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롯데홈쇼핑에서 118%이상 판매 달성 2020-04-23 10:40:05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라리앙의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패키지가 목표 대비 118%이상 판매되었다. 제테마와 기술협약으로 만든 캐럿티카의 신규 브랜드 라리앙의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30대 후반부터 50대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제형이 소프트한 특징을 갖고 있다. 프리미엄 에스테라피 브랜드 라리앙 관계자는...
라리앙,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크림 패키지 상품 런칭 2020-04-16 17:05:33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과 `스필란톨 에스떼 크림`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라리앙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 가테포세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허 공법으로 완성된 특화 원료이자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알려진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활용해 차별화된 피부 개선 효과를...
롯데홈쇼핑, 18일부터 봄 신상품 론칭...신상품 63종 판매 2020-02-17 10:10:04
에스떼`의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 다니엘에스떼는 간결하고 단정한 디자인의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로 2015년 론칭 이후 누적 주문액 1,50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상품 구성으로는 면,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하이넥 디자인이 특징인 ‘트렌치 코트’, 아이보리, 오렌지,...
역대 최대 실적 낸 애경산업…작년 영업익 58% '껑충' 2019-01-25 16:47:35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derma esthe)', 남성 메이크업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 등 새로운 콘셉트의 신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며 화장품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생활용품사업은 이익 중심의 경영활동을 통해 수익성을...
알짜족 겨냥한 유통가 연말 행사…값비싼 선물 난 싸게 산다 2018-12-19 16:36:45
곳이다.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lbl을 비롯해 다니엘에스떼, 샹티, 페스포우 등 홈쇼핑 인기 상품 50여 개를 판매 중이다. 2016년 4월 경기 이천과 파주 롯데아울렛에 문을 연 뒤 지금까지 매장 수를 여섯 개로 늘렸다. 특히 지난 6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낸 매장에는 홈쇼핑 방송을 체험하는 ‘버추얼...
올해 홈쇼핑업계 '단독 패션브랜드'가 강세 2018-12-17 11:41:18
순위권에 매년 진입하고 있는 아니베에프는 올해 57만5천200세트가 팔렸다. 2016년 론칭한 자체브랜드 'LBL'이 2위에 올랐고, '조르쥬 레쉬(5위)', '다니엘 에스떼(6위)', '아이젤(10위)' 등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브랜드들이 대거 순위에 진입하며 강세를 보였다. eshiny@yna.co.kr (끝)...
[한경로보뉴스] '애경산업' 5% 이상 상승, 2018.2Q, 매출액 1,743억(+30.9%), 영업이익 214억(+105.6%) 2018-11-01 09:11:45
스니키(남성용), 더마에스떼 등을 통해 브랜드 다각화 진행 중"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02-3277-9940ⓒ 한국경제 &...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익 224억원…전년비 50%↑ 2018-10-31 14:58:54
93.7% 증가하며 수익성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애경산업은 화장품 사업의 성장으로 생활용품 기업에서 생활뷰티 기업으로 이미지를 바꿔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경산업은 최근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 남성 메이크업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 등을 출시하며...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익 224억원…50% 증가(종합) 2018-10-31 14:29:54
누적 화장품 매출 비중은 50.9%다. 생활용품 실적은 매출액이 7.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93.7% 증가하며 수익성이 개선됐다. 애경산업은 최근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 남성 메이크업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 등을 출시하며 화장품사업을...
애경산업, 역대 3분기 '최대실적'…영업이익 224억 기록 2018-10-31 12:11:41
이미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derma esthe)', 남성 메이크업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 등을 출시하며 화장품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