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가 부활했다"…BB크림, 美서 터지더니 '심상치 않네' 2024-11-25 17:27:23
커버 세럼 BB크림은 미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과 BB크림의 장점을 결합해 메이크업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의 부활에 힘입어 에이블씨엔씨의 실적은 대폭 개선됐다. 올 3분기까지 누적 영업이익은 141억원으로 이미 작년 연간...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프로그램 앰플’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주름과 모공을 개선하는 기능성 앰플이다. 피부의 콜라겐 매트릭스 구조를 리모델링해 탄력 인자들이 잘 생성되도록 돕는다. 파우더와 에센스의 더블 샷이 결합해 3중 침투력을 가진 ‘마이크로 인젝션 포뮬라’ 제형으로 전환된다. 이후 표면의 각질을 정리하고 빠르게...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선보이고 있으며, PDRN 재생크림을 선두로 피부 고민에 맞는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2024 서울뷰티위크 행사에서 제나벨은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부스에서는 시그니처 PDRN 재생크림과 PDRN 비타 토닝 앰플의 소개를 시작으로, 신제품 피토올로지 17...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오일, 콜라겐 수딩 에센스 토너, 콜라겐 타이트닝 앰플, 콜라겐 베리어 크림 등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업과 넥크림, 넥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디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행사 기간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적용할 경우 일본에서 인기 있는 넥크림을 최대 86%...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의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의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등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행사 코너인 '혜택은 반값! 예쁨은 두배 1+1 득템찬스'에서는 크림과 쿠션, 앰플, 아이라이너 등을 1+1(원플러스원)로 구매할 수...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화상치료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개발하는 ‘모이스텐’ 2024-10-22 20:36:42
히알루론산을 활용한 앰플, 크림 등을 자제 연구개발, 제조, 판매까지 하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천연유래물질로 의약, 식품, 화장품 등에 널리 사용되는 원료다. “시중에 히알루론산은 널리 알려진 물질이지만 특이한 성질로 인해 원료를 활용해 차별화를 주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모이스텐에서는 히알루론산...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로투에 2024-10-22 04:42:01
기능성 라인인 ‘화이트닝크림’의 경우 올해 상반기 기준 1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하이알루로네이트(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로투에는 중국, 베트남 등에 위치한 해외 피부관리센터 및 뷰티 판매점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자사...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손잡고 '콜라겐 랩핑 물광팩'과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3종을 최근 출시했다. CU는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공략을 위해 이들 화장품의 용량을 본품 대비 3분의 1 이상 줄이는 대신 가격을 3천원으로 낮췄다. CU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22년 24.0%, 지난해 28.3%,...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에 독자적인 활성 성분 ‘레티놀샷’을 더해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강화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일본에서 출시된 신제품은 모공과 탄력 관리를 돕는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과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크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타임 레볼루션...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9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가격은 개당 1000~5000원이다.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선보인 장수 브랜드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편집 매장인 아리따움과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판매해 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근 세계 소비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