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증강 현실 기술을 활용한 눈 관리 솔루션 ‘EYEASE’ 개발한 ‘옵토리얼’ 2024-11-25 21:19:15
대한 앱 내 구매, 개인화된 건강 통찰력을 위한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눈 관리를 접근성 있고 저렴하게 만들어 EYEASE를 보급형 홈트레이닝 기기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강 대표는 생산을 확장하고 기술을 향상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를 모색하고 있다. “투자 자금은 제품 개발을...
"너무 부러워" 난리 나더니 결국…편의점서 대박 터졌다 [이슈+] 2024-11-25 20:29:01
3개 2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로 이달 10~22일 간식류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81% 증가했다. 가정간편식(HMR)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집에서 데워 먹는 붕어빵도 인기다. 온라인에서 600g에 8000~9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크기는 작지만 개수로 따지면 22개에 달해 가격적 이점이...
"이찬원 나온다고?" 우르르…4060 사로잡은 이벤트 정체 2024-11-25 17:29:55
때 구매액 기준 최상위 0.1% VIP(PSR블랙)를 상대로 전용 유람선을 띄웠다. 선상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하는 고객에겐 샴페인과 간단한 음식도 제공했다. PSR블랙은 4060 중장년층이 대부분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자사의 쇼핑 앱에 4050을 타깃으로 VIP 전용 플랫폼 ‘더 쇼케이스’를 지난 19일 열었다. VIP 멤버십 회원만...
[이코노피플] 핀테크에 꽂힌 금융관료…"'별그대 천송이코트'가 인연됐죠" 2024-11-25 06:11:03
몰려들었는데 그 과정에서 온라인 구매를 둘러싼 논란이 제기돼 금융규제를 담당하는 공무원들이 곤욕을 치렀다. 박근혜 대통령이 온라인 구매 때 공인인증서와 액티브X를 설치하는 등의 번거로운 절차 때문에 중국 소비자들이 구입하기 어렵다는 점을 지적했기 때문이다. 본인 인증 등의 보안 절차가 코트업체의 매출은...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이는 실내 소비, '얼어 죽어도 찬 음료'(얼죽아)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GS25는 동절기 특수에 힘입어 붕어빵 2+1, 카페25라테 메뉴 3종 2+1, GS페이로 군고구마 구매 시 음료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동네GS 앱에서는 오는 25일∼30일 매일 2천명의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PB 상품 가격도 업체별로 제각각…제조원 등에 따라 차이" 2024-11-24 12:00:18
차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는 다소비 가공식품 및 집중관리 7대 품목 가운데 품질·용량이 규격화된 생수, 소시지, 즉석밥, 우유, 화장지 등 5개 품목의 PB 상품 가격 분석 결과를 24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PB 생수(2L)는 100㎖당 17∼18원으로 가격 차...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붕어빵 2+1, 카페25라테 메뉴 3종 2+1, GS페이로 군고구마 구매 시 음료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동네GS 앱에서는 오는 25일∼30일 매일 2천명의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배달료 쿠폰(3천원)에 장바구니 쿠폰(2천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AI 초개인화 타겟 마케팅…팀리미티드, 중기부 팁스 선정 2024-11-22 16:24:20
끌어모아)’는 영수증 앱테크로 소비자들이데이터를 업로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크라우드소싱 방법을 통해 상품 단위 구매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 팀리미티드는 상품 단위 구매 데이터 기반 AI 마케팅 엔진 개발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타겟 마케팅 솔루션을 CPG 브랜드와 광고 플랫폼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생성형 AI 어시스턴트 애비(Abby) 출시 2024-11-22 15:47:54
구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광고주는 구매 유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또는 리드 생성, 데스크톱과 모바일 간 예산 배분 등과 같은 목표에 집중할 수 있다. 일대일 대화형 방식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 간단한 질문을 통해 각 마케팅 목표에 기반한 미디어 플랜을 자동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드밴스드...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500만명 넘는 미국 신규 고객이 틱톡숍을 통해 구매했다고 전했다. 틱톡은 올해 미국 내 틱톡숍 사업 규모를 10배 성장시키겠단 목표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거래액으로는 175억달러(약 24조5000억원) 규모를 달성한다는 목표다. 목표 달성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판매자 수는 꾸준히 늘고 있다. 틱톡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