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블릭뉴트리언츠, '이터널파워파우더' 정기배송 구독 서비스 2024-07-02 14:05:22
에이징의 열쇠를 쥔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중점적으로 타겟하여 강아지의 건강 고민을 근본부터 케어하도록 설계됐다. 간편하게 하루 1포로 강아지의 일상 속 노후 징후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퍼블릭뉴트리언츠는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맞춤형 구독 모델을 선보이고 반려견 사료보조제인 이터널 파워 파우더를...
동국제약, 샤페론과 피부미용 인플라메이징 제품 공동개발 2024-05-31 09:26:37
개발할 예정이다. 인플라메이션(inflammation)과 노화를 의미하는 에이징(aging)을 합친 '인플라메이징(inflammaing)'은 염증 반응으로 유발된 노화를 뜻하며, 선진국에서 안티에이징의 타겟 인자로 널리 통용되고 있다. 올해 전 세계 안티 인플라메이징 원료시장의 규모는 6억2,400만달러(8,739억원)로 확인되며,...
지냄,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커뮤니티 브랜드 ‘고:요’ 론칭..’액티브 시니어 시장 공략 박차’ 2023-09-22 23:25:10
커뮤니티까지 고:요 브랜드를 확장해 에이징 인 플레이스(Aging in Place, 살던 곳에서 보내는 노후생활)를 실현하겠다는 포부다. 지냄은 2014년 설립 이후 온, 오프라인 게스트하우스 예약, 중개 사업을 운영했으며, 2021년 레지던스 토탈 호스피탈리티 사업으로 피봇팅에 성공했다. 현재 생활형 숙박시설 운영 브랜드...
에이징타겟,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3-07-03 21:19:09
에이징타겟이 중견 제약회사 등으로부터 최근 프리 시리즈 A(Pre-Series 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동맥경화 치료제, 알츠하이머 치료제 등을 개발하고 있다. 2021년 설립된 에이징타겟은 올해 신약합성팀을 구축하며 인덕원 지식산업센터로 이전을 했고, 이를 계기로 향후 비임상시험에 활용될 신약후보물질...
한국콜마 `안티에이징 화장품`, 산업부 세계일류상품 인증 2022-11-21 13:29:50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가 글로벌 시장 TOP5 상품에 올라설 가능성이 높은 명품으로 인정받았다. 한국콜마는 지난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상품이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1일...
한국모델협회-인핸스비, 업무제휴 체결 2021-07-08 11:20:41
타겟별 다양한 자체 온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최근 젊은 연령대 부터 생겨나는 새치에 대한 고민과 기존 영구염모제로 인한 건강과 안전, 부작용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차별화된 획기적 브랜드 ‘고잉그레이’를 신규 런칭했다. 고잉그레이 컬러는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금 샴푸 하이컬러와...
한가위 선물,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16일 CJ오쇼핑 한가위 특별 구성 세트 공개 2020-09-15 09:00:00
안티에이징 화장품 선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코스메틱 더미코스(DERMICOS)에서는 9월 16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70분간 CJ오쇼핑 <유난희쇼>에서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한가위 특별 구성 세트를 선보인다. 더미코스 FGF7...
제네르떼 두진문 사장 "K-뷰티, 이젠 유전자다" 2017-04-13 13:51:21
명실상부하게 하나로 통합된 것이다. 정교하게 타겟팅 된 만큼 효과가 좋을 수 밖에 없다. Q.그러면 뭐가 좋아지나? 두 가지다. 우선은 항노화, 안티 에이징이다. 다음이 개선된 피부의 유지 관리다. 안티 에이징 솔루션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임상을 진행했고 그 효과를 확인했다. 제품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끝나는...
대만 화장품 시장, 중장년 50대 소비자 주목 2016-01-28 11:05:49
탈모방지샴푸(+21.1%), 새치 염색제(+8.3%), 안티에이징 크림(+6.4%) 등이 고가 제품 중심으로 구매가 빠르게 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실버층`을 정교히 타겟팅 한 개인용품 시장은 이제 시작단계로 추후 더 큰 폭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니어 타겟 시장에 있어 건강기능식품은 빠질 수 없는 품목임이 분명하다....
[인터뷰]디엔컴퍼니, 2020년 아시아 코스메슈티컬 NO.1으로 도약 2016-01-26 18:02:31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중국 시장에서는 재생, 안티 에이징, 메디컬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이지듀에 관심이 더 집중되고 있으며 디엔컴퍼니의 필러, 보톡스와 함께 중국 병원에서도 큰 몫을 할 계획이다. 올해도 계속해서 중국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2020년 아시아 코스메슈티컬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