위, 2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 상품 대상으로 선정되며 또한 온라인 석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타석 히트로 아시아 뷰티의 중심인 한국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떠 올라 2012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해외...
화장품 업계서 성공할 수 없다던 ‘악마’ 이름으로 펼친 7년간의 후원 2018-12-27 17:10:50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줬다. 악마크림과 악마쿠션으로 대표되는 라라베시는 온라인 판매의 모든 기록을 갈아치운 주인공으로 20대들에게 사랑 받는 보습 뷰티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랑 받은 만큼 나누겠다는 나눔의 미학을 실천해 온 라라베시는 2012년부터 시작된 소아암재단과 인연으로 7년간 매월 환우를 위한...
‘착한 화장품’ 라라베시, 7년간 후원으로 악마약속 지키다 2018-12-13 11:07:29
20대들에게 사랑받는 보습 뷰티 브랜드로 악마크림과 악마쿠션 제품을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라라베시는 주식회사 케이비퍼시픽의 뷰티 브랜드로 2012년부터 2018년까지 7년간 매월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후원하는 자체 러브백 캠페인을 진행해 2000명이 넘는 구매자들의 제품 구매 금액을 구매자들의 이름으로 100%...
라라베시 악마 화장품, 6년간 소아암재단에 따뜻한 후원 2017-12-28 10:58:02
그 주인공이다. 라라베시는 악마크림, 악마쿠션, 악마바디 등 악마시리즈로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뷰티를 강조하는 화장품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제품에 `악마`라는 키워드를 사용한 라라베시의 성장 이면에는 사업 초창기부터 어린 환우를 돌보며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는 따뜻한 마음이 숨어...
티몬, 2017 뷰티 인기상품 200개 최대 92%할인 2017-12-18 16:25:34
럭스세럼(50ml*2)은 92% 특별 할인해 8900원에, 악마쿠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1만500원에, 삐아 아이라이너를 4000원에, 랑방 에끌라(30ml) 향수를 1만7000원에 내놓았다. 강봉진 티몬 뷰티팀 총괄본부장은 “티몬은 md가 직접 상품을 선별해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노출 기회를 강화할...
국내 중소기업 제품, 티몬서 매출 1위 싹쓸이 2016-12-26 18:04:30
팔렸다. 미팩토리와 악마쿠션, 마녀공장, 지오마 같은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제품이 매출 5위권을 휩쓸었다. 반려동물 부문에선 고양이 배변용 모래인 ‘모찌네 모래’가 올해 처음 1위가 됐다. 티몬이 국내 중소기업을 통해 만든 자체상표(pb) 제품이다.해외여행객이 늘면서 국내 중소기업 제품인 미스터보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