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상 로봇·조선 SW '수출 잭팟'…싱가포르도 반한 부산 스타트업 2024-11-04 18:51:45
△애기야가자(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등이다. 전시회 기간 부산지역 스타트업은 100여 개 국가의 투자사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술을 선보였다. 바이어 상담 96건, 투자 상담 32건 등의 성과를 올렸다. 코아이는 현지 대기업 미팅으로 5만5000달러(약 7600만원) 수준의 장비 수출을 확정했다. 소너비스는 현지 국부펀드...
위버딩, 세계 1위 필기 앱 굿노트에서 25억원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3-09-25 15:29:13
기기 테마와 위젯 기능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애기야가자, 거래액 100% 이상 증가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의 올해 상반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7% 이상, 거래 건수는 148% 이상 늘었다. 같은 기간 다운로드 수도 38%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앱 월간이용자수(MAU)는 전년 동기 대비 37%...
226만 유튜버 '이사배'가 만든 브랜드, 초기 투자 유치 [이번주 VC 투자] 2023-02-24 13:52:55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즈 플랫폼 '애기야가자', 삼성벤처투자 등서 투자 유치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가 삼성벤처투자, 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 뉴본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다. 애기야가자는 아이와 방문 가능한 2만여 곳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
여행·코딩·검색…어딜 가도 챗GPT 돌풍 [Geeks' Briefing] 2023-02-23 15:47:12
애기야가자', 삼성벤처투자 등서 투자 유치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가 삼성벤처투자, 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 뉴본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다. 애기야가자는 아이와 방문할 수 있는 2만여 곳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 수는 100만 명을 넘어섰다. 김종우...
“엔데믹에 우리 아이와 자연으로·야외로” 2023-01-31 15:03:11
장소는 ‘푸꾸옥 빈펄사파리’로 나타났다. 애기야가자는 올해 누적 회원 100만명을 돌파하며 전년대비 112% 이상, 거래액은 523% 증가, 장소 확인 수는 1,600만을 돌파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호실적을 보였다. 여기에 어린 자녀들의 편리한 연령인증을 도와주는 아기주민증 등록자 수는 전년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비대면의 시대 '최고원격책임자' 주목…교촌치킨도 드론 배달 [Geeks' Briefing] 2022-12-08 17:33:31
프로그램' 4기를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과정의 끝은 '창구 데모데이 2022'였다. 창구 프로그램 4기 참가사 10곳이 국내외 투자사를 직접 만나 성과를 소개하고 투자를 유치하는 자리다. 창구 프로그램은 누적 참여사가 300개를 넘겼다. 4기 1위는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업체 애기야가자가 선정됐다. 한경 긱스
구글플레이, 스타트업 지원 '창구 프로그램' 4기 마무리 2022-12-08 09:56:18
말했다. 창구 프로그램 4기에서 1위로 선정된 애기야가자 오세정 대표는 "프로그램을 통해 앱·서비스에 대한 개선, 글로벌 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등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던 것이 빠르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된 창구 프로그램은 2022년 80개 개발사가 선정돼 참여 기업들에 평균...
KB국민카드, 퓨처나인 데모데이 개최 2022-12-06 09:39:56
오아시스비즈니스, 웰로, 마이노멀컴퍼니, 애기야가자, 말랑하니, 워커스하이, 아이오로라, 그린재킷, 스타코프 등 총 12개 업체가 참가해 각 사의 비즈니스 모델과 KB국민카드와 추진하고 있는 협업 및 공동사업을 발표했다. 이창권 사장은 “이번 행사는 카드사와 스타트업들이 지난 6년간 펼친 동반성장 및 혁신을 위한...
투자가뭄 시국에도 돈 몰린다…MZ부모 겨냥하는 '패어런트 테크' [긱스] 2022-11-02 04:00:03
키즈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 등은 전년 대비 급증한 매출이 눈에 띈다. 이 두 업체들은 앤데믹 시기에 맞춘 육아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적을 키우고 있다. 올디너리매직은 눈에 띄는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전체 대비 322% 이상 뛰어 올랐다. 올해 3분기(7~9월)는 전년 대비...
KB카드, 16개 스타트업 선발…"대기업 연계 추진" 2022-09-20 09:37:08
△애기야가자(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그린재킷(골프장 캐디피 카드결제 솔루션) △닥터노아(대나무 소재 친환경 칫솔 및 구강관리 제품 생산) △워커스하이(도심 및 지역별 맞춤형 마이크로 스토어) △마이노멀컴퍼니(저당식품 기획, 유통 및 다이어트 커뮤니티 서비스)등 총 12개의 스타트업이 선발됐다. 이번 6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