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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 디 애퍼처, 봄 컬렉션 선보여 2025-02-13 09:00:04
디 애퍼처, 봄 컬렉션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 애퍼처(The Aperture)는 올해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1970년대 뉴욕의 출근룩'으로 길거리패션과 클래식(고전)을 넘나드는 당대의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견고한 실루엣의...
SK하이닉스 "ASML 차세대 노광장비 사용 검토 중" 2024-11-14 22:36:19
반도체 장비업체 ASML의 최신 노광장비인 '하이(High) 뉴메리컬애퍼처(NA) EUV'를 사용하는 것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차선용 미래기술연구원 담당 부사장은 이날 네덜란드 펠트호번에서 열린 'ASML 투자자의 날 2024' 행사에서 상영된 사전 녹화영상을 통해 이같이 말했다. '...
TSMC, 인텔에 승리?…"차세대 장비 할인가에 도입" 2024-09-17 16:33:44
첨단 극자외선(EUV) 노광장비 '하이(High) 뉴메리컬애퍼처(NA)'를 이달 말 이전 북부 신주 공장에 설치할 예정이며 공급 가격이 정상가격 3억5천만 유로(약 5천156억원)보다 훨씬 낮다고 전했다. 또 공급 예정 시기도 알려진 것보다 1분기 이상 빠르다고 전했다. 다른 소식통은 이번 ASML의 장비 공급이 TSMC의...
인텔에 승리?…"TSMC, ASML 차세대 노광장비 특별가로 곧 도입" 2024-09-17 15:55:57
곧 도입할 예정인 첨단 극자외선(EUV) 노광장비인 '하이(High) 뉴메리컬애퍼처(NA) EUV'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TSMC가 이달 말 이전에 북부 신주 공장에 설치 예정인 '하이 NA EUV'의 공급 가격이 정상가격 3억5천만 유로(약 5천156억원)보다 훨씬 낮다고 강조했다. 게다가 당...
TSMC 회장, ASML '극비' 방문…이유 '분분' 2024-07-18 11:33:52
첨단 극자외선(EUV) 노광장비인 '하이(High) 뉴메리컬애퍼처(NA) EUV' 구매를 사실상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이 소식통에 따르면 해당 장비는 올해 가을께 대만 북부 신주 TSMC의 12 팹(fab·반도체 생산공장) 연구개발(R&D) 센터에 설치되며 'A10 기술' R&D에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A10...
TSMC 회장, ASML 비밀 방문…"차세대 EUV 노광장비 구매 논의" 2024-07-18 11:22:01
첨단 EUV 노광장비인 '하이(High) 뉴메리컬애퍼처(NA) EUV' 구매를 사실상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 소식통에 따르면 해당 장비는 올해 가을께 대만 북부 신주 TSMC의 12 팹(fab·반도체 생산공장) 연구개발(R&D) 센터에 설치되며 'A10 기술' R&D에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A10 기술'은 차세대...
독자 브랜드 키우는 삼성패션…한섬·SI는 해외 브랜드 강화 2024-06-20 18:15:40
‘디애퍼처’를 선보였다. 이들 신규 브랜드는 론칭 초기부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샌드사운드의 올해 1~5월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했고, 같은 기간 디애퍼처의 매출도 180% 이상 늘었다. 이 기간 코텔로의 매출 증가율도 20%에 달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고하고...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디 애퍼처 등 신규 브랜드를 내놓으며,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서고 있다. 앙개는 젊고 유니크한 감성을 토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국내외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테일과 소재를 활용했다.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니트 셋업, 져지 소재에 셔링 디테일을 더한 톱과 비대칭 원피스, 사틴...
2030女 오피스룩 '디애퍼처'…삼성 패션, 자체 브랜드 선보여 2023-01-26 17:28:27
애퍼처를 26일 선보였다. 삼성물산은 25~35세를 겨냥한 자체 브랜드를 통해 패션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맞춘다는 전략을 세웠다. 디애퍼처 브랜드로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옷을 선호하는 여성을 겨냥한 오피스룩을 내놓은 게 그 일환이다. 1990년대 복고풍 패션을 선호하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과거...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 출시 2023-01-26 09:58:42
패션부문은 25·35세대를 겨냥한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The Aperture)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디 애퍼처는 획일적인 오피스룩이 아닌 언제든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인다. 첫 번째 컬렉션은 빈티지한 멋을 살린 트위드 재킷과 니트 카디건, 데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