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년 활동 중단' 신애 근황…삼남매 육아 중 행복한 휴가 2024-10-28 17:52:19
알았어"라고 말했다. 엔프라니 화장품 모델로 데뷔한 신애는 드라마 '여름향기', '장미의 전쟁' 등에 출연했고,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인기를 끌었다. 그는 2009년 두 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 후 삼남매를 키우고 있다. 결혼 후 어떤 방송 활동도 하지 않고 있다. 김예랑...
홀리카 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제품군 판매량 200만 개 돌파 2024-08-26 15:57:21
(주)엔프라니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제품군이 지난 2022년 8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마이 페이브 피스 제품군은 특유의 사르르 녹아드는 질감과 피부의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이섀도우는 올리브영...
고객만족 향한 노력 빛나는 기업 만든다 2021-12-26 16:19:42
엔프라니(주름개선화장품) △젝시믹스(애슬레저룩) △페네그린(저자극스킨케어) 등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세계 10대 언론 중 하나인 중국 인민일보의 인민망과 함께 수상 브랜드를 현지에 널리 알릴 예정이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전국 소비자...
유해 3대장 멈춰! 피부에 꼭 필요한 파워 쉴드템 추천 2021-06-23 13:33:00
진행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할 것. 엔프라니 더스트 쉴드 폼 클렌저 프랑스 특허성분인 폴루스탑과 엑소피 성분이 도심 유해물질과 중금속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미세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본연의 천연보습인자를 강화시키는 동시에 피부결 사이의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 세안 후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준다....
[인천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피부과 시술 기능을 담은 내추럴 필링 화장품 ‘닥터제이코스’ 2021-03-16 13:52:08
화장품기업연구소에 입사해 식물나라, 엔프라니 등 브랜드 제품개발을 총괄했다. 2013년에는 보건복지부 주도로 만들어진 국내 유일 화장품 전문연구기관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연구실장을 맡았다. 이곳에서 그는 국가별 피부특성은행구축, 화장품원료 안전성평가, 분석검사센터운영 및 국내 화장품 GMP교육을 담당...
실리콘투, 오는 10월 물류용 무인 자율주행 로봇 ‘AGV’ 도입… 스마트한 사업 기대 2020-09-28 16:39:27
한다. 현재 실리콘투는 토니모리, 문샷, 홀리카홀리카, 엔프라니 등의 브랜드 운영 대행을 바탕으로 다수 브랜드는 해외 풀필먼트 서비스까지 운영 대행하게 되며, 하반기 매출은 상반기 대비 1.5배에서 2배 가량 성장할 것으로 예상, 올해 매출 목표를 1,050억 정도 예상하고 있다. AGV 시스템이 안정화되는 10월 시점으로...
한국주철관(000970) 종목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과 추가 매수 확률은? 2019-06-27 09:43:09
개선과 종속회사인 엔프라니의 `홀리카홀리카` 브랜드 수출실적 개선으로 매출액 증가. 주력상품인 상하수도용 주철관은 정부의 SOC사업 예산규모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건설부문의 수요에도 영향을 받고 있음. ◆알파고 상세 분석 -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 수급, 차트로 평가한 한국주철관종목의 현재...
한국주철관(000970) 종목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과 추가 매수 확률은? 2019-06-20 09:50:10
개선과 종속회사인 엔프라니의 `홀리카홀리카` 브랜드 수출실적 개선으로 매출액 증가. 주력상품인 상하수도용 주철관은 정부의 SOC사업 예산규모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건설부문의 수요에도 영향을 받고 있음. ◆알파고 상세 분석 -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 수급, 차트로 평가한 한국주철관종목의 현재...
신규 뷰티브랜드를 런칭해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민 "더뷰티풀팩터 김성수대표" [혁신성장코리아] 2019-05-22 11:35:14
아모레퍼시픽 라네즈BM을 거쳐 엔프라니, 웅진코웨이, 미샤, 토니모리, SNP 등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해왔습니다. 다만 바바그룹이라는 패션 기업에서 근무하다 보니 기존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기존에는 코스메틱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염두에 두었다면,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에서는 보다 넓게...
'여성복 강자' 바바패션,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 2019-03-14 17:44:53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의 화장품사업부, 엔프라니, 토니모리 등을 두루 거친 화장품 전문가 김성수 전무를 코스메틱사업본부장으로 영입했다. 신규 화장품 ‘더뷰티풀팩터’는 순한 성분으로 만든 기초화장품 브랜드다. 25~35세 여성을 겨냥한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다. 한국과 중국의 온라인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