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희선 피부'에 푹 빠지더니 결국 일냈다…美서 '초대박' 2025-03-12 17:32:30
아모레퍼시픽(3조8851억원), LG생활건강(2조8506억원), 에이피알(6512억원), 신세계인터내셔날(4149억원), 구다이글로벌(약 3000억원·추정), 애경산업(2615억원) 순이었다. 눈에 띄는 곳은 에이피알이다. 미국에서 ‘메디큐브’ 화장품과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가 불티나게 팔리면서 매출이 전년보다 51.3% 급증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캐릭터 협업 '부스터 프로 쿠로미' 선보여 2025-03-06 08:40:49
메디큐브 에이지알, 캐릭터 협업 '부스터 프로 쿠로미'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에이피알의 미용기기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올해 첫 캐릭터 협업 제품으로 '부스터 프로 쿠로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가 미용기기와 포장 곳곳에...
에이피알, 유럽에 '메디큐브·에이프릴스킨' 본격 공급 2025-02-27 16:11:13
에이피알은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화장품 총 22종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의 유럽 수출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해부터 영국을 비롯해 스페인, 핀란드 등 유럽 현지 유통 업체들과 계약을 맺고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올해는 동유럽,...
"K-뷰티에 유럽 소비자 심쿵"…에이피알, 메디큐브-에이프릴스킨 유럽 판매 본격화 2025-02-27 13:35:06
전역에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했다. 에이피알은 27일 자사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화장품 총 22종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의 유럽 수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해부터 영국을 비롯해 스페인, 핀란드 등 유럽 현지 유통 업체들과 계약을 맺고...
K뷰티 'ODM 투톱'…"대규모 해외 증설" 2025-02-23 18:27:52
디바이스 ‘에이지알’로 유명한 에이피알은 지난해 매출(7228억원)의 절반 이상을 해외에서 거뒀다.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화장품 수출액은 지난해 사상 처음으로 100억달러(약 14조4000억원)를 돌파했다. 미국에서는 프랑스를 제치고 수입 화장품 점유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김희선이 쓴다' 입소문에 대박났는데…고민에 빠진 직원들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5-02-22 12:25:12
에이피알 유가증권시장 데뷔 1년을 앞두고 직원들이 깊은 고민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우리사주 보호예수가 곧 해제되기 때문이다. 현재 주가가 공모가보다 높고, 전망도 밝지만, 한때 주가가 공모가 2배에 육박했던 것을 감안하면 예상 수익률은 많이 낮아진 상태다. 에이피알은 광고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내세운 뷰티...
'김희선 효과' 1200억 대박 나더니…판 뒤집혔다 2025-02-10 16:28:17
끌었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대표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중심으로 ‘울트라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부스터 프로 미니’ 등 2세대 기기의 신규 판매도 활발하다. 지난해 말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은 300만대를 넘어섰으며 그중 부스터 프로는 단독...
에이피알, 지난해 영업익 1,227억…전년비 17.7%↑ 2025-02-10 15:37:17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문 역시 전년 대비 44.6% 성장한 3,126억 원의 연매출을 기록하며 화장품/뷰티와 함께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해외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이 돋보였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4분기 해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
"조 단위 매출 카운트다운"…에이피알, 2024년 매출 7228억·영업이익 1227억 2025-02-10 15:30:31
등을 기록하며 메디큐브 화장품들이 맹활약을 이어갔다.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문 역시 전년 대비 44.6% 성장한 3126억 원의 연매출을 기록하며 화장품/뷰티와 함께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2024년 대표 제품 '부스터 프로'의 판매가 본격화되면서 '울트라튠 40.68'과 '하이...
에이피알, '에이지알' 출시 3년만에 월간 활성이용자 21만명 2025-02-07 08:52:02
에이지알' 출시 3년만에 월간 활성이용자 21만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은 글로벌 모바일 앱 '에이지알'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출시 3년 만에 21만 명으로 늘어났다고 7일 밝혔다. 해외 이용자 비중이 전체의 63%를 차지해 국내 이용자 수를 넘어섰다.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