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 부품물류센터 3년뒤 1.5배로…"중요한 韓시장에 추가 투자"(종합) 2024-11-11 17:04:59
1천950억원에 달하게 됐다. 정상천 BMW그룹 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본부장(전무)은 "안성 부품물류센터는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최대 규모임은 물론, 세계 40곳(아시아 17곳)의 BMW그룹 물류센터 중 독일을 제외하면 가장 크다"고 설명했다. 현재 안성 부품물류센터에 보관 중인 부품은 총 6만여 종, 476만여개다. 확장...
물류창고 아니라 코스트코 온듯…BMW '수입차 1위' 뒷받침한 안성 RDC [현장+] 2024-11-11 15:00:03
맞먹는다. 정상천 BMW그룹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본부장은 “안성 RDC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새벽 배송도 하는 부품 물류를 제공해 수도권 기준으로 1일 3번(새벽·오전·오후) 배송한다”고 귀띔했다. 축구장 8개 면적에 달하는 RDC는 전체 약 21만1500㎡(약 7만평)의 부지 가운데 약 5만7000㎡(약 1만7000평) 규모로...
한국앤컴퍼니,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 'AAPEX 2024' 참가 2024-11-05 10:53:22
애프터마켓(AS) 전시회 'AAPEX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5회째를 맞이하는 AAPEX는 미국 자동차 관리협회와 자동차 애프터마켓 공급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글로벌 튜닝카 박람회 '세마쇼'와 함께 열린다. 한국앤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 전시관을 마련하고, 납축 배터리 브랜드...
르노코리아, 모바일 활용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시행 2024-10-04 09:14:16
지원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분들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르노코리아, '엔진 관리 아이템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 실시 2024-09-03 08:57:31
쿠폰을 증정한다. 김명주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담당 수석매니저는 "장거리 운전에 대비하기 위해 연휴 전 차량 엔진 상태를 점검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을 통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엔진오일과 엔진 관리 용품으로 추석 전 합리적인 엔진 ...
한국GM, 6년 연속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AS부문 1위 2024-07-24 11:32:33
연속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KSQI 고객 접점 부문 조사는 모두 34개 산업군에서 140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국GM은 자동차 AS 부문에서 종합점수 94점으로 업계 1위에 올랐다. 업무 지식과 설명 태도 항목(100점), 응대 태도와 말투·어감·호칭, 경청 태도 항목(99점)...
"업계 최고 수준 AS 제공"…페라리, PHEV 전용 보증 연장 프로그램 출시 2024-07-09 09:48:22
"페라리의 기타 보증 기한 연장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2개의 프로그램 역시 다음 오너에게 이전된다"며 "새롭게 출시된 두 가지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안전을 제공하고자 하는 페라리의 약속, 그리고 애프터 세일즈 프로그램에 있어서 페라리의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수리부터 판매까지"…새로 지은 GM 직영 센터, 7월부터 연다 2024-07-02 10:00:36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고객이 제품 경험, 구매, 서비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는 GM의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끌어올리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라며 "보다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추후...
르노코리아,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2024-06-04 09:58:20
것으로 알려졌다. 김명주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담당은 "많은 소비자들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해 원활한 여름 대비를 위해 마련한 특별 혜택과 오랜 기간 르노코리아를 아껴주신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마이 르노 앱을 통해 2시간...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7:24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이날 인천 부평 한국GM 본사를 찾아 콜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격려했다. 헨리 전무는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조사 대상 기업 중 단 4개 기업만이 선정될 정도로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고객 최접점에서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