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세정·이종원, 초밀착 '심쿵'…'취하는 로맨스'에 취한다 2024-10-02 19:09:48
에일’ 같은 윤민주는 타인의 감정을 섬세하게 감지하는 엠패스(empath), 초민감자다. 감정의 과부하에 걸리지 않기 위해 ‘차단’이 습관이 된 인물. 한적하고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맥주를 만들며 자신의 감정에 집중한 삶을 살고 있던 그에게 자꾸만 신경 쓰이는 채용주가 등판한다. ‘취하는 로맨스’ 제작진은 “모든...
부산항, 송도 바다가 발아래…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 '윈덤 그랜드' 가보니 2024-09-12 17:34:51
맥주의 오륙도 페일에일을 미니바에 넣는 등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도 눈에 띈다. 부산의 전경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어메니티 박스는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깜찍하다. 윈덤 그랜드 부산에 와서 반드시 들려야 할 곳은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다. 가격은 만만치 않다. 디너가 성인 1인 13만 원(평일 기준)으로,...
GS25 뮤비페에 7만명 모여…외국인 관광객도 5천명 참가 2024-09-04 08:52:33
고객이 남녀노소 전 연령층임을 고려해 박재범과 비와이, 볼빨간사춘기, 에일리, god, 제시, 다이나믹 듀오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출연진을 섭외했다. 뮤비페 응모 고객은 작년보다 20∼30대 여성 비중이 6% 늘었고 40대 고객 비중은 10% 증가했다. GS25는 행사 개최 시 '안전'을 최우선으로 뒀고, 특...
"어르신한테 좋은 물"…신사업 브랜드 경쟁력 높이는 교육업계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8-13 11:14:32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맥주 ‘내곁에일’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외부 업체와 공동 개발한 라거맥주와 육개장을 선보였다. '함께라거'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수제 에일맥주 '내곁에일'에 이어 카브루와 함께 선보인 두 번째 교원예움 전용 맥주다. 기존 틀에서 벗어난 맛과 향의 맥주를 제공하기...
"인도, 주류 광고 규제 강화…'꼼수' 간접 노출도 제한" 2024-08-04 16:19:54
주류 업체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간접 노출을 통해 광고 효과를 유도한다. 예를 들어 맥주회사 칼스버그는 인도에서 생수 제품을 출시하고, 연예인들이 파티하는 모습을 광고로 내보냈다. 그러면서 '너의 세상을 기울여봐'(Tilt your world)나 '책임 있게 마시자'(Drink Responsibly) 등 다른 나라에서 쓰...
교원라이프, 교원예움 장례식장 F&B 차별화에 속도 2024-07-26 16:27:59
맥주 ‘함께라거’와 전용 육개장 ‘예움 육개장’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함께라거’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수제 에일맥주 ‘내곁에일’에 이어 카브루와 함께 선보이는 두 번째 교원예움 전용 맥주다. 수제맥주 라인업을 확대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더 특별한 장례식장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육대장과...
"매달 24일에는 24% 할인"…이마트24, 이달부터 '24데이' 행사 2024-06-21 09:03:04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화이트 에일 캔(500㎖) 번들(6입)을 24% 할인하며, '가득찬 도시락'은 정상가 대비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카콜라 캔(250㎖)은 2+4 덤 증정 행사로 6개를 3천원대에 선보인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는 24일 오전 0시부터 선착순으로 7천명에게 가득찬 도시락을 2천400원에 구입할...
이마트24, 일본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에일' 캔으로 판매 2024-06-02 08:30:39
이마트24, 일본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에일' 캔으로 판매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이마트24는 병으로만 생산되던 일본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화이트에일을 500㎖ 캔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히타치노 네스트에 에일은 패키징에 있는 부엉이 디자인 때문에 '부엉이 맥주'로도 잘 알려져...
"카센터 회사가 웬말"…'9년 적자' 제주맥주 개미들 '피눈물' [신현아의 IPO그후] 2024-03-23 07:00:06
맥주의 신사업 진출 가능성도 점치고 있다. 사실상 그간의 실적을 미뤄 수제맥주만으론 돌파구를 찾기는 어렵단 판단에서다. 회사 관계자는 "회사 방향성에 대해선 모든 게(대표 변경 등) 확정돼야 구체화될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단계에선 대표 제품인 '제주위트에일' 등에 집중하면서 프리미엄 한정판 제품...
제주맥주, 코스닥 상장 3년만에 경영권 매각 2024-03-19 11:21:52
1위 크래프트 맥주사인 미국 브루클린 브루어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대표 제품인 제주 위트 에일 등이 편의점 등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코로나19 기간 '홈술' 열풍과 함께 수제맥주의 인기가 뜨거워지면서 제주맥주의 인지도도 높아졌다. 제주맥주는 2021년 5월 테슬라 요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