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y, '호우섬 밀크티' 총 300만개 넘게 팔렸다 2025-02-14 09:56:41
선보이는 외식·브랜드다. 호우섬 밀크티는 스리랑카 산 얼그레이 홍차와 신선한 우유를 최적의 레시피로 블렌딩했다. 홍차 특유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타피오카 펄'을 더하면 버블티가 된다. hy는 맛과 용량도 다양화했다. '호우섬 화이트 타로 밀크티'와...
"달콤한 연말 준비 지금부터" 호텔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시작 2024-11-18 13:33:50
가격은 12만 원. 이와 함께 얼그레이?·그린 티·바닐라 맛의 페스티브 조각 케이크 3종도 선보인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시즌 케이크와 쿠키를 선보인다. 케이크는 △초록색 크리스마스트리를 별장식과 함께 앙증맞게 빚어낸...
남양유업, 10년 만에 '백미당' 재단장…연내 법인 분리 2024-11-08 09:22:23
얼그레이 밀크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향후 유기농 우유와 한국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루이보스,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을 활용한 티와 티 베리에이션 메뉴도 강화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백미당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 백미당 매장 리뉴얼은 물론 새로운 메뉴 개발을...
남양유업, 백미당 론칭 10년 만에 재단장…연내 법인 분리 2024-11-08 08:36:26
예정이다. 메뉴 라인업 강화를 위해 유기농 우유를 활용한 '얼그레이 밀크티'를 출시하고, 루이보스와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을 활용한 차 메뉴군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추후 유기농 우유와 한국 제철 재료를 활용한 메뉴도 내놓을 예정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화이트 스초생이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특별한 설렘과 행복의 시간을 선물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연말 다양한 신메뉴도 함께 내놨다. 겨울 분위기를 살린 윈터 뱅쇼, 뱅쇼 로우 슈거, 진저 시트러스 라테, TWG 카모마일 유자 티 등 음료를 비롯해 슈톨렌...
"24시 편의점인 줄 알고 들어갔다가…" 30대 직장인 '화들짝' [현장+] 2024-10-16 19:31:01
중인 에그 파운드는 초콜릿, 말차, 커피, 얼그레이 등 네 가지 맛이 각각 다른 색으로 구성돼 눈길을 끌었다. 제빵과 요리를 전공했다는 매니저 조민영(29)씨는 디저트 시장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던 중 독특한 콘셉트를 가미해 차별화를 줬다고 강조했다. 그는 "원래 이 자리에서 디저트 카페를 운영했는데 워낙 비슷한...
'숭아야, 그릭다''너 T야??'…배스킨라빈스, 색다른 맛 선보인다 2024-10-01 14:13:20
깊은 풍미의 얼그레이 홍차맛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헤이즐넛 초콜릿 리본과 초콜릿 칩을 더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계절감 있는 조합을 완성했다. 홍차와 초콜릿을 조화롭게 페어링해, 홍차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MBTI 테스트에서 파생된 밈(mem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명도...
판매 요청 '쇄도'…스벅, 결국 검토 착수 2024-08-28 09:45:09
이어지자 판매 기간을 다음 달까지 연장하고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을 검토하기로 했다. 지난 달 출시 이후 프렌치 바닐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은 150만 잔이다. 구매 고객 중 51%는 20·30대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앞서 자몽 허니 블랙 티,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도 한정 음료로 출시했다가...
스타벅스 "내달에도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다…상시판매 검토" 2024-08-28 09:33:47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을 검토하기로 했다. 지난 달 출시 이후 프렌치 바닐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은 150만 잔이다. 구매 고객 중 51%는 20·30대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앞서 자몽 허니 블랙 티,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도 한정 음료로 출시했다가 상시 메뉴로 전환했다. sun@yna.co.kr (끝)...
양 줄이다 딱 걸렸다...영양제 등 11개 적발 2024-08-26 16:32:52
93.6g으로 16.1% 감소했다. 유기농산의 음료 '클리퍼 유기농 얼그레이 티'는 25개(50g) 구성이 20개(50g)로 바뀌면서 전체 용량이 20% 줄었다. 줄어든 용량이 10% 미만인 상품은 5개, 10% 이상 20% 미만인 상품과 20% 이상인 상품은 각각 3개로 나타났다. 용량 변경 시기는 지난해 3개, 올해 8개였다.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