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미글로벌, ‘자산가치 향상 위한 리모델링 전략’ 포럼 개최 2024-11-14 09:25:01
애드를 위한 리모델링 트렌드 뿐만 아니라 실제 성공사례를 통해 경제적 가치와 환경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 전략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려 했다"며 "전문 투자사와 자산운용사의 투자전략을 참고해 기존 자산의 가치향상을 고민하는 사업 관계자들이 실제 적용 가능한 전략적 통찰을 얻는 계기가 되길...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나인기획, 광고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종합광고대행사 2024-11-05 13:43:57
백링크, SEO, 쇼핑 스토어 등 ‘바이럴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영상제작, 브랜딩 촬영, 옥외광고 등 ‘크리에이티브’ ▲CPC 광고, 파워링크, 구글애드 등 ‘퍼포먼스’까지 다년간 수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마케터가 종합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이러한 광고들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구글 공식 MCM파트너 애드포러스, 2024년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2024-07-19 14:01:12
운용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애드포러스는 구글의 APAC 공식 MCM 파트너이자 자체 개발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 '링크마인, 바리스타, 그린피, 큐브마인'의 유기적인 사용과 유저 데이터 분석을 통한 광고 집행으로 비용대비 높은 광고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중소기업벤처부...
커넥트웨이브, 링크프라이스와 메이크샵 광고사업부 통합 2024-07-15 17:12:23
90억원을 기록했다. 링크프라이스는 메이크샵 광고사업부와의 시너지 창출에 집중함과 동시에 애드테크(Ad-Tech)에도 적극 투자해 경쟁력을 한층 끌어 올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애드테크 기술인력을 확충하고, 생성형Ai인 ‘PLAi(플레이)’를 활용한 사업 고도화를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헌 링크프라이스 대표는...
커넥트웨이브 "자회사 링크프라이스와 광고사업부 통합" 2024-07-15 17:08:18
링크프라이스의 재무구조와 건전성은 한 단계 도약하게 될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하고 있다. 또한 애드테크(Ad-Tech)에도 적극 투자해 경쟁력을 한층 끌어 올릴 계획이다. 이병헌 링크프라이스 대표는 "아직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이 주춤하지만, 이번 통합을 통해 링크프라이스는 광고 생태계 주도권을 강화하고 파트너...
애드포러스, '2024 아시아·태평양 고성장 기업' 선정 2024-03-15 13:29:13
애드포러스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지털광고환경 구축을 목표로 2014년에 설립된 애드테크기업이다. 자체개발 광고플랫폼인 '링크마인', '바리스타', '그린피', '큐브마인' 을 운영한다. 최근 구글 Asia-Pacific MCM 공식파트너사로 선정돼 글로벌 시장에 구글광고를 중심으로 한 퍼블...
농식품 우수벤처에 식물용 접착제 개발 '링크플릭스' 2024-02-27 11:00:21
접착제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링크플릭스가 개발한 식물용 접착제 '애드 코니'(AD-CONI)는 합성수지 유래 식물용 접착제에 비해 산소투과율이 높다. 또 접착 성분이 토양에 버려져도 퇴비화된다. 링크플릭스는 화장품,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 기업들과 업무 협약을 맺는 등 친환경 접착제 시장을 개척하고...
상품 광고·축구선수 선발…영역 확장하는 생성 AI 2024-01-29 15:54:18
AD(애드)’의 테스트를 시작했다. 먼저 나이키와 함께 광고를 선보인다. 사용자가 네이버 검색창에 나이키를 검색하면 브랜드 검색이나 배너광고 하단에 질문을 할 수 있는 확장 버튼이 생긴다. 이를 클릭하면 챗봇 형태의 검색 서비스 ‘브랜드챗’을 쓸 수 있다. 사용자의 질문에 대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답을 해준다....
나이키 입력하면 AI가 영업…광고와 검색, 경계 무너졌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1-24 16:11:03
접속 가능한 구매 링크도 함께 제공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사용자는 대화하면서 상품 정보를 더 효율적으로 얻는다”며 “최종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커져 광고주는 높은 구매율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 15~19일 서비스 시범 운영 기간에 클로바포애드를 통해 노출된 광고는 기존 배너광고에 비해 클릭률이...
"AI 도입하니 클릭률 20% 상승"…네이버 '클로바 포 애드' 선봬 2024-01-24 08:58:24
포 애드(CLOVA for AD)'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 선보인 이번 광고는 브랜드가 원하는 경험을 사용자의 초개인화된 경험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로, 네이버의 초대규모 AI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한다. 사용자가 네이버 검색창에 특정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