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나인기획, 광고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종합광고대행사 2024-11-05 13:43:57
▲CPC 광고, 파워링크, 구글애드 등 ‘퍼포먼스’까지 다년간 수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마케터가 종합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이러한 광고들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광고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전문 마케터와 기획자, 영업 담당자가 한...
애드파워(ADPOWER), <외침주의보: 외계인이라는 틀을 깨다> 전시회 개최 2024-10-24 17:07:22
애드파워(ADPOWER)가 <외침주의보: 외계인이라는 틀을 깨다>를 주제로 36번째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MZ세대를 그저 다른 행성의 외계인처럼 이상하게 여기며 ‘MZ’라는 짧은 단어로만 재단하는 요즘 사람들에게 그 당사자인 외계인, 즉 20대 MZ세대가 직접 그들의 진짜 모습을...
대학생들의 셀프 사진관 비닐 문제 인식 제고 캠페인 'Bye, Vinyl' 2024-10-22 19:15:18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캠페인을 알렸다. 한편 애드파워는 지난 1989년 탄생한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로, 서울 경인지역 대학생들 약 100여 명이 모여 활동을 하고 있다. 애드파워는 매년 경쟁PT, 미니PT 등 광고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활동뿐만 아니라, PBA(Powered By Adpower)와 전시회 등...
지포어, 세계 최초로 'VIP 대회' 한국서 개최…올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로 물든 럭셔리 이벤트 2024-05-30 15:56:15
한국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 지포어는 2022년부터 매년 시그니처 색을 정해 호텔과 갤러리 등 그린을 벗어난 이색적인 공간에서 행사를 열어 오고 있다. 이번 지포어 인비테이셔널에서도 컬러가 두드러졌다. 행사 슬로건을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으로 정한 이유다. 올해 시그니처 컬러는...
팀민트, MIX 제3회 마케팅 인사이트 세미나 ‘굳이 세미나’ 성료 2024-04-30 17:52:41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애드테크 스타트업 '팀민트(대표 한만형)'의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 'MIX'가 지난 25일 강남구 선정릉에 위치한 더에스엠씨그룹 2사옥에서 진행한 ‘제3회 굳이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굳이 세미나는 마케터에게 필요한 핵심 트렌드를 큐레이션 해주는...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애드페스트 2024’ 광고제서 한국 회사 유일 ‘그랑데’ 포함 본상 2개 수상 2024-03-26 14:30:38
‘애드페스트(ADFEST) 2024’에서 최고상인 그랑데 (Grande) 등 본상 2개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8일 또다른 글로벌 광고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4′에서 은상 3개를 수상한 데에 이어 잇따른 쾌거다. 레오버넷은 ‘0.3평 엄마의 침대(MOM’S BED)’ 캠페인으로 아웃도어 로터스 부문 ‘전시...
美텍사스 산불, 서울 5배 면적 태우며 확산…"한인 피해 없어"(종합) 2024-02-29 06:47:58
크리크 산불 현장과 가까운 보거 지역 주민 애드리아나 힐(28)은 "보거 주변은 마치 불길의 고리(ring) 같았다"며 "4개의 주요 도로가 모두 폐쇄돼 빠져나갈 길이 없었는데, 다행히 바람이 반대 방향으로 불어 빠져나올 수 있었다"고 AP에 말했다. 미국의 정전현황 집계사이트 파워아우티지에 따르면 현재 화재 피해 지역인...
롯데정밀화학, 벤츠코리아와 유록스 공급 계약 연장 2023-10-31 09:01:37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애드블루(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5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 5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 등으로 높은 소비자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bmw, 볼보, 스카니아, 만트럭,...
HS애드-토스, 고객 경험공간 온오프라인 연계에 협력 2023-08-29 10:00:01
애드는 LG전자 '금성전파사', 신한투자증권 팝업스토어 '핑계고' 등 다양한 오프라인 고객 경험 공간을 조성해왔다. 여기에 플랫폼 파워를 보유한 토스의 역량을 결합해 고객 경험이 곧 혜택이 되는 사업 모델과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박애리 HS애드 대표는 "오프라인 고객 경험 공간이 기업 팬덤...
[人터뷰]람보르기니 60주년, 브랜드가 가야할 길은? 2023-05-23 08:00:04
람보르기니의 소비자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인 애드 퍼스넘(ad personam)을 통해 외관과 색상 등을 독특하게 선택하거나 도어 패널에 서명을 추가하는 등 나만의 차를 만들기 위한 옵션을 한국 소비자들이 많이 선택하고 있다" -한국 소비자들에게 출고 시점은 중요하다. 애드 퍼스넘을 선택할 경우 아무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