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C&B, ‘코디’ 점보롤 친환경 인증 획득…지속가능경영 박차 2024-11-25 10:00:00
친환경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보다 철저한 품질관리시스템 구축에 주력할 방침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친환경 인증 제품 확대를 통해 온 가족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데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경영 실천에 앞...
LG이노텍, ‘중희토류 제로’ 고성능 친환경 마그넷 선봬 2024-11-05 18:21:18
전체적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고래를 구하는 물티슈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한솔제지가 새롭게 출시한 고래를 구하는 물티슈 시그니처는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가 인증한 그린 등급 원료로 만들었다. 이 제품은 살균 보존제 성분(CMIT, MIT) 등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비롯한 53가지 유해...
‘국민 아이템을 한 자리에’ 베베숲,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4-10-31 10:09:51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민 물티슈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물티슈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시향 이벤트가 준비된 아기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순한 성분으로도 생활 속...
“정산피해에도 배송”…‘착한기업’ 덕 11번가 거래액 2배 ↑ 2024-09-13 16:19:46
고객과 배송 약속을 지켜 화제가 된 기업들을 모아 ‘안심쇼핑 착한기업’ 기획전을 지난 8일까지 진행했다. 행사에는 55개 업체가 참여해 100만개 이상 상품을 판매했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집중적으로 소개된 31곳 기업의 평균 결제 거래액은 노출 기간(평균 3.5일) 동안 전월 동기 대비 2배 가까이(88%) 증가했으며, 두...
11번가 "착한기업 기획전 성황…참여사 거래액 최대 100% 증가" 2024-09-13 08:38:35
달간 '안심쇼핑 착한기업' 기획전을 했다. 행사에는 55개 판매사가 참여해 100만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했다. 이 가운데 31곳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집중적으로 소개됐다. 평균 노출 기간은 3.5일이었다. 노출 기간 31곳의 평균 결제 거래액은 전월 같은 기간에 비해 88% 늘었다. 두 달 전과 비교하면 109% 증가한...
여성 케어 제품 ‘이너수 여성청결티슈’, 전국 CU 편의점 입점 2024-09-04 10:00:01
특히 물에 녹는 flushable원단을 적용해 사용 후 변기에 버려도 되며, 1매입 개별포장으로 위생 및 편의성을 높였다. 알리코제약 관계자는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된 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면서 “해당 제품은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있으며, 소비자가...
제이웨이브, EWG 그린등급 '블루나 더퍼스트 물티슈' 출시 2024-08-26 14:23:58
모두 EWG 그린등급 사용해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진정과 보습감을 더하기 위해 프랑스산 캐모마일꽃 추출물과 시어버터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촉촉함을 선사하기 위해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하고 있다. '블루나 더퍼스트 물티슈'는 식약처로부터 CGMP(우수화장품 기...
깨끗한나라,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 출시 2024-08-12 14:57:13
티슈 원단으로 제작해 기존 ‘촉앤감’ 라인의 부드러움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편백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360도 듀얼 소프트 공법’을 적용해 피부가 닿는 모든 면이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먼지 날림 현상이 적어 피부가 민감한...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엠보싱 출시 2024-07-10 17:18:19
인기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엠보싱'은 기존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블루 제품에 없던 엠보싱을 추가했다. 기존 제품 대비 평량을 10%(50gsm) 높여 푹신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캡의 라벨을 없애고 재생 플라스틱 100%를 사용해 지구를 위한 지속 가능...
서울시-베베숲, 안심 놀이 공간 '서울형 키즈카페 안전백서' 캠페인 실시 2024-06-21 13:29:51
활성화와 아이와 부모 모두 안심할 수 있는 놀이 공간을 만드는 일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서울시와 함께 ‘서울형 키즈카페 안전백서’ 캠페인을 시작했다.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공공장소 위생수칙을 실천할 수 있도록 키즈카페 내 놀이 공간과 화장실에 물티슈와 핸드워시 제품들을 지원했다. 또한, 아이들이 쉽게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