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빗피트니스, 압구정로데오점 오픈 2024-11-18 13:54:15
부르기도 한다. 실제로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일상적 운동 경험’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소 건강 관리(자기 관리)에 신경 쓰는 편이다’라는 답변이 86.7%에 달했다. 관리 방법으로는 ‘운동’이 84.1%로 1위를 차지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커피에 디저트까지 주는데…" 요즘 2030 몰려간다는 이곳 2024-10-14 10:45:52
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는 전국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3 뷔페식 음식점 관련 U&A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96.4%가 "최근 1년 안에 뷔페식 음식점을 방문했다"며 답했다. 해당 조사에서 뷔페식 음식점 수요는 전 연령층에서 고르게 높은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그중에서도...
공모주 쏟아지네…슈퍼위크 넘어 슈퍼먼스 [마켓인사이트] 2024-10-11 12:40:01
엠오티, 그리고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도 수요예측 들어갑니다. 청약 진행하는 기업들도 살펴보시죠. 처음으로 살펴볼 기업은 이방선전도필름 제조 업체인 에이치엔에스하이텍인데요. 해당 필름은 일종의 전선으로 TV, 모니터, 전압 센서 등에 사용되는 핵심 부품입니다. 지난 2021년에도 코스닥 상장을 시도한 적이...
'다마스 탄다고 사람 무시하나'…차주가 겪은 황당한 일 2024-10-09 20:08:01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엠브레인 트렌드 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자동차 보유자 ·운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 한 결과 68.9%가 "우리나라는 안 좋은 차를 타면 무시당할 가능성 높다"는 데 동의했다. 특히 30~40대(30대 71.6%, 40대 75.2%)가 이런 생각을 많이 내비쳤다. 우리나라는 좋은 차를 타고 다니는 사람을...
"르세라핌도 쓴대"…요즘 10대들 사이 난리 난 '패션템' 2024-09-23 14:00:02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조사 결과 만 13~59세 사용자 1000명 가운데 51.6%는 소음 차단을 위해 헤드폰·이어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23일 신상 공개 패션 아이템으로도 쓰인다. 소프트 핏 레더 소재의 이어패드와 얇은 헤드밴드를 적용했고 무게는...
음악 듣는 줄 알았지? '소음차단'이 우선…1020 겨냥한 소니 2024-09-10 06:38:16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조사 결과 만 13~59세 중 절반 이상은 소음 차단을 위해 이어폰·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폰·헤드폰을 사용해 본 만 13~59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1.6%가 이 같이 답했다. 37.6%를 기록했던 2020년 조사 때보다 14%포인트나 증가한 것이다. 소음에...
미국에 퍼지는 ‘혼밥’ 트렌드…"MZ 영향" 2024-09-04 17:23:45
트렌드는 한국 젊은층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최근 발표한 '2023 직장인 점심식사 관련 인식조사'에 따르면 점심시간 혼밥을 한다는 직장인 비율은 2020년 31.8%에서 2021년 35.3%, 지난해엔 42.6%까지 상승했다. 특히 젊은 세대 직장인일수록 혼자 밥을 먹는 경향이...
젊은 세대일수록 차 구매에 소극적…구매 예상시기도 늦어져 2024-08-01 09:24:58
점점 늦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일 시장 전문 조사기업 엠브레인 트렌드 모니터가 운전면허를 가진 15~5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 74.7%가 '자동차가 현대사회에서 꼭 필요하다'는 데에 동의했다. 필요성에 대한 인식은 20대의 동의율이 66.8%로 가장 낮았다. 이어 30대(72%),...
젊은 세대일수록 차 구매에 소극적…필요성·호감도 낮아 2024-08-01 07:00:02
차 구매에 소극적…필요성·호감도 낮아 트렌드모니터 설문조사…차 구매 계획은 늦어지고 수입차 선호 현상은 약화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20·30대가 40·50대보다 자동차 구매에 소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1일 시장 전문 조사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운전면허를 가진 15∼59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쇼핑은 AI가, 영상은 배속으로...'초단축 소비' 시대 2024-07-29 16:50:38
드라마처럼 긴 작품은 요약 버전으로 시청하는 사람이 늘었다. 2023년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의 조사 결과 응답자의 70%가 '빨리 감기' 시청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53%는 '다양하고 많은 영상을 보고 싶지만 시간은 아끼고 싶다'고, 50%는 '영화와 드라마를 짧게 요약해주는 유튜브를 자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