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로시와, 풀샷브라 심리스 라인 출시 2024-11-20 17:25:57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도로시와’가 지난 2021년 자체 특허 기술이 더해진 몰드가 적용된 '풀샷브라'에 이어 2024년 9월 '풀샷브라 심리스 서포트'와 '풀샷브라 심리스 컴포트' 제품을 선보였다. 20일 업체에 따르면 풀샷브라는 누적 판매량 30만개 이상을 달성하며 편안함과 볼륨감 모두 얻고...
여성들도 민망해하더니…男도 즐겨 입게 만들자 '역대급 실적' 2024-11-14 16:33:30
골프웨어, 워크레저, 언더웨어 등 카테고리를 적극적으로 확장한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안다르는 올해 러닝화 신제품 '안다르 제트플라이'를 내놓으며 러닝 상품군 제품력을 강화했다. 안다르 맨즈 대규모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며 남성고객 확대에도 힘쓰는 중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지난...
[게시판] HSAD, '신영방직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객수 1천300명 돌파 2024-11-14 11:15:39
1천300여명에 달했다고 14일 밝혔다. HSAD가 기획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사이즈를 측정해 적합한 언더웨어(속옷)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예약 접수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모그라미, '스킨이즘 디돔팬티' 선봬 2024-11-09 09:13:01
언더웨어 브랜드 모그라미는 ‘스킨이즘 디돔팬티’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스킨이즘 디돔팬티’는 압박감을 줄이고 편안함을 높인 남성 드로즈 제품이다. 이 제품은 ‘D돔 포켓’ 구조가 적용됐다. 남성 신체구조를 정밀히 분석한 3D 입체 패턴을 기반으로 설계된 특허 기술이 도입됐으며 착용자의 신체에 자연스럽게...
신영와코루, 프라이빗 피팅룸 갖춘 70년 헤리티지 ‘신영방직’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31 14:21:47
언더웨어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국내 언더웨어 대표 기업 신영와코루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신영방직’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음 달 2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영방직’ 팝업스토어는 신영와코루의 초기 방직 공장을 모티프로, 장인의...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친환경 원단을 개발하는 패션테크기업 ‘에프에스이노베이션’ 2024-10-30 22:51:15
있다. 트레이닝복, 언더웨어, 리빙웨어 용도로 개발됐다. 두 번째는 44인치 규격으로 탄소 감축의 효과가 있는 친환경 이온염색으로 개발된 멜란지 느낌의 원단이다. 그간 멜란지 원단은 원사를 염색하여 생산되는 방식으로 생산비가 많이 들고 폐수가 많이 발생하는 단점이 있어 시장 확대에 한계가 있었다. “회사가...
신영와코루 비너스, 70주년 맞아 성수동 무비랜드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22 11:18:50
국내 언더웨어 대표 브랜드 신영와코루 비너스(VENUS)가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아 성수동 프라이빗 소극장 ‘무비랜드’에 지난 21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11월 3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너스와 무비랜드의 협업은 단순히 제품을 선보이는 기존의 팝업스토어와는 달리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영화...
이순섭 폰드그룹 회장 "폰드, 패션 이어 뷰티로…해외영토 확장" 2024-10-21 17:30:57
기자와 만나 “폰드그룹은 홈쇼핑 언더웨어(속옷)에서 시작했지만 의류 전반을 넘어 뷰티 등으로 카테고리를 넓히고, 해외로도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폰드그룹은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연매출 4000억원 규모 중견 패션기업이다. 지난해 말 코웰패션 패션사업부를 인적 분할해 새출발했다. 최대주주는...
와코루, '살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300세트 한정 제작 2024-10-08 09:30:08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와코루(WACOAL)가 하이 프리미엄 라인 ‘살루트(Salute)’의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와코루는 언더웨어 브랜드 대표 기업 신영와코루의 산하 브랜드로 살루트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해 신영와코루 70주년을 기념해 단 300세트 한정으로 제작됐다. 70년의...
보디가드, 리브랜딩 통해 신규 상품 론칭…250% 신장률 달성 2024-10-04 09:00:00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지난 9월 24일 신규 상품 론칭 후 1주일간 250% 신장률을 보이며 성공적인 리브랜딩을 이뤄냈다고 밝혔다. 보디가드는 좋은사람들 대표 브랜드로, 작년부터 준비해 온 대대적인 변화의 결과물이다. 새롭게 선보인 보디가드 제품군은 편안함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