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품아'·'초품아' 천안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분양포커스] 2024-11-25 15:46:50
2만 세대 이상의 가구가 들어서는 신흥주거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일정은 25일 월요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화요일 1순위가 진행되는데요. 뛰어난 주거쾌적성과 미래가치로 주목받고 있는 호품아 성성자이 레이크파크에서 인생을 리디자인하고 가치를 높여보세요. 자부심을 품은 아파트가 옵니다. 천안시...
쌍용건설, 평택역세권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분양 2024-11-21 17:11:19
등도 단지에서 편리하게 접근 가능하다. 세대 내부는 전타입 알파룸, 4베이 3면 발코니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아울러 평택 최초로 비서 서비스, 조식 배달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 호텔급 컨시어지를 도입해 주거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방침이다. 오는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2순위 청약을...
1인 가구 증가에 신축 소형 아파트 '성남 우미린 뉴시티' 관심 2024-11-19 09:00:01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판상형 위주 설계로 개방감과 통풍, 채광이 뛰어나다. 타입별로 주방 팬트리와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됐으며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과 스마트홈 IoT 등 첨단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1인 가구가 가파르게 늘어나면서 소형 아파트의 시장 가치는...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하는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해 소용량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다. 18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잘파세대가 주로 찾는 다이소와 편의점들은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 다이소는 올해 1~10월 기초화장품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제품 구매에 적극적인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해 화장품 업체들이 소용량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 세대가 즐겨 찾는 다이소와 편의점들에서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적극 늘리고 있다.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 제품들은 소용량이면서 최고가가 5천원을 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화장품 업체들이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해 소용량 화장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잘파세대가 주로 찾는 다이소와 편의점들은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 다이소는 올해 1∼10월 기초화장품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고 18일...
[서미숙의 집수다] 강남 그린벨트 해제…"땅값 올라 거래는 안 돼"(종합) 2024-11-14 10:49:55
"다만 요즘은 보상비가 과거 '공시지가+α(알파)' 수준이 아니라 시세와 유사한 감정평가 금액으로 보상이 이뤄져 보상비를 높게 받을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도 크다"고 귀띔했다. 현지 중개업소에 따르면 서리풀지구 일대 토지는 이번 개발계획 발표 전부터 시세가 오르기 시작해 현재 3.3㎡당 300만∼500만원...
[서미숙의 집수다] 12년 만에 풀리는 강남 그린벨트…"땅값 올라 거래는 안 돼" 2024-11-14 06:28:51
"다만 요즘은 보상비가 과거 '공시지가+α(알파)' 수준이 아니라 시세와 유사한 감정평가 금액으로 보상이 이뤄져 보상비를 높게 받을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도 크다"고 귀띔했다. 현지 중개업소에 따르면 서리풀지구 일대 토지는 이번 개발계획 발표 전부터 시세가 오르기 시작해 현재 3.3㎡당 300만∼500만원...
지놈앤컴퍼니, '라이즈 콜라보' 유이크 스팟 패치 사전 예약 판매 2024-11-11 09:30:27
세대와 알파세대의 합성어) 세대 사이에서 패셔너블한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유이크 전속모델 라이즈가 만든 캐릭터를 활용한 스팟 패치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카밍 스팟 패치’는 단품과 거울 케이스(폴더 거울)가 포함된 기획세트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진정에 특허받은 마이크로바이옴과 티트리잎 오일...
'비상경영' 롯데면세점,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 출시 2024-11-10 10:12:36
만나볼 수 있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부문장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외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원밀리언과 손잡고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