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브엠,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 ‘케이뷰티 부스트’ 참가 성황리 종료 2025-01-14 09:00:00
자랑했다. 리브엠은 엑소코어 앰플 시리즈(워터풀, 카밍),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시카좀 카밍 워터 젤크림,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등 역대 화해 어워드 수상제품을 ‘진정&수분 마켓’이라는 차별화된 부스 컨셉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본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부스를...
동국제약, 상반기 매출 4004억 '사상 최대'…영업익 25% 늘어 2024-08-14 18:34:13
In One’ 엑소좀인 디하이브(De.HYVE) 스킨부스터 등 신제품 출시를 바탕으로, 매출과 점유율을 계속 높여 나갈 계획이다. 특히 마데카MD크림 80g의 대용량인 250g 추가와 마데카MD로션 200g과 500g 출시로 창상피복재 시장을 본격적으로 진입하고 있다. 헬스케어 부문에서는 유통채널 인프라 확대와 함께 다양하고 활발한...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하이틴 대명사 오세훈 종영 소감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고, 영광인 작품” 2023-05-26 09:50:07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오세훈(엑소 세훈)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오세훈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에서 고등학생 고유 역을 맡아 유쾌하면서도 의리 넘치는 캐릭터의 특징을 섬세한 연기를 통해 표현, 눈길을 끄는 인물로 고유를 그려내 뜨거운 주목받았다. 특히 드라마 속...
[포토] 엑소 카이, '완벽에 가까운 수트 핏' 2022-08-22 13:07:26
그룹 엑소 카이가 22일 오전 서울 신사동 입생로랑 뷰티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YSL beauty zone'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 팝업스토어에는 메이크업, 향수, 그리고 스킨케어, 각 카테고리의 베스트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8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을...
[포토] 엑소 카이, '완벽한 슈트핏' (청룡시리즈어워즈) 2022-07-20 00:39:00
그룹 엑소 카이가 19일 오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혼란과 혼돈 담았다’ 미니 7집 빅톤 “지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건 믿음과 그 믿음에서 탄생한 간절함“ 2022-05-31 17:15:06
완성도를 높였다. 빅톤은 ”‘스투핏 어클락’은 밤늦은 시간이나 이른 새벽 시간을 뜻하는 단어다. 시간이 전하는 메시지를 사랑에 빗댄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라며 ”후렴 부분이 ‘커즈 유어 마인드’라는 가사가 있는데, 그 부분이 킬링 포인트인 것 같다“고 소개했다. 빅통은 이어 “곡명 후보가 많았다....
빅톤, 31일 신곡 ‘Stupid O`clock’ 음원-MV 발표…‘대세 그룹’ 행보 2022-05-31 10:50:06
완성도를 높였다. ‘Stupid O`clock’ 뮤직비디오는 엑소, 백현, NCT 127, 레드벨벳 등과 작업한 웅희(wwhh)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와 웅장한 세계관을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세계적인 안무팀 저스트절크(Just Jerk)의 황규홍 안무가가 참여해 유혹적이면...
빅톤, 신곡 ‘Stupid O`clock’ MV 티저 공개…‘혼란’ 눈빛 연기 ‘몰입 ↑’ 2022-05-30 11:20:06
타이틀곡 ‘Stupid O`clock(스투핏 어클락)’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30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빅톤은 보다 화려하고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절규하는 모습과 혼란스러워 하는 눈빛 등 멤버들의 감정 연기가 담겨 몰입감을 더했다. 티저 속 공개된 “너의 모든 무의식...
"다리 길어 보여"…블랙핑크 제니도 즐겨입는 '배꼽티' 동났다 2021-07-28 07:09:15
아이돌 엑소의 카이, 샤이니의 태민까지 입고 무대 위에 섰다. 1980~1990년대 유행했던 크롭트톱(배꼽티)의 귀환이다. 2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크롭트톱이 최근 자리잡은 레트로(복고) 열풍을 타고 돌아왔다. 무대 위뿐 아니라 거리에서도 크롭트톱을 입은 이른바 '인싸(인사이더·인기가 많고 활발한 사람)'를...
엑소-아이유-이성경이 선택한 ‘소울 디자이너’ 박환성, 中인기 여성복 브랜드 한두이서와 협업 화제 2020-06-15 16:28:00
있으며 엑소, 아이유, 이성경 등 수많은 셀럽들이 선택해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다. 그는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톰 포드(tom ford), 버버리(burberry) 등 여러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서 디자인했고 4년 연속으로 ‘서울패션위크 베스트 디자이너 상’을 수상했으며 ‘소울 디자이너’라는 별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