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대 초월한 우아함"…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23:33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캐시미어 머플러는 제공한다. 이무영 남성/컨템사업부장(상무)은 “세대를 초월하는 갤럭시의 우아함을 진정성 있게 소구하고자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공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우아한 삶의 태도와 라이프스타일에서 나오는 ‘엘레강스’를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경험을...
삼성물산 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17:14
한 멘토나 선배가 때로는 젊은 층에게 삶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함께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슬로건으로는 '엘레강스 이즈 타임리스'(우아함은 시대를 초월한다)를 선정했다. 캐시 블레이저, 콤피(Comfy·편안한)다운, 가죽 재킷 등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캐주얼 스타일을 강조했다. chacha@yna.co.kr...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한(Chosen) 상품이란 뜻이다. 50·60 여성을 위한 현대적 감각의 고상한 옷차림(모던 엘레강스 룩)을 제안한다. 아울러 KT알파쇼핑은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타바로니 캐시미어'(TABARONI CASHMERE)와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 '네로지아르디니'(NERO GIARDINI),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팻무스'(FAT...
[골프브리핑] 보스골프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2024-09-02 16:15:52
골프웨어 브랜드 보스골프(BOSS GOLF)가 ‘타임리스 엘레강스’(TIMELESS ELEGANCE)를 테마로 한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보스골프 컬렉션은 더욱 젠틀하고 정제된 테일러링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필드룩을 제안한다. 보스골프의 정체성을 한층 강조한 시그니처 삼색 컬러와...
[금주핫템] 이랜드 미쏘 '어반 엘레강스'·아모레 프리메라 '겔 마스크' 2024-08-03 07:00:04
이랜드 미쏘 '어반 엘레강스'·아모레 프리메라 '겔 마스크' ▲ 이랜드월드 여성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미쏘가 '어반 엘레강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름에 만나는 우아함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재킷, 스커트, 블라우스, 팬츠 등 모노톤 및 뉴트럴톤 중심의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
디앤피 스피리츠, 싱글 몰트 위스키 '알프레드 지로 호라이즌' 출시 2024-07-08 13:40:50
한 풍미를 담아 만들어진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기본적인 향은 코냑 캐스크와 프랑스, 미국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된 두 가지 몰트로 만들어진다. 레어 코냑 캐스크에서 추가로 숙성되어 완벽히 균형 잡힌 잘 익은 포도의 부드러운 아로마 향이 어우러진 풍부한 맛을 표현하는 싱글몰트 프랑스 위스키로 탄생된다. 디앤피...
양식 레스토랑 아툼(ATUM), 그랜드 리뉴얼 오픈 실시 2024-02-26 16:49:14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이번 리뉴얼 기간 동안 새로운 메뉴 및 서비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엄중한 평가를 마친 후 지난 13일에 오픈을 시작했다. 기존의 엘레강스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그대로 살리고 메뉴와 서비스는 대폭 개선됐다....
HK직캠|김호영, 엘레강스한 모습으로 등장…'분위기 끌어 올려~' (2023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2023-12-24 23:40:19
방송인 김호영이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3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불혹' 갤럭시, 캐주얼로 환골탈태 선언 2023-09-05 17:55:50
5일 ‘갤럭시 40주년’을 맞아 서울 한남동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 새 BI는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elegance·남성의 우아함)’로 요약된다. 정형화한 남성복 브랜드가 아니라 취향이 확고한 고객을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40주년' 삼성물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다 2023-09-05 17:55:30
브랜드 정체성은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Elegance)'로 변경했다. '최고급 소재와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테일러링을 바탕으로 정장과 캐주얼을 아우르는 현대적 감성의 남성복'을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이 상무는 "소비 파편화 시대를 맞아 프리미엄 상품은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