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음료를 말합니다. 2018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레시피가 공유되더니 젊은 마니아층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랜차이즈 커피 업체 등에 따르면 점주들 사이에선 아샷추를 처음 메뉴화했을 때만 해도 “이걸 누가 먹냐”는 반응이 지배적이었습니다....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국회의사당점에서 과일을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미디어 품평회를 열었다. 품평회를 통해 투썸플레이스는 복숭아 등을 활용한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복숭아 아샷추'와 '레몬 아샷추'를 출시했다. 아샷추는 과일맛 아이스티에 에스프...
우리가 몰랐던 대만…인생 커피를 만나다 2024-05-09 17:53:03
에스프레소와 밀크 음료, 창작 음료를 4잔씩 제조하는 이 경연은 시작된 이후 스페셜티 커피를 다루는 바리스타들의 훈련 도구가 돼 왔다. 매년 열리는 대회 규정은 조금씩 변화했는데, 이를 통해 에스프레소 추출과 관련된 각종 절차부터 카푸치노 등에 올리는 우유 거품에 대한 규정까지 산업의 표준을 만들었다. 대회에...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더블에스프레소를 개인의 취향에 보다 정교하게 맞출 수 있도록 ‘황금비율 레시피’를 고안하고, 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카페도 대형 쇼핑몰 및 백화점에서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아메리카노, 라테, 시그니처 메뉴 등 더블에스프레소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황금비율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와...
세탁비 최대 20% 낮춘 런드리고…버거킹에서 전기 자동차 급속 충전 [Geeks' Briefing] 2024-01-12 14:22:33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테라로사’와 제품 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원두데일리는 ‘그 커피 그대로’ 서비스에 테라로사 대표 제품 ‘클래식 에스프레소 블렌드’와 ‘어센틱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추가했다. ‘그 커피 그대로’는 원두데일리가 자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30여...
조유동 바리스타, 독일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WMF 전속모델 발탁 2024-01-03 15:31:19
‘전자동 커피머신’ 모델 활동과 더불어 에스프레소를 주력으로 하는 WMF의 하이브리드 전자동 커피머신을 활용하는 스페셜티 커피와의 결합을 이뤄내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두리양행 이태욱 본부장은 "조유동 바리스타의 미디어적 역량이 전자동 커피머신 WMF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면서 스페셜티 시장으로의 진...
한국 상륙한 캐나다 커피 '팀홀튼'…"5년 내 150개 매장 오픈" 2023-12-12 11:30:01
한국에서 '도넛'과 미니 도넛 '팀빗'은 물론이고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 라인업과 '더블더블', '아이스캡', '프렌치바닐라' 등 주요 메뉴를 모두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시장을 위해 개발한 메이플 라떼를 포함한 46종의 커피 음료와 22종의 도넛과 샌드위치 등 약 90개의...
건설사 이미지 없애고 유통 DNA 심어…"라이프스타일 센터로 변신" 2023-08-21 16:27:52
아모레퍼시픽, LG유플러스, 하이브, 대원미디어, CJ CGV 등 기업이 즐비하다. 직원들이 쇼핑몰을 방문하는 빈도가 높은 만큼 질리지 않게 다양한 구색을 갖추는 게 중요했다. 그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판매하는 카페가 많은 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에스프레소를 잘하는 가게, 밀크티를 잘하는 가게 등 다양한...
커피 한 잔 2만원인데 줄 섰다…SNS서 가장 '핫'한 이곳 2023-04-08 18:16:02
찍어주기 바쁜 모습이었다. 내부 벽면에는 화려한 미디어월이 장식돼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상시켰고, 카페 유리 벽 너머로는 정원으로 가꿔진 듯한 자연 풍경이 보였다. 판매되는 음료의 가격대는 1만8000원~2만4000원으로 호텔 라운지 급으로 비싸다. 아메리카노는 19000원으로 스타벅스 기준으로 3배 이상 높고,...
데이터로 알아 본 제주 현지인 ‘맛집’ 2022-12-09 12:00:08
방증이다. 카페 나모나모, 에스프레소라운지, 라헌 등도 현지인이 선호하는 커피숍에 이름을 올렸다. 제주 외 지역 커피 브랜드들 중에선 컴포즈커피가 12곳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카페 봄봄과 빽다방이 각각 9곳, 메가MGC커피 8곳, 더벤티 4곳 등이었다. ■ 국수 식당·베이커리 각각 8곳분석 대상 음식점 200곳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