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가 반토막 제테마 가보니…"1억 팔면 5000만원 벌어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29 07:00:07
매출처다”고 말했다. 필러의 경우 2017년 에피티크 필러가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식약처) 허가를 받았고, 60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 김 회장은 늘어나는 미용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외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그는 “미국에 필러 공장을 아무도 안 지었다”며 “캘리포니아에 1호 공장을 추진해 남미로도 수출할 계획...
제테마 "7월 보툴리눔 톡신 美임상 신청" 2023-02-26 18:30:53
‘에피티크’의 미국 출시도 준비 중이다. 에피티크는 매출의 80%를 차지하는 주력 제품이다. 제테마는 지난해 매출 460억원, 영업이익 44억원을 올렸다. 전년 대비 각각 38.4%, 92.1% 증가한 것이다. 김 대표는 “보툴리눔 톡신은 살아있는 균이기 때문에 2상과 3상 두 번의 임상을 해야 하지만 의료기기인 필러는 임상...
제테마 COVID-19로 어려운 시장 상황 하 에서도, ‘20년 이어 ‘21년에도 고성장 지속 기대 2021-01-12 17:46:05
않았지만, 그동안 논의해오던 유력 거래처와의 에피티크 필러의 계약을 시작하면서 긍정적인 상황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영국의 유명 배우 출신의 CEO인 JODY LATHAM가 본격적인마케팅 및 홍보를 시작하면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영국 이외에 아일랜드, 러시아, 프랑스, 이태리, 불가리아, 그리스,...
제테마, 브라질 런칭 웨비나 진행 2020-10-23 10:00:09
지난 17일 에피티크 필러의 브라질 런칭과 관련하여 온라인 학술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브라질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유통 파트너사와 의사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비대면 웨비나(Web+Seminar) 형태로 진행됐다. 지난 17일 제테마 웨비나에서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였다. 이날 이원...
에피티크 코스메틱, 셀럽뷰티 2 방송 기념 마스크팩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0-10-08 10:59:42
한다. 에피티크 마스크팩은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으로, 최근 온라인 런칭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셀럽뷰티2 콩비지팀이 리뷰한 에피티크 마스크팩은 사용 후 밝아진 피부톤, 촉촉하지만 밀리지 않는 사용감, 넉넉한 크림타입의 제형, 순면 시트의 밀착력 등 에피티크 마스크팩만의 장점이 방송을...
`셀럽뷰티2`, 23일 방송서 콩비지팀 수분케어 아이템 우승 2020-09-25 14:59:53
경쟁은 잊고 소개된 제품에 흠뻑 빠져든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경쟁팀의 MC 이시영 1일 1팩을 하는 마스크팩 마니아로, ‘수분 케어’ 는 매일 매일해도 모자라지 않은 중요한 케어라고 강조했다. 에피티크 마스크팩 브랜드 관계자는 “방송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피티크 코스메틱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제테마, 에피티크 마스크팩 온라인 채널 런칭 2020-06-05 16:02:55
제테마의 에피티크 마스크팩이 오프라인 판매에 이어, 온라인 런칭을 시작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클리닉을 찾아가는 발길이 쉽지 않은 요즘 집에서 스스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스스로 성분을 검증하고 우수한 제품을 찾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미용. 성형 클리닉에서 판매되는...
제테마, 브라질社와 75억 규모 필러 공급계약 2019-11-07 09:47:51
제테마는 브라질에 에피티크를 2019년 11월부터 3년간 공급할 예정이다. 공급 계약을 체결한 업체는 브라질을 포함한 중남미 지역에 20년 동안 히알루론산 필러, 보툴리눔 톡신을 수입, 유통해온 기업이다. 제테마의 김재영 대표이사는 ”브라질은 남미 성형 시장의 핵심국가로 향후 남미 시장 전역으로 사업을 지속 확대할...
제테마, 코스닥시장 상장 공모절차 착수 2019-10-01 15:50:33
`에피티크`는 필러 1세대 기업인 한약마을(현 휴메딕스)의 창업 멤버였던 현 경영진이 개발한 브랜드이다. 또, 유럽의 국립 기관으로부터 정식으로 톡신 균주를 도입하고 글로벌 임상을 준비하고 있으며, 미국 cGMP 수준의 톡신 생산 공장도 완비했다. 제테마는 지난해 매출액 112억원, 영업손실 45억원을 기록했으며,...
권상우,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광고계까지 섭렵 ‘압도적인 존재감 입증’ 2017-06-13 09:11:58
크랭크인에 이어 에피티크의 광고 모델로 낙점,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매일 1시간 이상 운동으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며 철저한 자기 관리 능력을 갖춘 스타로 손꼽히고 있는 권상우. 그가 바이오 에스테틱의 우수벤처기업인 ㈜프로넥스가 국내에 런칭하는 HA필러 에피티크(e.p.t.q.)의 모델로 나서게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