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북미서 날았다”…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61% ↑ 2024-10-31 17:51:28
사업 구조개선 작업으로 적자 폭이 확대됐다. 자회사 중 에스쁘아와 오설록 영업이익은 각각 17억원, 2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22%, 143% 증가했다. 이니스프리와 에뛰드 영업이익은 10억원으로 지난해보다 72%, 78% 각각 줄었다. 이니스프리는 면세 채널 매출 축소가 영향을 미쳤고 에뛰드는 오프라인 채널 재정비가...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750억원…작년보다 161%↑(종합) 2024-10-31 16:51:59
자회사 중 에스쁘아와 오설록 영업이익은 각각 17억원, 23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22%, 143% 증가했다. 이니스프리와 에뛰드 영업이익은 10억원씩으로 작년보다 72%, 78% 각각 줄었다. 이니스프리는 면세 채널 매출 축소가, 에뛰드는 오프라인 채널 재정비가 실적 부진에 영향을 미쳤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외...
'한국 사업' 진용 갖추는 알리익스프레스 2024-10-28 17:49:33
LG생활건강, 투쿨포스쿨, 스킨푸드, 에스쁘아 등 대형 브랜드뿐 아니라 중소 브랜드도 입점했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국 상품을 해외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역직구’ 사업도 추진 중이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케이베뉴 입점·판매 수수료 0%’ 방침을 올 연말까지 연장한 만큼 입점 브랜드는...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7명의 인플루언서와 에스쁘아 '더브로우 이지 쉐이핑 펜슬' 광고를 전개하며 화장이 서툰 초보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 시성비·디토소비 충족하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 순이엔티 자사몰 '순샵'과 '숏딜' 지난 5월, 순이엔티는 자사의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활용해 숏폼 리뷰형 쇼핑...
11번가, 화장품 브랜드 할인쿠폰 제공하는 '뷰티클럽' 선봬 2024-09-02 09:03:15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뷰티클럽은 이니스프리와 에스쁘아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부터 로레알, 케라시스 등 헤어·바디케어 브랜드까지 125개 브랜드의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 달간 최대 25% 전용 할인쿠폰을 포함해 ID(아이디) 당 35장까지 쿠폰이 발행된다. 지난 3개월 동안 11번가에서 화장품과 헤어·바디케어...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이익 122억원…4% 증가(종합) 2024-08-06 17:05:54
오설록 27억원, 에스쁘아 6억원 등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성장 잠재력이 큰 미국, 일본, 영국, 인도 등을 글로벌 거점 시장으로 정해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며 "이와 함께 중국 시장의 질적 성장을 이뤄내기 위해 중국 사업의 구조 재편과 경쟁력 확보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아모레퍼시픽 영업익 4.2% ↑…국내·중화권 주춤, 미국·유럽 등 선전 2024-08-06 16:43:38
주요 자회사 중에서는 에스쁘아와 아모스프로페셔널, 오설록의 매출이 성장했다. 주력 계열사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사업은 전년 대비 7.8% 하락한 5,11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면세 채널 매출 하락과 럭셔리 브랜드 판매 부진 등으로 국내 매출이 하락했고, 마케팅 투자 확대 및 데일리뷰티 부문 적자 전환으로 국내...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초복…유통업계 '보양식 대전' 2024-07-13 07:00:05
롯데웰푸드, 오리온, 더미식,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660여개다. ▲ G마켓 = 오는 10월 31일까지 '레저네컷 강원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태백, 삼척, 영월, 정선 등 강원특별자치도 인기 여행지 4곳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11번가 = 사회적기업 상품 전문관 'SOVAC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이익 830억원…작년보다 1.7%↑(종합) 2024-04-29 18:29:02
줄었다. 에스쁘아(2억원)와 아모스프로페셔널(29억원)의 1분기 영업이익도 각각 65.5%, 18.8% 줄어들었다. 오설록 1분기 영업이익은 작년보다 10.7% 줄어든 19억원이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성장 잠재력이 큰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 지형 재편을 추진할 것"이라며 "새롭게 설정된 집중 성장 지역을 중심으로...
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알리는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