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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만원 넣었으면 250만원 벌었겠네…유비벨록스 고공행진[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28 07:00:06
콕핏(디지털화된 자동차의 내부운전 공간) 사업을 시작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세계 최고의 자동차 고화질 지도 및 소프트웨어 회사인 다이내믹 맵 플랫폼(DMP)과 손잡고 자율주행 시장에도 진출했다. 환경생활가전 사업은 자동차 액세서리·전자기기·다양한 생활가전을 유통하고 있다. 국내 총판을 맡은 로봇청소기...
팅크웨어, 3분기 영업익 34억 원 달성 2022-11-10 10:02:15
어메이즈핏' 등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하며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강정규 팅크웨어 경영관리부문장은 "지속적인 원가 개선과 판관비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수익성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향후 해외 수출 확대가 예상됨에 따라 공급사 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영업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애플워치 아냐?"…20만원대 中 스마트워치 'GTS4' 써보니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11-05 20:00:01
이번에 써본 제품은 중국 제조업체인 어메이즈핏이 지난달 국내 시장에 출시한 스마트워치 신제품 'GTS4' 입니다. 어메이즈핏은 당초 샤오미의 자회사였지만 현재는 분리된 상태입니다. 독립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업체는 국내 유통사로 팅크웨어를 선정하고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GTS4의...
"운동량 측정 정확도 등 스마트워치 기능 제품별로 차이" 2022-08-08 12:00:08
'레드미 워치2 라이트', 애플 '워치 시리즈7 41mm 알루미늄 GPS', 어메이즈핏 'GTR3 Pro', 코아 '레인2', 핏빗 'Versa 3' 등이다. 이들 제품을 착용하고 실내외 걷기(6km/h, 30분)를 한 뒤 심박수를 측정한 결과 8개 중 6개 제품(가민·삼성·샤오미·애플·어메이즈핏·핏빗)의...
스마트워치 평가…일상에선 '샤오미', 건강관리 '삼성·애플' 2022-08-08 12:00:03
워치2 라이트), 가민(vivomove Sport), 레노버(S2 Pro), 어메이즈핏(GTR3 Pro), 코아(레인2), 핏빛(Versa 3) 등 총 8개 브랜드의 8개 제품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소비자원은 조사 결과 소비자 보유율이 높은 상위 8개 브랜드의 블루투스 연결 방식 제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평가 결과 제품 간 심박수·걸음 수 등...
스마트워치, 일상용은 `샤오미` 건강관리엔 `삼성·애플` 2022-08-08 12:00:00
브랜드는 가민, 레노버, 삼성, 샤오미, 애플, 어메이즈핏, 코아, 핏빗 등이다. 최근 5년 이내 스마트워치를 구입 및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꾸려졌다. 조사 결과 일상적 용도로는 샤오미의 `레드미 워치2 라이트`가 적합하다는 판단이다. 손목 시계, 전화·메시지...
2위 삼성, 1위 애플과 격차 좁혔다…갤럭시워치 점유율 '쑥' 2022-06-03 22:00:02
어메이즈핏(3.4%) △핏빗(2.7%)순을 기록했다. 그중 샤오미는 출하량이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해 첫 4위를 기록했다. 상위 브랜드를 포함한 전세계 스마트워치 출하량은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원자재·물류비 인상과 높은 인플레이션에도 1년새 13% 증가했다. 임수정 카운터포인트리서치 연구원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구글·메타까지 가세…스마트워치 경쟁 격화 2022-05-23 15:27:38
외에 화웨이(7.7%) 아이무(5.2%) 어메이즈핏(5.1%) 샤오미(3.6%) 등 중저가 제품 위주의 중국 업체들과 가민(4.6%) 핏빗(3.8%) 등 스포츠 기능을 앞세운 미국 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다. 시장에선 구글과 메타 등이 스마트워치 시장에 진출하면 업계의 구도가 바뀔 수 있다고 보고 있다. 기존 플랫폼과 연계해 시장 영향력을...
"삼성, 스마트워치 점유율 3위"...출하량 43% 증가 2021-08-27 16:51:43
애플(30.1%→28%), 화웨이(13.1%→9.3%), IMOO(7%→6%), 어메이즈핏(5.3%→기타)의 점유율이 모두 하락했지만 삼성전자(6.8%→7.6%)만 점유율이 올랐다. 지난해 기타 업체였던 가민은 올해 5위권에 들었다. 출하량 기준으로 삼성전자와 가민의 성장률은 각각 43%, 62%에 달했다. 2분기 스마트워치 모델별 순위는 1위 애플...
삼성, 2분기 스마트워치 출하량 43% 증가…점유율 3위로 상승 2021-08-27 15:57:04
중 애플(30.1%→28%), 화웨이(13.1%→9.3%), IMOO(7%→6%), 어메이즈핏(5.3%→기타)의 점유율이 모두 하락했지만 삼성전자(6.8%→7.6%)만 점유율이 올랐다. 지난해 기타 업체였던 가민은 올해 5위권에 들었다. 출하량 기준으로 삼성전자와 가민의 성장률은 각각 43%, 62%에 달했다. 2분기 스마트워치 모델별 순위는 1위 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