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덴프스, '휘게 비움라인 효소' 첫 론칭 방송 2025-02-12 13:41:34
에이치피오(H.PIO)의 덴프스(Denps)가 차별화된 배합 기술과 독점 개발 원료를 적용한 ‘휘게 비움라인 효소’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단독 라이브 방송으로 첫 선을 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휘게 비움라인 효소’는 기존 ‘휘게엔자임 액티브’의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버전으로, 덴프스가 10년 이상 축적해온...
디에디션헬스, 프리미엄 단백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 롯데홈쇼핑 론칭 2024-10-10 14:09:26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롯데홈쇼핑의 합작회사인 디에디션헬스가 설립 이후 처음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등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담아...
롯데홈쇼핑, 단백질 시장 진출…'덴마크 단백질 이야기' 출시 2024-10-10 11:58:14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고급 단백질 건강식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해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했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혈당과 콜레스테롤 관리를 위한 고기능성 원료가 첨가돼 있다. 원료 수입 과정에서 발생하는 신선도 저하 문제를 보완하고자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했다. 오는...
롯데홈쇼핑, 日 아사히그룹 손잡았다…건기식 원료사업 진출 2024-09-12 10:32:17
6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프리미엄 단백질 개발·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을 설립한 바 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전문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 아사히그룹 식품과 협업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롯데홈쇼핑, 건강기능식품 원료사업 진출…日아사히와 협업 2024-09-12 07:55:55
키우고 있다. 지난 6월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고급 단백질 개발·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6조2천억원으로 2019년 대비 약 27% 커졌다. 해당 기간 롯데홈쇼핑에서 만 55세 이상 고령층의 건강기능식품 주문액도 약 70%...
'마이크로킥보드 유통' 아른, 하반기 IPO 추진 2024-09-03 17:40:03
9월 3일 오후 2시 49분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이치피오의 자회사 아른이 기업공개(IPO)에 나선다. 아른은 국내 유아용 킥보드 판매량 1위인 마이크로킥보드를 독점 유통하는 기업이다. 3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아른은 올 하반기 코스닥시장에 예비심사 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키움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하...
롯데홈쇼핑, 단백질 건기식 사업 뛰어든다 2024-06-24 17:21:47
롯데홈쇼핑은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에이치피오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식품 개발·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하기로 했다고 24일 발표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와 민택근 에이치피오 대표는 지난 21일 서울 한남동 에이치피오 사무실에서 협약을 맺고 자본금 20억원의 신설 법인을 설립하는 데...
롯데홈쇼핑, 에이치피오와 합작법인 설립...단백질 사업 도전 2024-06-24 10:16:12
롯데홈쇼핑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식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에이치피오 사무실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민택근 에이치피오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롯데홈쇼핑, 단백질 건강식품 사업 뛰어든다…합작법인 설립 2024-06-24 07:30:00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단백질 건강식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과 에이치피오는 공동 투자로 20억원 규모의 자본금을 조성하기로 했다. 양사는 고이익 상품을 개발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키운다는 계획이다. 에이치피오가 상품 기획과...
네이버 모바일 들어가니…'샤넬·프라다'까지 화면에 통째로 2024-03-06 21:00:03
이후 애플, 아디다스, 에이치피오, 라이나생명,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의 광고가 이어지고 있다. KT와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애플이 선보인 아이폰15 시리즈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애플은 쇼케이스 광고를 이용해 자사 제품을 가장 많이 홍보한 브랜드다. 쇼케이스 광고를 통해 아이폰15와 맥(MAC), 애플워치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