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화수 최화정, 더후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2024-09-17 10:01:01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김지원의 광고 효과는 벌써 나타나고 있다. 소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루시 2.0 집계 결과, 지난 7월 26일 김지원의 더후 첫 쇼츠 광고가 공개된 이후 더후와 김지원을 언급한 검색량은 최대 9배가량 증가했다. 김지원이 광고한 '더후 비첩자생에센스'의 지난 8월 직영몰 판매량은 직전 달...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미니어처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구성에 포함됐다. 24시간 리프팅 지속 효과가 있는 리프팅 쿠션은 프로레티놀VTM가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는 3단계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사용 1주후 피부결, 2주후 잔주름, 4주후 깊은주름까지 개선한다....
LG전자, 전신형 안마의자 'LG 힐링미 안마의자 MX9' 9월13일 정식 출시 2024-08-28 09:00:09
‘에센스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전구독 서비스로 이용가능하다. 구독 서비스 이용 시 케어 전문 매니저가 1년마다 방문해 깨끗하게 제품을 관리하고 주기에 따라 가죽을 교체해준다. 정광우 LG전자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LG 힐링미 MX9은 새롭게 추가된 뇌파 안정 사운드와 함께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순식간에 장원영처럼 됐어요"…美 MZ들에 '인기 폭발' 2024-08-24 13:32:07
17.6%까지 늘어나는 효과를 봤다. 미국에서는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기초케어 제품이 잘 나갔다. 코스알엑스 ‘스네일 뮤신 에센스’는 아마존에서 판매 1위를 지켜냈다. 라네즈는 세포라에서 ‘크림 스킨’ 등 스킨케어 매출이 늘었다. 자사 브랜드 이니스프리도 자외선 차단 제품이 판매 호조를 나타냈다. 업계에서는...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핵심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특히 2021년 인수한 코스알엑스 에센스 제품은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영향력을 키웠다. 심지어 코스알엑스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5위권에 포함된 유일한 ‘화장품’이다. 아마존에 따르면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리모컨) △프리미어 프로틴 셰이크(음료) △리퀴드 I.V...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페이셜 세럼 부문에서는 1위인 코스알엑스 스네일 뮤신 96% 에센스를 비롯해 브이티 ‘리들샷 100 에센스’(3위), 코스알엑스 ‘6X 펩타이드 콜라겐 부스터 토너 세럼’(5위), 아누아 ‘나이아신아미드 10 TXA 4 세럼’(7위) 등 상위 10개 제품 중 네 개가 K뷰티 제품이었다. K뷰티 업체들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매출...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1585억원…전년비 0.4%↑ 2024-07-25 16:22:57
지난 4월에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글로벌 론칭 행사를 열고 'K-비첩 투어'를 개최하는 등 더후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했다. HDB 사업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감소한 5215억원, 영업이익은 22.8% 증가한 339억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파라다이스 "최고급 호텔 탑티어로 키운다…밸류업 전략 추진"(종합) 2024-07-02 15:04:06
220억원, 320억원 늘어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파라다이스는 업계 최초로 카지노에 전자태그(RFID) 기술과 인공지능(AI) 기반 통역 서비스 도입하는 등 카지노 스마트 전환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는 올해를 밸류업을 위한 브랜드 경영의 원년으로 삼고 체험산업 크리에이터로의 브랜드 정체성을...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2024-06-24 16:59:34
시트와 시원한 겔링 에센스 텍스처가 만나 힘없이 늘어진 얼굴에 완벽 밀착되어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해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 줘 1회 사용으로도 메이크업 밀착력을 2.1배 높여 준다. 또한 5분 사용 만으로 모공 결 타이트닝과 모공 탄력 리프팅에 도움을 주어 즉각적인 모공 부스팅...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2.0 에센스’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일본 온라인 몰인 큐텐, 라쿠텐 베스트 코즈메에 선정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신규 라인업 출시와 더불어 오프라인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분기 올리브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는 분위기다.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