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1+1 득템찬스'에서는 크림과 쿠션, 앰플, 아이라이너 등을 1+1(원플러스원)로 구매할 수 있다. '뷰티박스' 증정 이벤트도 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렌징폼과 세럼, 에센스, 팩 등 인기 제품 10종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5년 달력을 선착순으로...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엔 미백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밀크 글루타치온’이 들어있다. 안색을 밝혀주는 비타민 C, 수분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밀크 바이옴, AHA(아하), 레티놀 성분도 함유돼있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 활력을 재충전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손잡고 '콜라겐 랩핑 물광팩'과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3종을 최근 출시했다. CU는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공략을 위해 이들 화장품의 용량을 본품 대비 3분의 1 이상 줄이는 대신 가격을 3천원으로 낮췄다. CU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22년 24.0%, 지난해 28.3%,...
중기부, 롯데마트와 중소·소상공인 제품판매 상생기획전 2024-09-18 12:00:04
놀이공원 등이 밀집해 있는 대표 상권이다. 야외 특설매장에 마련된 14개 부스에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 행사인 9월 동행축제 참여 기업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행복한백화점 협력 중소기업이 참여해 앰플·세럼 등 화장품과 주방·생활·애견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kaka@yna.co.kr (끝)...
스킨1004, 본연의 아름다움 추구하는 세상 2024-08-27 16:00:07
센텔라 라인 본품을 증정한다. 참가자는 앰플, 수딩크림, 앰플 폼 가운데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인 테라사이클과 함께 온라인에서 벌이던 캠페인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 것이다. 스킨1004는 피부에 닿는 것은 가장 깨끗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최상의 원료만 고수하는 기업...
"괜찮아" 한마디에 7600만 폭발…'여기' 올리자 대박 났다 2024-07-16 07:00:01
제품 관심이 많았고 태국에선 에센스·세럼·앰플 제품을 찾는 사용자가 많았다. 한류 팬을 충분히 확보한 데다 국가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시청에서 구매로 나아가도록 유도할 수 있는 플랫폼인 셈이다. 손 GM은 "틱톡은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이 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한류 콘텐츠의 폭발적 성장과 관심을...
[오늘시장 특징주] 마녀공장(439090) 2024-07-02 16:24:47
스킨케어 제품을 주력으로 하며, 클렌징 제품, 앰플, 세럼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전체 매출 중 약 60%가 수출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이 중 일본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의 전략적 움직임이 눈길을 끕니다. 마녀공장은 이미 아마존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진행해왔으나, ...
피코그램, 새로운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런칭 2024-04-30 16:17:24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은 '셀린스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셀린스템 브랜드는 세럼과 크림을 시작으로 올 해 상반기 중으로 신제품 화이트닝, 리프팅, 리페어, 헤어 앰플 4종과...
'슬로우 에이징' 시대…요즘 MZ 사로잡은 피부 탄력 관리법은 2024-04-29 11:21:28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출시 2주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또 네시픽의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은 바를 때 욕이 나올 만큼 아프지만 효과적이라는 뜻에서 ‘욕세럼’이란 별명으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통이 느껴지더라도...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제품에서 나오고 있고요. 이외에도 에센스나 앰플, 세럼 등의 제품도 국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정 기자, 마녀공장이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이라면서요? <기자> 그렇습니다. 마녀공장은 오는 7월 미국 코스트코 300여곳에 클렌징 오일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