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자궁에 신경 꺼"…팬들 결혼 촉구에 일침 날린 여배우 2024-10-09 17:46:09
선택했다.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친란은 중국 본토 여배우 안젤라베이비의 전 남편인 중국 배우 황샤오밍과 교제한 바 있다. 특히 그와 함께하기 위해 소속사 측에 위약금 1000만 위안(한화 약 19억원)을 지불하기도 했다. 이후 영화 '삶과 죽음의 도시'(2009)에서 공동 작업한 후 중국 감독 루촨과 사귀었지만,...
파리 '19금 성인쇼' 때문에?…'블핑' 리사도 결국 당했다 [조아라의 IT's fun] 2023-11-04 09:15:27
안젤라 베이비'와 '장자니'도 역풍을 맞았다. 이들의 SNS 역시 검색이 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현지 누리꾼들은 "리사의 공연을 봤기 때문에 SNS가 폐쇄됐다"고 추정하고 있다. 다만 리사 앨범 수입 금지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다리엔 세관은 "특정 유명인의 제품 반입을 금지하고 있지...
[특파원 칼럼] 중국의 新쇄국정책 2022-09-05 17:30:18
안젤라베이비는 9월부터 영어 이름 대신 중국 이름 양잉으로 활동하고 있다. 미디어 규제를 담당하는 신문출판방송총국이 연예인들에게 외국어로 된 이름, 심지어 외국인처럼 보이는 이름까지 쓰지 말라고 했기 때문이다. 파워블로거에서 배우로 전향한 리자치도 그동안 쓰던 예명인 라무양쯔 대신 본명을 쓴다고 선언했다....
'안젤라베이비'가 이름 바꾼 이유…중국의 신(新) 쇄국정책 [특파원 칼럼] 2022-09-05 12:41:44
안젤라베이비는 9월부터 영어 이름 대신 중국 이름 양잉으로 활동하고 있다. 미디어 규제를 담당하는 광전총국이 연예인들에 외국어로 된 이름, 심지어 외국인처럼 보이는 이름까지 쓰지 말라고 했기 때문이다. 파워블로거에서 배우로 전향한 리자치도 그동안 쓰던 예명인 라무양즈(辣目洋子) 대신 본명을 쓴다고 선언했다....
'중화권 스타커플' 황샤오밍·안젤라베이비 7년만에 이혼 2022-01-29 10:02:23
'중화권 스타커플' 황샤오밍·안젤라베이비 7년만에 이혼 (베이징=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중화권 스타 배우 커플인 황샤오밍(黃曉明·45)과 안젤라베이비(33)가 이혼했다고 텅쉰(騰迅)망 등 중국 매체들이 29일 전했다. 황샤오밍 측은 전날 "황샤오밍과 안젤라베이비가 원만하게 혼인 관계를 끝내기로 했다"며...
설화수, 中 최대 전자상거래 '티몰' 공략 2020-06-09 17:33:20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진행했다. 윤조에센스의 기술과 효능 등을 맞히는 퀴즈 방식으로 진행됐는데 8만여 명이 동시 접속했다. 행사 당일인 지난 1일 티몰 내 설화수 페이지에는 평소 방문자의 약 10배인 153만여 명이 방문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론칭 행사 직후 중국의 유명 왕훙(온라인 인플루언서)인 웨이야와 함께...
아모레 설화수, 중국 온라인 사업 강화 나서 2020-06-09 14:58:56
안젤라베이비가 진행했다. 윤조에센스의 기술과 효능 등을 맞추는 퀴즈 방식으로 진행됐는데 8만여명이 동시 접속했다. 행사 당일인 지난 1일 티몰 내 설화수 페이지에는 평소 방문자의 약 10배인 153만여명이 방문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론칭 행사 직후 중국의 유명 왕훙(온라인 인플루언서)인 웨이야(薇?)와 함께...
설화수 中신상 '윤조에센스' 라방에 2600만명 접속 '기염' 2020-06-09 14:04:24
론칭 행사엔 설화수 중화권 홍보대사인 안젤라베이비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등이 출연했다. 행사는 자음액티베이터를 비롯한 윤조에센스의 대표 기술과 원료, 효능 등에 관해 다양한 퀴즈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온라인으로 동시에 접속한 8만여명의 고객도 함께했다. 당일 티몰 설화수 페이지에는 평소 방문자의...
설화수, 중국 온라인시장 확대 박차…"현지 20∼30대 공략" 2020-06-09 11:19:54
온라인 출시 행사에는 설화수 중화권 홍보대사인 안젤라베이비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등이 출연했으며, 고객 8만여 명이 동시 접속했다. 당시 티몰 설화수 페이지에 평소 방문자의 약 10배인 약 153만 명이 방문하기도 했다. 이어 진행한 중국 유명 왕훙인 웨이야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는 접속자 2천600만 명이 몰리...
설화수, 中티몰에 윤조에센스 론칭…"온라인시장 확대 가속화" 2020-06-09 10:54:40
행사에는 설화수 중화권 홍보대사인 안젤라베이비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등이 출연했다. 자음액티베이터™를 비롯한 윤조에센스의 대표 기술과 원료, 효능 등에 관해 다양한 퀴즈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 행사에는 온라인으로 동시에 접속한 8만여 명의 고객이 함께했다. 이날 티몰 설화수 페이지에는 평소 방문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