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 냉동실 정리 용기 신제품 락앤락 '프리저핏' 주목 2024-06-28 10:00:09
이유식을 보관할 때 편리하게 쓸 수 있다. 제품은 450㎖부터 3,500㎖까지 6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냉동실 크기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1,650㎖ 제품은 칸칸이 용기, 3,500㎖ 제품은 다기능 채반이 포함된 용기로도 구매 가능하다. 이영상 락앤락 대표이사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1위에 선정되어...
베베숲, 7일 국민 아기세제&스킨케어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선보여 2024-05-07 10:02:12
시 트라이얼 키트와 산골이유식 키트, 세제&유연제 구매 시 그니처 그린 휴대 2팩, 키친 세트 수매 시 하루 한 장 수세미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구매 혜택으로 구매 인증 시 뽀로로파크&타요키즈카페 이용권 10명, 라이브 중 최다 구매왕 1명에게는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 매직(핑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베베숲 스킨케어, '세제 1위 기념 감사제' 선물 증정 행사 실시 2024-02-19 13:54:31
이유식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쌀과자 2종'과 '마요네즈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베베숲 스킨케어는 전 제품 아토피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스킨케어 과정의...
"유윳값 상승 부담 던다" 쿠팡, 분유 등 800개 어린이 식품 최대 20% 할인 2023-10-27 16:05:43
할인은 분유와 이유식, 간식 등 어린이 식품 브랜드가 함께하는 첫 행사다. 매일유업, 베베쿡, 아이배냇, 베베당, 네추럴누바, 남양유업 등 6개 브랜드의 800여개 제품이 참여하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 중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상시할인이나 와우회원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베베쿡, ‘팩토리 안심견학단 26기’ 모집 2023-10-11 11:28:09
춘천 팩토리 투어 프로젝트 '베베쿡 안심견학단 26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베쿡 춘천 팩토리는 1,200평의 규모로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매일매일 신선한 식재료로 안전한 이유식을 만들고 있다. 이번 팩토리 투어를 통해 우리 아이가 먹을 이유식이 조리되는 과정을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애들 먹을건데'....이유식 한우 함량 속인 업체 적발 2023-09-14 15:04:35
인터넷 쇼핑몰 등 27곳에서 약 1천729t(톤), 248억원 상당 판매된 것으로 확인됐다. 제품 수량으로는 약 1천만 개에 해당한다. 식약처는 "적발된 제품의 위반사항에 대해 모두 시정하도록 조치했다"며 "올해 4분기 이유식 제조 업체 전반에 대한 점검을 실시하는 등 관리를 강화해 국민이 안심하고 식품을 소비할 수 있는...
"한우 15%라더니 5%"…이유식 함량 속여 1천만개 판 업체 적발 2023-09-14 14:49:31
27곳에서 약 1천729t(톤), 248억원 상당 판매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제품 수량으로는 약 1천만 개에 해당한다. 식약처는 "적발된 제품의 위반사항에 대해 모두 시정하도록 조치했다"며 "올해 4분기 이유식 제조 업체 전반에 대한 점검을 실시하는 등 관리를 강화해 국민이 안심하고 식품을 소비할 수 있는 환경을...
아가방앤컴퍼니, 예술의전당과 업무협약…영유아 가정 문화예술 저변 확대 2023-08-31 09:00:05
않는 프라이빗 디자인으로 설치되었다. 이유식을 먹는 아이는 별도로 준비된 이유식 전용 식탁에서 편리하게 이유식을 먹일 수 있고 손을 씻거나 젖병을 세척할 수 있는 탕비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아가방앤컴퍼니에서 만든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퓨토 시크릿’의 로션과 손 세정제 등을...
"초록마을 새 먹거리는 이유식" 2023-08-22 17:37:15
론칭하며 사업 다각화에 나섰다. 안심 먹거리 수요가 높은 이유식 시장에 진출해 젊은 소비자들을 끌어모으려는 전략이다. 김재연 초록마을 대표(사진)는 22일 서울 논현동 초록마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유통하는 상품의 90%가 PB 제품이다. 김...
이유식 시장 공략하는 초록마을…"신사업으로 흑자전환 목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8-22 15:35:32
사업 다각화에 나섰다. 안심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은 이유식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젊은 신규 고객을 포섭하겠다는 전략이다. 초록마을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초록마을 본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유통하는 상품 대부분(약 90%)이 PB로 구성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