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1200명이 몰리기도 했다. 쿠팡도 에스티로더, 르네휘테르 등 고급 화장품 전용 로켓배송 서비스인 '알럭스'(RLUX)를 지난달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전문가들은 불황과 고물가 상황에선 소비 양극화가 심화한다며 이런 현상은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내다봤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몰렸다. 프라다뷰티의 제품 가격은 랑콤, 에스티로더 등 기존 백화점 고가 브랜드보다도 비싼 편이다. 어그멘티드 스킨 라인의 세럼은 55만원, 크림은 54만원에 각각 판매된다. 25일 유통·화장품업계에 따르면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화장품 시장에서 양극화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10대를...
코스피200지수에 한미반도체·엘엔에프 등 편입…6개 종목 교체 2024-05-24 16:30:51
셀트리온헬스케어, 에스티큐브[052020], 카나리아바이오[016790]가 수시변경으로 편출돼 현재 297종목이 편입되어 있어 편입·편출 종목 수가 다르다고 설명했다. 정기 변경 후 유가증권 및 코스닥시장 시가총액에서 KRX300 구성 종목의 비중은 80.2%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中쇼핑제서 사라진 K뷰티 2023-06-26 17:52:27
‘에스티로더’가 1~3위였고, 중국의 ‘프로야’와 ‘위노나’가 각각 4위와 10위로 약진했다. 중국인들의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궈차오(애국소비)’ 열풍이 거세지면서 K뷰티가 현지 브랜드로 대체되는 흐름이 굳어졌다. 업계에서는 최근 경기 불확실성이 높아져 한국 기업이...
코스닥 하락종목수 역대 두 번째…상장주 5개 중 2개 '신저가' 2022-06-22 16:51:34
6만8천500원으로 1년 전에 세운 고점(17만3천원)의 3분의 1수준까지 내려왔다. 이날 장중에 코스피 29개와 코스닥 105개 종목이 사상 최저가를 새로 썼다.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 애경산업, 대교, 동아에스티, 코스맥스, HDC현대산업개발, 에어부산, 교촌에프앤비, SK스퀘어 등이다. indigo@yna.co.kr, ydhong@yna.co.kr,...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8일) 주요공시] 2022-02-09 06:05:01
동아에스티[170900] 작년 영업익 155억원으로 54.5%↓…"수출비용 증가" ▲ 지에스리테일 작년 영업이익 2천83억원…전년 대비 17.5%↓ ▲ 엘앤에프[066970] 작년 1천123억원 순손실…적자 확대 ▲ GS건설[006360] "계열사 지에프에스 주식 937억원에 추가취득" ▲ KB증권 작년 영업이익 8천213억원…전년 대비 41.9%↑ ▲...
[유가증권 주간메모] 11월 15일(월) ~ 11월 17일(수) 2021-11-15 01:53:02
[11월 15일(월)] ◇ 보통주추가상장 = 신성이엔지(BW행사) 국보 동아에스티 CJ CGV(이상 전환) [11월 16일(화)] ◇변경상장 = 애경유화→애경케미칼 엔케이물산→플레이그램(이상 상호변경) [11월 17일(수)] ◇보통주추가상장 = 넥스트사이언스(스톡옵션행사)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후는 알리바바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랐다. 특히 1천590위안(약 29만원)짜리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알리바바에서만 88만세트가 팔리며 애플사의 아이폰13에 이어 2위에 올랐고, 틱톡에서도 30만세트가 판매되며 전체 제품 중 1위를 차지했다.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달...
하루 만에 한국 화장품 '1000억' 완판시킨 中 여성의 정체 2021-11-04 01:16:55
에스티로더'(342억원) 기록도 앞질렀다. 11월 11일인 중국의 광군제는 중국 최대 대목으로 꼽힌다. 한국 업체들도 중국 대목에 맞춰 현지 맞춤 행사를 벌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웨이야는 중국 내 영향력 '톱'으로 꼽히는 인플루언서다. 웨이야는 중국 전자상거래 서비스 타오바오의 라이브 쇼핑 플랫폼 기준...
광군제 뺨치는 '6·18 효과'…"땡큐 차이나" K뷰티 함박웃음 2021-06-22 14:54:47
제품을 선보였다. 이중 후의 매출은 전년 대비 72% 증가하며 에스티로더, 랑콤, 라메르, 시세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숨 90%, 오휘 55%, CNP 57%, 빌리프 68%, VDL 209% 등 모두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전체 채널에서 전년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