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세 투자의 대가' 전략을 AI로 따라하다 2024-10-16 16:22:26
출시됐다. 딥워터자산운용 산하 인공지능(AI) 기반 투자 브랜드 인텔리전트 알파의 ‘인텔리전트 리버모어 ETF(LIVR)’다. LIVR ETF는 미국의 전설적인 투자자 제시 리버모어의 이름을 땄다. 리버모어는 기술적 투자자이자 추세 추종론자로 잘 알려져 있다. 운용 보수가 0.69%인 이 ETF는 메타플랫폼즈, 엔비디아, TSMC,...
"버핏 투자비법 모방"…AI가 만든 ETF 상장 2024-09-20 17:39:40
통하는 드러컨밀러, 데이비드 테퍼, 댄 로브 등의 전략을 모방한다. 대가들의 투자 스타일을 학습한 세 개의 챗봇이 60~90개가량의 종목을 선정하면, 최종적으로 펀드매니저가 종목을 걸러내는 액티브 ETF다. 상장일 기준 이 ETF가 가장 많이 담은 종목은 메타(비중 4.52%)다. 엔비디아(4.4%) TSMC(4.22%) 핀둬둬홀딩스(4.13%)...
핫한 2030 남녀 총집합…젝시믹스 풀파티에 3000명 모였다 2024-07-26 16:10:0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0일 열린 '젝시믹스 컬러 풀~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개최됐다. 베러(BETTER)·욱시(WOOXI) 등 DJ들과 디스코에어로빅, 폭시리셔스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반얀트리 풀파티’ 성료 2024-07-26 09:53:03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0일 개최된 ‘젝시믹스 컬러 풀~파티’(XEXYMIX COLOR POOL~ PART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개최됐으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키즈 '냉감소재+스윔웨어' 주목… 2분기 판매량 UP 2024-07-10 17:10:34
넓혔다. ‘액티브 우븐 반바지’ 역시 사각거리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종일 쾌적한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봄부터 여름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6월부터는 키즈 스윔웨어 컬렉션이 출시되며 여름 시즌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인기 제품은 브라탑과 투인원 스커트로 구성된 '썸머브리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4:57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워터 롱슬리브, 숏슬리브, 슬리브리스로 구성된 하이프로텍션 라인은 여유로운 레귤러 핏으로 제작돼 활동성을 높였으며, 자외선차단지수(UPF) 50 이상의 기능을 지닌 원단을 적용해 야외 액티브웨어로 제격이다. ‘2024 젝시믹스 스윔웨어 컬렉션’은 실내외 운동 시 흘리는...
3월 입주 예정…제주 해변 바로 앞 '용두암 호반써밋 제주' 분양 2024-02-06 10:12:31
‘키즈액티브가든’과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중앙숲놀이공간 ‘워터플레이가든’ 등을 조성한다. 제주 중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용두암 호반써밋 제주’는 제주에서 많은 인구가 거주하는 노형동과 연동 등 신도심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와 메가박스, 서문공설시장 등...
불경기에 다들 울상인데…"너무 잘 팔려요" 신기록 '팡팡' 2023-11-19 20:46:42
점도 장점이다. 일례로 젝시믹스의 경우 3분기 여성용 제품(액티브웨어·애슬레저)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한 비중이 70%로 2년 전(77%)보다 7%포인트 하락했다. 남성 고객과 40~50대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란 분석이다. 올해 3분기 젝시믹스 자사몰 신규 가입자 중 남성 비중은 23%로 2년 전(11%)의 두 배 수준으로 뛰었고,...
광주 어등산 '그랜드 스타필드' 청사진은…"2박3일 즐길거리" 2023-10-26 16:36:25
패밀리 코트야드, 실내외 액티비티 콘텐츠가 가득한 액티브 정글, 스포츠·문화 이벤트로 채우는 커뮤니티 플라자 공간을 만들어 2박 3일 머물며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그랜드 스타필드 광주'에 대해 기존 "스타필드를 뛰어넘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미래형", "압도적...
'버추얼 아티스트'도 음방 나오는 시대…아뽀키, '엠카'로 컴백 [Geeks' Briefing] 2023-09-22 17:40:31
액티브 시니어' 시장 공략 나서 숙박 스타트업 지냄은 시니어 계층 대상 레지던스 브랜드 '고:요'를 출시한다. 고:요는 지냄의 시니어 사업을 이끌 새 브랜드다. 5070 '액티브 시니어'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경쟁력을 위해 건강, 운동, 음식, 화장품, 수면,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