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덜 그린 그림에서 저마다 완벽한 사슴을 본다 2024-11-20 17:24:08
동물을 그렸는지 드러내지 않는다. 그림의 에센스(본질)는 새가 아니라 주변에 일어나는 물의 파동으로 새가 살아 있는 존재임을 느끼는 데 있기 때문이다. 이것만 충족되면 보는 사람에게 오리여도, 백조여도 상관없는 것이다. 사슴을 그렸지만 얼굴 없는 사슴인 ‘무제-91193’은 존재의 불안정성을 드러내는 작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돕는다. 파우더와 에센스의 더블 샷이 결합해 3중 침투력을 가진 ‘마이크로 인젝션 포뮬라’ 제형으로 전환된다. 이후 표면의 각질을 정리하고 빠르게 피부 심층까지 흡수된다. 에이피 뷰티의 대표 상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피부 특수 케어에서만 사용되던 고효능 성분과 기술을 접목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비롯해 선크림, 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어워드’에서는 높은 효능 및 편의성으로 관절, 모발 등 일상 속의 건강 관리를 돕는 10개 제품이 선정됐고, ‘비건 어워드’에서는 국내외 비건 인증을 획득한 15개 브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오일, 콜라겐 수딩 에센스 토너, 콜라겐 타이트닝 앰플, 콜라겐 베리어 크림 등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업과 넥크림, 넥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디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행사 기간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적용할 경우 일본에서 인기 있는 넥크림을 최대 86%...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대비 10배 많아졌고 할인폭은 두 배가량 커졌다. 상품을 한 개만 사도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컬리 2주년을 기념해 구성한 단독 기획 상품도 눈에 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핑크 톤업과 에센스 선크림 세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VT’의 콜라겐 리들샷 100은 앰풀 마스크 본품을 얹어 22% 저렴한...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및 일본 지역 수출 물량 역시 늘었단 설명이다. 기초의 에센스, 클렌징, 마스크팩을 비롯해 색조의 선쿠션, 립케어 제품이 지난해 대비 두 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 중국법인(상하이·광저우·이센JV)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감소한 1,14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3분기 화장품 소매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6%...
국민 메신저 카톡에 오픈AI 기술 녹인다 2024-11-10 15:15:01
‘에센스’ 개발을 마쳤다. 초거대 언어모델 ‘플래그’는 개발 단계다. 이미지 생성 모델 ‘콜라주’와 동영상 생성 모델 ‘키네마’, 음성 인식 모델 ‘카브’, 음성 생성 모델 ‘캐스트’ 등도 준비하고 있다. 오케스트레이션 전략을 도입한 업체는 카카오뿐만이 아니다. 2028년까지 AI에 2조원 이상을 투자하기로 한...
카톡도 AI로 무장 "새 서비스 도입해 고객 이탈 막겠다" 2024-11-07 17:43:18
‘에센스’로 나눠 구축했다. 중량급 LLM인 ‘플래그’는 개발 단계다. 3분기 실적은 매출 1조9214억원, 영업이익 1305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보다 매출은 4% 줄었지만, 영업이익이 5% 늘었다. 콘텐츠 부문은 비핵심 사업을 정리하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웹툰 자회사인 카카오픽코마가 지난 상반기 프랑스 법인...
카톡도 AI 탑재…정신아 카카오 대표 "메타처럼 플랫폼 공존" 2024-11-07 16:53:11
‘에센스’으로 나눠 구축했다. 중량급 LLM인 ‘플래그’는 개발 단계다. 지난 3분기 실적은 매출 1조9214억원, 영업이익 1305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보다 매출은 4% 줄었지만 영업이익이 5% 늘었다. 같은 기간 콘텐츠 부문 매출(9779억원)이 14%나 줄었지만 카카오톡을 비롯한 플랫폼 부문 매출(9435억원)이 7% 늘어...
한국콜마, 화장품 신제품 출시 6개월 단축서비스 가동 2024-11-06 10:26:08
한국콜마는 선케어·크림·로션·에센스·토너·페이셜팩·클렌저·쿠션·베이스·메이크업 등 9개 카테고리 화장품의 140개 이상 제형 인벤토리(목록)를 구축하고 화장품 제형이 용기와 반응하는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 절차를 미리 마쳤다. 이에 따라 PPS를 이용하면 화장품 개발 단계에서 상대적으로 시간 소요가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