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최초 '스니커콘' 4일부터 개최…제프 스테이플 참석 2024-10-02 09:37:22
준비돼있다. 세계적인 스니커즈 인플루언서 제이스 로페즈가 특별 부스를 운영하며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제프 스테이플이 공식 게스트로 참석한다. 또 떠그클럽, 다크룸 스튜디오, 언더마이카, 올아이즈다운 등 인기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스니커콘 서울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chacha@yna.co.kr...
내일부터 스타벅스서 아메리카노 '3000원'에 판다 2023-11-12 11:35:46
브랜드 언더마이카와 협업해 제작한 '블랙 오버마이백'을 쓱데이 한정 백으로 출시한다. 이 상품은 오는 13일부터 쓱닷컴과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유니버스 클럽 회원들을 위해 준비된 행사도 있다. 쓱데이 기간인 이달 13~19일 7일간 신규 가입한 유니버스...
스타벅스·조선호텔도 '쓱데이' 동참…고객 사은·할인 행사 2023-11-12 10:13:37
쇼핑 행사 '쓱데이'를 맞아 오는 13∼16일 나흘간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천원에 제공하는 고객사은 행사인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언더마이카와 협업해 제작한 '블랙 오버마이백'을 한정백으로 출시한다. 쓱데이 기간인 13∼19일 신규...
SSG닷컴-W컨셉, '쓱데이' 프로모션.."단독 상품 쏜다" 2023-11-10 18:13:44
갤러리 큐레이션', 인기 도메스틱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 '어웬드' 등 한정판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쓱닷컴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에서는 선착순 15% 할인쿠폰을 발급해 대표 인기 상품 4천여종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고구마, 호두, 대패 삼겹살, 김치 등 특별 기획 신선...
현대百도 계열사 총동원…'11월 쇼핑대전' 판 커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10 15:01:33
유통사(백화점·마트·편의점·면세점·카페) 등으로 오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한정판 상품을 전면 배치해 타깃층도 명확히 했다. 스타벅스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 협업 가방을 한정수량 판매하고, 신세계백화점은 ‘디앤써’와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내놓았다....
'신세계 쓱데이'서 가장 기대하는 상품은 '로보락' 2023-11-07 08:52:15
삼성전자, LG전자,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언더마이카, 디앤써, 로보락 등 인기 브랜드가 망라됐다. 쓱데이 어워즈는 이들 브랜드 가운데 고객이 가장 기대하는 상품에 투표하면 쓱데이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와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25만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한 쓱데이 어워즈...
짭짤한 쇼핑 재미…'중고 패션'에 빠진 MZ 2023-08-04 17:48:11
‘언더마이카’ ‘떠그클럽’ ‘산산기어’ 등 인기 스트리트 패션의 경우 럭셔리 브랜드처럼 웃돈(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된다. ‘폴로’ ‘타미힐피거’ 등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도 중고 시장에서 많이 사고 팔린다. 올 상반기 번개장터에서의 폴로 거래액은 89억원이다. 건수로는 15만 건이 넘는다. ○MZ세대 선점 위해...
"남이 입던 옷 어때서"…MZ들, '신상' 뜨면 이곳 먼저 뒤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03 11:27:37
언더마이카', '떠그클럽', '산산기어'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의 경우 중고라도 웃돈(프리미엄)이 얹어진 가격에 사고 팔린다. 클래식 브랜드 제품도 중고로 많이 찾는다. 폴로·타미힐피거·라코스테 등이 특히 자주 팔린다. 새 제품을 사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중고로 해당 브랜드를 찾는...
초상화 그리는 AI·전기바이크…갤러리아, 이색 테크팝업 운영 2023-05-18 11:26:27
마카 플렉스(Makka flex) ▲ 외사플러스(Osa+) ▲ 카크앤(Kalk&) 등 3가지다. 갤러리아 명품관은 올해 초 '떠그클럽', '언더마이카' 등 국내 신진 디자이너의 팝업 매장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패션에 국한하지 않은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다나카를 백화점서 보다니" 2030 환호…열흘 간 4만명 몰렸다 2023-04-16 11:06:19
'언더마이카' 팝업도 오픈런 대란에 사흘 만에 매출 1억4000만원을 기록했다. 모두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으로 2030세대 마니아층이 두터운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당시 갤러리아에서 진행된 팝업 매장 구매 고객 대부분이 20~30대라는 후문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 오픈런 열기가 점차 식는 분위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