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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10만원대에 매수"…빅데이터로 올 수익률 105% [KIW 2024] 2024-09-10 15:55:52
"어글리슈즈의 검색어가 급상승하자 모델링 분석을 통해 2018년 초 휠라홀딩스를 매수했다"며 "이후 2019년 말께 시스템상 트렌드 피크아웃 타이밍을 포착하고 숏(매도)으로 전환한 사례가 있다"고 했다. 제룡전기는 북미 변압기 교체 수요가 늘어난다는 언론 보도 이후 미국 변압기 생산자물가지수(PPI)와 변압기 수출...
CES 출격하는 K스타트업은?…파블로항공은 드론배송 아시아 1위 [Geeks' Briefing] 2024-01-03 11:10:30
친환경 못난이 농산물 정기배송 서비스 '어글리어스' 운영사 캐비지가 지난해 누적 매출 100억원을 넘어섰다. 어글리어스는 모양이나 크기, 중량 등이 시장 기준에 미달해 정상적으로 유통되지 못하는 농산물을 수집해 소포장한 뒤 소비자에게 정기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연간 5조원 이상의 농산물이 '못난이...
"한 발 늦었네"…7월 '장마 괴담'에 배송 대란 벌어졌다 2023-06-30 07:00:10
기록했다. ‘어글리슈즈(못 생긴 신발)’ 유행이 지속되면서 크록스 브랜드로 대표되는 나막신 형태의 클로그도 인기를 끌고 있다. 클로그는 앞이 뭉툭하고 뒤축이 낮거나 구멍이 뚫려 물이 쉽게 빠지는 형태의 신발이다. 무신사에서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클로그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보다 60% 늘었다. 브랜드...
에어 디올부터 구찌다스까지…명품 브랜드, 운동화 신고 폴짝 2023-06-22 18:25:47
‘어글리 슈즈’로 불리며 당시 스니커즈 혁명을 일으켰다. ‘70만원짜리 양말’이라는 조롱 속에 등장한 후속작 스피드 러너는 100켤레도 못 팔고 망할 신발이라는 치욕적인 이야기도 들었다. 하지만 그해 가장 많이 팔린 운동화 5위 안에 들었다. 스포츠 브랜드가 아닌, 명품 브랜드에서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롯데백화점, 美 클래식 캐주얼 '오트리' 아시아 첫 공식 팝업매장 2023-06-21 16:03:08
큰 ‘어글리 슈즈’보다는 테니스화, 코트화 등 다양한 옷차림 연출이 가능한 ‘클래식 스니커즈’를 찾는 수요가 느는 추세다. 롯데백화점은 ‘메달리스트’라는 클래식 스니커즈를 가진 오트리와 손잡고 아시아 최초로 공식 팝업 매장을 열었다. 이번 팝업 매장에선 스니커즈, 의류, 액세서리 등 오트리의 전 상품군을...
롯데백화점, 아시아 첫 '오트리' 팝업 스토어 열어 2023-06-12 14:19:53
'어글리 슈즈'보다 테니스화·코트화 등 다양한 착장 연출이 가능한 클래식 스니커즈를 찾는 수요가 느는 추세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오트리와 손잡고 아시아에선 처음으로 팝업 매장을 열었다. 스니커즈·의류·액세서리 등 1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여름을 맞아 그린, 레드 등 화사한 컬러의 메달리스트...
순이엔티, 패션 슈즈 브랜드 'SMA슈즈' 인수…이커머스 사업영역 확장 시동 2023-05-31 09:27:44
SMA슈즈의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높이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확대를 진행할 예정이다. SMA슈즈는 자연과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화려한 셀럽들의 도시인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신발 브랜드다. 어글리슈즈를 기반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내세워 20·30대층을 공략하고 있다. 현재 자사몰 외 무신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 출시 2023-01-31 13:33:46
있다. 한편, 젝시믹스 슈즈 라인은 2020년 출시 후 어글리 슈즈를 비롯해 캔버스화, 뮬 스니커즈, 샌들, 슬리퍼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슈즈 전체 판매량은 전년대비 41.2% 증가했으며, 의류 카테고리 외 주요 수익 창출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슈즈 전문 인력들을...
휠라홀딩스, 글로벌 조직 개편 단행..."5개년 전략 본격 실행" 2022-11-08 14:26:29
브랜드 휠라의 시그니처이자 대표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를 디자인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이밖에 파올라 로글리시(Paola Loglisci)도 어패럴 및 액세서리 부문 책임자로 디자인팀에 합류한다. 토스텐을 필두로 하는 글로벌 디자인팀은 현재 글로벌 5개년 전략 아래 다양한 제품을 기획 중에 있으며 내년 FW...
휠라코리아, 대대적인 조직개편 돌입 왜? 2022-08-23 17:05:49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휠라는 2015년 빅로고와 어글리슈즈 인기에 힘입어 화려하게 부활했다. 휠라코리아는 브랜드를 글로벌급으로 키우겠다면서 2019년 10월 BTS를 모델로 발탁했다. 당시 업계 안팎에서는 BTS의 모델 선정을 반기면서도 높은 몸값을 거론하며 우려를 표했다. 당시 휠라와 BTS의 모델 계약은 2년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