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 메르시에` 국내 판권 확보 2022-12-12 10:03:56
바이레도, 메모파리, 엑스니힐로 등 총 8개 향수 브랜드의 판권을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 네츄라비세, 라부르켓 등 스킨케어 브랜드와 에르메스뷰티, 아워글래스, 오리베 등 다수의 메이크업 및 헤어케어 브랜드의 판권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스위스퍼펙션, 뽀아레, 비디비치, 연작, 로이비, 아이엠샴푸 등 자체 화장품...
향기로 다독이는 마음…코로나 이후 '향기 치유' 제품 인기 2022-11-13 06:13:01
'엑스니힐로', '메종쥬' 등 8개 브랜드 향수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향기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현대백화점[069960]도 지난 한 달간 향수 매출이 전년 대비 54.5% 증가했다고 밝혔다. 향수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수요가 높아지는 데다 크리스마스 등을 앞두고 선물로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 판매량이...
‘제주로 떠나는 낭만적인 가을 여행’ 그랜드 조선 제주, ‘어텀 보야지’ 패키지 출시 2022-07-18 16:10:15
브랜드 엑스니힐로의 커플 향수 세트를 선착순 100객실 한정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선선한 바람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9월 3주차부터 5주간 매주 금, 토요일에는 다양한 공연 라인업으로 구성된 ‘어텀 멜로디’ 이벤트가 열린다....
"샤넬 백은 못사도 20만원이면…" 고급 향수에 지갑 연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3-19 20:39:39
신세계인터내셔날(SI)에 따르면 딥티크, 바이레도, 엑스니힐로, 디에스앤더 등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의 지난해 평균 매출은 전년 대비 107.8% 증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전인 2019년에 비하면 무려 1023% 급증했다. 국내 업체들도 속속 프리미엄 향수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가장 발...
웨스틴 조선 서울, ‘퍼퓸 드 메모아’ 로맨스 패키지 선봬 2021-04-28 14:10:01
엑스니힐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이 특징이다. 그 날의 향기를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2가지 혜택으로 플라워, 칵테일을 제공한다. 객실 내 엑스니힐로 오드퍼퓸의 깊이를 느낄 수 있도록 베이스가 되는 작약 한 송이를 격물공부에서 준비해 선물한다. 그리고 엑스니힐로 브랜드와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
진한 스토리 품은 향수, 남다른 매력 풍기다 2021-02-18 17:33:07
1803’이 대표적이다. 최근엔 구딸파리, 엑스니힐로, 디에스앤더가, 아쿠아 디 파르마 같은 니치 향수 브랜드를 찾는 수요도 늘고 있다. 니치 향수보다 더 독특하고 소량만 만드는 ‘레어 향수’ 브랜드도 있다. 향수 브랜드 페르푸뭄은 프랑스 조향학교를 나온 장은영 조향사가 만든 대표적인 레어 향수 브랜드다. 일일이...
신세계인터, 명품향수 '엑스니힐로' 판권 확보 2020-12-17 17:10:39
엑스니힐로’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고 17일 밝혔다. 엑스니힐로는 ‘무(無)에서부터’라는 뜻의 라틴어로, 2013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초고가 브랜드다. 100mL 향수 한 병에 40만~50만원대로 기성품 외에 개인 취향에 맞는 주문형 향수도 만들어준다. 기성제품으로는 꽃향기를 담은 ‘플뢰르 나르코티크’, 몽환적인...
[한경에세이] 기적을 부르는 작은 결단 2020-01-22 17:53:30
있다는 애정 어린 응원에 감사할 뿐이다. ‘크레아티오 엑스 니힐로(Creatio ex nihilo)’ 즉, 무(無)로부터의 창조는 신의 영역으로 간주된다. 경험칙과 상충하는 논증이기에 중세 이후 많은 신학자가 진땀을 흘렸다. 신성을 의심할 뜻은 추호도 없지만, 사람의 일로 바꿔보면 오히려 수월하게 설명할 수도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