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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메종키츠네 불티나더니…삼성패션 실적 '날개'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31 18:29:13
‘엠비오’와 ‘라베노마’ 브랜드를 정리했다. 2018년엔 중국을 겨냥해 야심 차게 선보였던 에잇세컨즈의 현지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철수했다. 지난해 11월엔 삼성그룹의 모태사업(제일모직)인 직물사업마저 66년 만에 정리했다. 인건비 상승으로 가격 경쟁력이 약화해 2018년부터 적자를 냈기 때문이다. 66년 모태사업...
삼성 패션, 2년째 최대 실적…'혹독한 다이어트'로 날았다 2024-01-31 18:12:48
‘엠비오’와 ‘라베노마’ 브랜드를 정리했다. 2018년엔 중국을 겨냥해 야심 차게 선보였던 에잇세컨즈의 현지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철수했다. 지난해 11월엔 삼성그룹의 모태사업(제일모직)인 직물사업마저 66년 만에 정리했다. 인건비 상승으로 가격 경쟁력이 약화해 2018년부터 적자를 냈기 때문이다. ◆66년 모태사업...
[주말N쇼핑] 가을 의류·침구 행사…온라인은 여행상품 할인 2022-09-24 07:00:06
위크'를 연다. 행사 기간 빈폴키즈, 갤럭시, 엠비오 등 9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바바패션과 함께 JJ지고트, 더아이잗뉴욕, 더틸버리 등의 가을 신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 11번가 = 문화체육관광부,...
파운틴베스트·TPG·워버그, 엠비오팜 지분 최종 입찰 중 한 곳 2022-09-06 00:12:27
사모펀드 회사인 파운틴베스트·TPG·워버그는 칼라일 그룹의 엠비오팜 지분 최종 입찰자 중 한 곳이다. 5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이들은 엠비오팜의 매각 평가액을 10억 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고 칼라일은 입찰을 기대하고 있다 말했다. 빠르면 9월 말까지 협상이 타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물산, 27년 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2022-08-25 17:56:05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새로 내놓는 남성복 브랜드로,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지닌 3040 고객이 타깃이다. `시프트 G`는 끊임없는 변화와 도약을 의미하는 ‘SHIFT(시프트)’와 새로운 세대(GENERATION)를 의미하는 ‘G’가 만났다는 뜻으로,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삼성물산 패션, 27년 만에 신규 남성복 브랜드 출시 2022-08-25 17:24:23
‘엠비오’ 이후 27년 만이다. 시프트 지는 ‘변화와 도약’을 의미하는 영어단어 시프트(shift)와 세대라는 뜻의 제너레이션(generation)을 합쳐,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지닌 3040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 브랜드의 제품은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를...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삼성물산, 남성복 '시프트 G' 내놨다 2022-08-25 14:41:34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선보이는 자체 남성복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변화와 도약을 뜻하는 ‘시프트'와 새로운 세대(GENERATION)를 의미하는 ‘G’를 붙여 지었다. 캐주얼한 감성을 더해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ty Workwear)’를 지향한다는 설명이다. 대표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27년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2022-08-25 09:30:38
패션부문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새로 내놓는 남성복 브랜드로,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지닌 3040 고객이 타깃이다.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지향한다. 워크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사파리·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
"패션업계 연중 세일할 판"…깊은 불황 '눈물의 떨이' 2020-06-11 17:30:48
휠라, 아디다스, 헤지스, 닥스, 바네사브루노, 갤럭시, 엠비오, 지오다노, 안다르, 로즈몽 등 유명 의류 브랜드 제품을 싸게 판다. 록시땅, 버츠비, 토니모리, 히말라야 등 화장품 브랜드도 참여했다. 오픈마켓은 회원을 대상으로 25~3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뿌리고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재고 털자"…'눈물의 세일' 나선 패션·유통 업체들 2020-06-11 15:48:58
헤지스, 닥스, 바네사브루노, 갤럭시, 엠비오, 지오다노, 안다르, 로즈몽 등 유명 의류 브랜드 제품을 싸게 판다. 록시땅,버츠비, 토니모리, 히말라야 등 화장품도 여럿 참여했다. 오픈마켓들은 회원제 등급에 따라 25~30%까지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뿌리고 있다. '재고 털이'로 매출을 끌어올리는 데...