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주만에 3000대 팔린 전기차…대박난 픽업트럭 무쏘 EV 2025-03-19 16:33:54
만큼 실용성을 중시하는 다양한 고객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연령대 별로는 50대(38.3%) 비율이 가장 높았다. 성별로는 남성(88.6%)이 압도적이었다. 온라인 전용 모델인 ‘무쏘 EV 스페셜 에디션(SE)’도 출시 1시간 30분 만에 완판되됐다. 해당 모델을 계약한 고객은 평균 연령 44.7세의 남성으로,...
캐즘에도 잘나가네…KGM, 무쏘 EV 누적계약 3200대 넘어 2025-03-19 09:20:21
EV 스페셜 에디션(SE)’도 출시 1시간 30분 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모델을 계약한 고객은 평균 연령 44.7세의 남성으로 AWD 선택률은 약 60%로 나타났다. KGM 관계자는 “전기 픽업인 무쏘 EV는 전기차 라인업을 입체적으로 구성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모델”이라며 “전기차...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 구매는 현대카드로" 2025-03-14 15:02:13
출시를 기념해 기아 차량 전용 PLCC '기아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회원을 대상으로 타스만 전용 상품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스만을 구매한 고객이 기아 온라인 몰인 '기아 샵' 내 '타스만 전용 상품관'에서 2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40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트 이성종, 前 소속사 상대 미지급 정산금 소송 1년 만에 승소 2025-03-11 09:23:52
원고(이성종)에게 정산금에 대하여는 2023년 4월 21일부터 각 2025년 2월 28일까지는 연 6%, 그다음 날부터 다 갚는 날까지는 연 12%의 각 비율로 계산한 돈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한편, 이성종이 속한 인피니트는 지난 6일 미니 8집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를 발매하고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크라운, '산리오 에디션' 선보여…"제품 10여종 순차 출시" 2025-03-11 09:02:17
산리오와 협업해 '크라운×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제품 10여 종을 순차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라운제과와 산리오 직원들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은 지난 1년여간 회의와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을 개발했다. 크라운제과 과자와 잘 어울리는 산리오 캐릭터를 선별해 제품과 매칭했고, 산리오 캐릭터의 특성을 잘...
섬세한 요리, 담백한 공간…11년의 하모니가 빚어낸 '3개의 별' 2025-03-06 17:45:13
에디션을 맞이했다. 서울은 37곳, 부산에선 3곳이 뽑혔는데 그중 가장 화제가 된 건 ‘밍글스(mingles)’였다. 오너 셰프 업장으로는 최초로 최고 등급인 3스타 레스토랑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기 때문이다. 영업 중인 레스토랑으로도 국내 유일하다. 밍글스는 국내 첫 미쉐린가이드가 발간된 2017년 이후 9년간 빠짐없이...
TGI는 망했는데 5000억 '대박'…왜 '아웃백'은 잘나가지? 2025-03-05 21:00:01
프리미어 에디션’,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본-인 스테이크’ 등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양 스타필드점은 지붕, 외부 파사드 등 아웃백 단독 매장의 상징적 디자인 요소들이 쇼핑몰에도 조화롭게 적용될 수 있도록 재해석해 아웃백의 과거와 현재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맛은 물론...
보조금 받으면 3000만원대…KGM, 국내 최초 전기 픽업 '무쏘 EV' 출시 2025-03-05 15:55:51
감면(최대 140만 원) △연간 자동차세 2만8500원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등을 누릴 수 있다. KG모빌리티 측은 “5년간 주행(년/2만km 기준)에 소요되는 비용은 600만원 수준으로, 경쟁 내연기관 픽업 모델 대비 1400만 원 이상의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KG모빌리티는 이날 온라인 전용 모델인 ‘무쏘 EV...
와디즈, 70만원대 에디션 노트북 ‘베이직스' 출시 2025-03-04 08:59:02
마우스를 포함해 무선 이어폰인 ‘베이직닷 2세대’도 함께 배송된다. 여기에 7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오픈 일주일 만에 4천 5백명에 육박하는 사전 알림 신청자가 몰렸다. 베이직스 관계자는 “브랜드 출범 이후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갖춘 와디즈와 함께하며 성공적인 시작이 가능했고,...
이세계아이돌·리락쿠마 잠옷 없어서 못산다…'IP 협업 맛집' 된 이랜드 스파오 2025-03-03 06:00:05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스파오의 캐릭터 IP 협업 제품 관련 연간 매출은 2022년 400억원에서 지난해 650억원으로 2년 새 62.5% 늘었다. 스파오가 캐릭터 IP와의 협업을 본격화한 건 2018년부터다. 그해 스파오는 ‘해리포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기숙사 학교 호그와트를 콘셉트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