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드테크' 애드포러스, 스팩 합병으로 상장 재도전 2025-02-03 15:15:32
애드몹의 MCM(Multiple Customer Management) 공식파트너사로 선정되면서 글로벌 진출이 가속화됐다. 광고를 희망하는 매체사(고객사)가 애드포러스를 통해 구글 애드매니저 및 애드몹의 광고 물량을 노출하는 방식이다. 애드포러스는 구글 MCM 선정 이후 네트워크 광고 최적화를 위해 엠플레이트(Mplate) 플랫폼을 개발해...
나스미디어 "국내 첫 '구글 마케팅 플랫폼' 재판매사 선정" 2024-11-25 09:30:07
효율적으로 계획·구매·관리·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공식 재판매사 자격을 얻은 나스미디어는 고객에게 광고 상품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이 회사는 앞서 구글 애드 매니저·애드몹·MMCM(복수고객관리) 공식 파트너사로도 선정된 바 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과금 다음은 인앱…모바일 게임의 생존법 2022-12-12 19:00:20
애드몹 공개 입찰 시스템을 도입해 광고 수익이 200% 가까이 늘었다고 합니다. 현재 아직 미세하긴 하지만 전체 매출의 약 10% 내외가 인앱 광고에서 나오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조이시티는 향후 유저 그룹을 세분화해 수익화 과정을 설계하는 등 인앱 광고 활용 방식을 한층 고도화할 계획입니다. 네오위즈는 서비스...
카카오, 주2일 야간만 '금토 택시' 달린다 [Geeks' Brieifing] 2022-09-01 17:27:32
애드몹’ 등 마케팅, 광고 전략부터 브랜딩 캠페인 컨설팅, 구글 내 선별 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 제공, 스페셜리스트 투입, 캠페인 퍼포먼스 극대화 등을 팀스파르타에 지원한다. 중국의 반도체굴기 전자신문에 따르면 중국 EDA 스타트업은 올 한해(1~7월)만 최소 17억1100만위안(약 3400억원) 투자 유치에 성공한 것으로...
구글-팀스파르타, 코딩교육 지원 전략적 협력 2022-09-01 14:44:28
1일 밝혔다. 구글은 앱 광고판 '애드몹' 등 마케팅·광고 전략과 브랜딩 캠페인 컨설팅을 팀스파르타에 제공하기로 했다. 구글 내 선별 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 제공과 스페셜리스트 투입 등을 통한 캠페인 성과 극대화 등도 지원한다. 윤성환 구글 부장은 "팀스파르타의 비즈니스에 구글의 솔루션이 더해져 대표...
팀스파르타, 구글과 전략적 협력 관계 구축 2022-09-01 10:49:23
‘애드몹’ 등 마케팅, 광고 전략부터 브랜딩 캠페인 컨설팅, 구글 내 선별 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 제공, 스페셜리스트 투입, 캠페인 퍼포먼스 극대화 등을 팀스파르타에 지원한다. 황순영 팀스파르타 마케팅 총괄이사는 “구글의 브랜딩 솔루션과 체계적인 컨설팅이 팀스파르타가 디지털 인재 양성과 개발자 교육 시장의...
아산나눔재단, '마루' 입주사 선발…마크비전은 260억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2-08-03 15:02:44
거래액 100억원을 넘어섰다. 애드엑스는 구글 애드몹, 카카오 애드핏과 같은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광고 네트워크를 활용해 매출을 높일 수 있게 돕는 플랫폼을 운영한다. 지난해 550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했으며 이중 애드파이 비중이 17%(96억원)였다. 애드파이는 올 상반기에만 지난해 전체 거래액을 넘어섰다....
광고 서비스 '애드파이' 상반기 거래액 100억원 돌파 2022-08-03 10:56:34
밝혔다. 애드엑스는 애드몹(Google AdMob), 애드핏(Kakao AdFit)과 같은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광고 네트워크를 활용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플랫폼을 운영한다. 지난해 550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했으며 이중 애드파이의 비중이 전체의 17%(96억원)로 집계됐다. 애드파이는 올해 상반기에만 지난해 전체 거래액을 넘어선...
美 억만장자 투자자 "내가 MS 주식을 저가 매수하는 이유" 2022-05-26 10:21:36
애드몹 등의 투자에 나섰고, 당해 포브스가 선정한 미국 벤처캐피털리스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미래를 봤다”고 말했다. 이날 브레이어는 메타와 관련해 “메타는 중요한 변화를 겪고 있다”며 “메타도 메타버스 분야 사업을 잘 일궈내겠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잘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디지털 이코노미] 작고 빨랐던 페이스북은 어떻게 거대공룡이 되었나 2021-05-03 09:00:57
웨이즈, 구글 애드를 위협하던 애드몹까지 모두 인수했다. 아마존 역시 잠재적 경쟁자인 자포스, 다이스퍼스닷컴, 소프닷컴을 인수했다. 미국의 기술산업계는 이렇게 거대 트러스트로 변모했다. 트러스트 형성 이후에 이들은 신생기업이었을 때 추구하던 개방성과 혼돈의 가치를 부정했다. 과거 세상에서 통하는 가치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