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기업 CEO가 뽑은 '한국을 빛낸 인물'에 방탄소년단 2021-03-16 12:00:06
테라 맥주(41.0%), 발렌타인 양주(39.0%), 참이슬 소주(61.5%)가 CEO 선호도 1위에 올랐다. 택배는 CJ대한통운[000120](51.9%)의 선호도가 높았다. 이밖에 서울대 MBA(46.8%), 인하공업전문대(40.0%), 경희사이버대(28.1%) 등이 작년에 이어 CEO가 선호하는 명품 교육기관으로 뽑혔다. [https://youtu.be/KevrNsX0uHU]...
'제네시스·KAL·래미안·갤럭시'…CEO가 찜한 명품 2017-02-21 14:28:07
신세계백화점, 갤럭시 스마트폰을 선호하며 양주는 발렌타인을 즐긴다. 우리나라 대표 기업의 최고경영자(CEO)들이 생각하는 '명품 인생'이다. 경영전문지 월간현대경영(이사장 변형윤 서울대 명예교수)은 21일 국내 500대 기업 CEO 12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선호 명품 브랜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 15회째를...
현대차, 발렌타인 챔피언십 3년 연속 후원 2013-04-29 01:52:38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cc에서 열렸다. 회사측은 경기장에 에쿠스 바이 에르메스, 제네시스 프라다, 제네시스 등 총 3대의 차를 전시하고 광고보드를 설치했다. 에쿠스와 스타렉스 등 30대의 차는 대회 운영용으로 지원했다. 또 1,700여 명을 초청해 프리미엄 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 대회 첫 날인 25일에는 참가...
현대차 후원 `발렌타인 챔피언십` 성황리 개최 2013-04-28 12:56:12
열린 유러피언투어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에 현대차 고객 1천700여명을 초청해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쳤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대회 첫 날인 25일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현대차는 이번 대회에 에쿠스...
발렌타인 120억 쓰고 '360억 효과' 2013-04-26 17:16:49
갤러리들에게 시간을 알렸다.발렌타인챔피언십은 국내 유일의 유러피언투어 골프대회답게 스케일이 남다르다. 대회가 열리고 있는 블랙스톤gc에선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영국의 스카치 위스키업체인 발렌타인은 이 대회 타이틀 스폰서로서 막대한 자본을 투입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상금 규모다. 이...
올해 CEO들이 택한 명품은?…'대한항공·에쿠스·참이슬' 2013-01-23 11:16:01
대한항공, 현대자동차 에쿠스, 양주 발렌타인 등. 10년 넘게 국내 최고경영자(ceo)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다. 23일 월간 현대경영에 따르면 500대 기업 ceo 191명을 대상으로 '올해의 ceo 명품'을 조사한 결과 대한항공과 에쿠스는 2003년부터 11년째, 발렌타인은 2004년부터 10년째 선호도 1위에 오른...
< CEO 선호브랜드 대한항공·에쿠스·발렌타인> 2013-01-23 11:15:32
대한항공[003490], 현대차[005380] 에쿠스, 양주 발렌타인 등이 국내 최고경영자(CEO)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자리를 10년 넘게 지키고 있다. 23일 월간 현대경영에 따르면 500대 기업 CEO 191명을 대상으로 '올해의 CEO 명품'을 조사한 결과 대한항공과 에쿠스는 2003년부터 11년째, 발렌타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