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열풍 타고 원료·부자재업계도 '호황' 2025-01-13 17:23:19
같은 K뷰티 밸류체인은 전 세계에서 한국만이 보유한 독특한 산업 생태계로 최근 각광받고 있다. 일본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인 ‘앳코스메(@cosme)’를 운영하는 아이스타일의 스가와라 게이 부회장은 “원료는 물론 내용물, 용기에 이르기까지 화장품 제반 생태계가 잘 발달한 곳이 한국”이라고 말했다. 화장품...
유한킴벌리 뷰티 브랜드 '포레스트', 일본 앳코스메서 K뷰티 브랜드로 주목 2025-01-13 14:19:38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 팝업 스토어에서 지난해 최고 수준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플랫폼에서 지난해 팝업을 운영한 100여 개 브랜드 중에서 눈에 띄는 흥행을 거두면서 일본 현지에서 떠오르는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인기 그룹 세븐틴의 멤버 승관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내세웠던 마케팅...
'5000원 다이소 화장품' 불티나는데…"더는 못 버틴다" 비명 2025-01-02 11:27:48
모든 뷰티 제품 가격이 5000원 이하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판매량 또한 급증해 LG생건이 지난해 9월 다이소에 내놓은 '스팟 카밍 젤'은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애경산업 에이솔루션은 지난 8월 출시된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이 공급 직후 완판됐다.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로프트, 프라자, 앳코스메, 돈키호테 등 오프라인에 입점해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어뮤즈는 일본 시장 강화와 함께 북미, 태국 시장 공략을 추진하며 외형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 북미는 내달 블랙프라이데이에 대비한 대대적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태국은 유명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입점과...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첫발을 뗐다. 9월부터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플랫폼이자 멀티브랜드 숍인 앳코스메의 도쿄, 오사카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는 블랙 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 대표 백화점...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의 뷰티 카테고리인 무신사 뷰티에서는 3분기 누적 거래액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 늘었다. 오드타입은 지난 4월 일본 도쿄에 있는 앳코스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팝업 행사를 했다. 당시 현지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게 이번 수출 계약으로 이어졌다고 무신사 측은 설명했다....
에스엘라이프, 구다이글로벌-솔리드원파트너스로부터 50억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 성공 2024-09-26 10:22:38
상사들과 @Cosme(앳코스메), Welcia(웰시아), PLAZA(플라자), LOFT(로프트), 돈키호테(Don Quijote), 마츠모토키요시(Matsumotokiyoshi), AEON(이온), Kokumin(코쿠민), Hands(핸즈), Drug Seven(드럭 세븐) 등 일본 메이저 유통채널에서 5,000개 이상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다양한 K-뷰티...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뷰티 시장은 지난해 313억 엔으로 약 6배 성장했다. 특히 스킨케어 품목은 10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미샤는 앞으로 일본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오는 10월 오사카 앳코스메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강인규 법인장은 “최근 얼리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
'국민 시어머니' 심혜진 "남편 윤상·아들 앤톤, 화보 보고 예쁘다고" 2024-08-22 17:21:31
화보 장인의 면모를 선보였다. 22일 앳스타일은 심혜진이 아들 앤톤이 전속모델로 있는 유이크의 이너뷰티 브랜드 ‘유 잇 유이크’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호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과 커뮤니티를 뒤흔들 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심혜진. 활동 복귀와 동시에 대중의 열렬한 반응을 얻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