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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고이!" 일본서 박수갈채 쏟아졌다…네이버 '깜짝 근황'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5-02-12 09:01:07
액션 웹툰이다. 일본에서 익숙한 학원물이지만 밀리터리 액션을 가미해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려한 액션신도 볼거리로 꼽힌다. 2020년 11월 한국에서 처음 연재된 이 작품은 2021년 9월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됐다. 연재 시작 2년 만에 라인망가 누적 조회 수 4억회를 돌파했다. 2023년부터 지난해까지 2년 연속...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AI 에이전트 기술로 콘텐츠 제작의 미래를 디자인하는 ‘테라콘텐츠’ 2025-02-09 13:50:23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나리오 기획부터 트렌드 분석, 영상 제작, 음성 합성까지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합니다. 이러한 혁신적 기술로 시네마틱 프로덕션 수준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기존 대비 월등한 효율성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API, SDK, 오픈소스 기술을 결합한 독자적인 제작 도구는 고도화된 파일 관리(CMS)...
크래프톤, 신작 'PUBG: 블라인드스팟' 공개 2025-02-07 13:54:43
블라인드스팟'은 5대5 기반의 전술 슈팅 게임으로 타격감과 액션성을 살린 총격전, 시야가 제한된 톱다운 시점의 장점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특징이다. 게임명에 포함된 'PUBG'는 펍지스튜디오의 대표작인 'PUBG: 배틀그라운드'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새로운 장르의 대중화를 이끌고자 하는 펍...
AI 영상 스타트업 시나몬, 110억원 규모 투자 유치 2025-02-05 16:15:22
그 위에 캐릭터, 액션, 조명, 카메라 등을 개별적으로 구현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기존 생성형 AI 서비스의 취약점이었던 일관성, 물리적 특성, 편집 기능 면에서 더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최근 글로벌 AI 업계, 특히 미국에서는 물리적 환경과 상호작용을 고려하는 피지컬(Physical) AI 모델이 주목받고...
30년 뮤지컬 '명성황후'…오래됐지만 울림은 깊다 2025-01-26 10:32:33
무대 구성이 아쉽다. 전반적으로 영상 의존도가 높아 무대를 보는 재미는 부족하다. 앙상블이 중요한 작품인 만큼 군무와 액션의 완성도도 아쉽다. 특히 칼싸움 장면과 명성황후가 시해당하는 극적인 장면도 음향, 조명 효과 없이 오로지 배우들의 연기로만 표현해 밋밋하다. 음악이 강점인 작품이지만 세종문화회관...
의사파업 후 첫 의드 '중증외상센터'…주지훈 "이국종 교수 마음 품고 연기" [종합] 2025-01-21 12:21:58
웹툰은 선택하고,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영상은 그게 안 되지 않나. 그래서 좀 더 와닿을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드라마는 메디컬 드라마이지만 메디컬스럽지 않다"며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당연한 일을 어떻게 해 나가는 일을 다루는 이야기다 보니 히어로물에 가깝고, 그 안에서...
AI 만난 게임…NPC에서 CPC로 진화 2025-01-20 16:10:13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 영상엔 AI 캐릭터들이 이용자와 일상 대화를 나눌 뿐 아니라 상황별 전략을 함께 수정해가는 모습이 담겼다. 크래프톤은 엔비디아와 협업 관계를 이어가면서 AI 기술의 적용 범위를 계속 넓혀나가기로 했다. 산하 스튜디오인 렐루게임즈를 통해 생성형 AI를 재미 요소로 활용한 게임도 개발하고...
"덕후들에겐 행운" 들썩…출시도 안됐는데 난리 난 가전 2025-01-20 13:33:12
액션영화 보여줘"와 같은 복합적 질문도 이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MS)의 코파일럿도 탑재됐다. 물론 우려도 있다. 더버지는 "고객이 AI 기능으로 인해 평소 흐름이 방해받는다면 불만이 생길 수 있다"며 "LG AI가 이 우수한 TV에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궁극적으로 TV의 가치를 저하시키는지에 대해 훨씬...
넥슨, 삼성전자와 기술협약…"3D 게이밍 경험 구현" 2025-01-19 10:30:59
생생한 보스전을 즐길 수 있다. 또 시네마틱 영상에서 이용자 시선과 피사체 간 거리인 렌즈 초점 거리를 세밀 조정해 3D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화면 겹침 현상인 '크로스톡'을 최소화한다는 설명이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넥슨과 삼성전자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글로벌 게이머들이 카잔만의...
삼성전자-넥슨 "안경 없이도 3D 경험" 2025-01-19 10:01:09
등장하는 시네마틱 영상 등에서는 사용자 시선과 피사체간 거리가 세밀하게 조정돼, 3D 화면 시청시 어지러움증을 유발하는 화면겹침 현상을 최소화한다. 김용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국내외 여러 게임사와 게임 공동 개발을 위한 협업을 확대하여 3D 모니터가 선보일 수 있는 최고 수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