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없어서 못산다"…남학생도 푹 빠진 '장원영 화장품' 뭐길래 2024-06-12 22:00:02
난 제품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퓌의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이다. 이 제품은 말 그대로 푸딩 같은 재질로 부드러워 발림성이 좋고 작은 케이스에 담겨 휴대성이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젊은층 관심에 힘입어 회사는 브랜드 설립 3년 만인 지난 2월 서울 성수동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그에 앞서...
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2024-06-11 16:23:59
'월간뷰티 6월호' 행사를 한다. '립 앤 치크' 아이템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립 메이크업을 테마로 어뮤즈, 삐아, 스킨푸드, 나르카 등의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신황민 W컨셉 미래이니셔티브담당은 "월간뷰티가 온라인에서 인디 브랜드를 알리는 통로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2030'...
코스맥스차이나, 상하이 뷰티 박람회 참가…"中시장 공략 강화" 2024-05-30 08:47:02
메이크업 제형인 '립 앤 치크 밤'과 일명 '탕후루 립'으로 불리는 윤기 돌고 광택 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유행에 민감하고 사용감을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 제형도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특히 3000원짜리 손액박 컬러밤 3종은 명품 브랜드 샤넬의 '립앤치크밤(6만3000원)'과 비슷한 발색을 보이면서 '샤넬 저렴이'로 화제가 됐다. SNS상에서는 VT리들샷과 함께 '다이소 유니콘'이라고 불리며 이름만 들어보고 실제로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없는 제품이란 말도 나온다. 다이소에서 완판...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 코스메틱 브랜드 ‘브레이(BRAYE)’ 성공적 런칭 2024-05-03 10:44:15
립앤치크 멀티유즈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들어가 립컨디셔닝이 가능한 제품으로 감각적인 슬라이딩 용기를 사용해 독특함을 더했다. 이그니스 조연경 이사는 “브레이 립슬릭 제품은 수분기가 있는 타입으로 맑고 가벼운 표현이 가능해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꾸준한 선택을 받을...
"10분 더 자고 출근할 수 있을까"…10분컷 스타일링 돕는 '퀵모닝' 뷰티템 2024-04-17 14:46:47
립앤치크 멀티 뷰티템! 퓌 -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정신없이 머리를 말리고 베이스까지 마쳤는데도 어딘가 밋밋한 느낌이 든다면 그건 바로 색조 화장이 빠졌기 때문. 섀도우, 블러셔, 립스틱 수많은 색조 아이템을 모두 바른다면 지각을 면치 못할 것 같다. 이럴 땐 멀티 유즈(Multi-use)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을...
퓌, 한국 넘어 아시아 공략 나서… 태국 여배우 ‘바이뻐어’ 앰버서더 발탁 2024-01-17 10:10:00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을 선런칭하며 ‘더현대 대란템’으로 이름을 날린 바 있다. 대대적인 리브랜딩과 더불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 소비자 유치에 힘을 싣는다는 방침이다. 퓌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바이뻐어가 ‘Feel Your Moment’ 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상품 거래액은 155% 늘었으며,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그립, 클라우드 쇼츠 출시 그립 클라우드를 운영하는 그립컴퍼니가 ‘클라우드 쇼츠’ 기능을 오픈했다. 그립 클라우드는 고객사가 자사몰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
활용도 200%! 파우치 속 필수템 2020-04-28 11:00:00
포 립스 앤 치크’ 가방에 한두 개쯤 항상 구비하고 있는 립스틱. 립스틱 중에서도 입술 색과 비슷해 활용도가 높은 mlbb 컬러는 매일 가지고 다녀야 하는 데일리 뷰티템이다. 급할 때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도 있으니. 립과 치크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아이템이라면 더욱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바비브라운의...
엘사 드레스 인기에 유아용 한복 드레스도 나왔다 2019-12-27 17:05:45
셀덴, 신디키즈, 앙떼떼, 오후, 치크, 포인포, 슈펜 키즈 등 9개 브랜드에서 총 61가지나 내놨습니다. 그 중 단연 인기를 끄는 건 엘사 드레스죠. 로엠걸즈와 코코리따에서 엘사 드레스를 내놨는데 눈꽃처럼 표현한 디테일이 뛰어난 데다 영화 속 엘사가 입은 것과 꼭 같은 색상과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